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새로운 룩 아이템 출현!! 로켓단의상 모두 악당이 되어보자!

by Saeyan_ 2018.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이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포켓몬고 (Pokemon Go)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ㅎㅎ

 

애드센스를 빨리 달고 싶은데 애드센스사이트를 들어가기만 해도

 

비활성화된 계정이라고 하니 답답하기만 하네요ㅠㅠ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포켓몬 얘기를 계속 해볼까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오늘이 마지막이라서 다른 포켓몬들은 제쳐두고

사랑동이만 계속 잡는데도 많이 못잡고 있네요ㅠㅠ

 

지금 포스팅을 하는시각 8시56분을 기준으로 143마리를 발견하고

132마리를 잡았어요!! 그럼 별의모래가...

 

 

너무나 맘에 드는 사진 두개ㅎㅎ

 

 

 

132 x 300 = 39600 이고

도망가버린 11마리는 3300 이네요!!

 

그래도 별의모래를 많이 얻긴 했으니 감사해야겠죠??

 

가이오가한테 이상한사탕과 별의모래를 쏟아부어서 얼마 없답니다ㅠㅠ

별의모래가 너무 부족해요...

 

스페셜 박스에 별의조각이 나와있긴한데  끌리지가 않아서

아직 구매를 해보진 않았어요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또 포스팅 해볼게요ㅎㅎ

 

발렌타인데이는 어제 많이 정보를 드렸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하고

http://saeyanmusic.tistory.com/20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포스팅)

 

제목인 '로켓단의상'을 한번 살펴볼게요!!

 

 

볼일을 보고 집을 가려는 중 이렇게 상단바에 알림이 떠서 이게뭐지? 하며

포켓몬 고 (Pokemon Go) 를 급하게 들어갔습니다!!

 

 

전문보기가 나오는 작은 알림창이 있는데 제가 실수로 스샷을 못찍었네요ㅠㅠ

전문보기를 누르면 밑에 사진이 나온답니다!!

 

전 스샷을 찍기위해 다시 위의 사진을 통해 들어갔구요!!

위의 사진은 새소식! 을 터치하면 나온답니다~

 

 

 

로켓단 의상 아이템 : 모두 악당이 되어보자!

악의 조직 로켓단의 의상아이템이 포켓몬고 (Pokemon Go)에 등장!

'포켓몬스터 울트라썬, 울트라문' 에 등장한 레인보우 로켓단의

의상도 같이 등장! 다같이 악당이 되어보자! 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어떤 의상이 있을지 알 수가 있는데요!!

 

대충보니 풀세트같네요!! 모자, 상의, 하의, 장갑, 신발이 있구요!!

각자 로켓단 모자, 로켓단 상의 같은 이름으로 되어있어요!!

 

 

먼저 '로켓단 모자'인데요!!

 

빵모자? 와 같은 디자인이네요

 

제가 울트라썬과 울트라문을 보지 못해서 로켓단의 모습을 잘 모르겠지만

동영상을 보니 싱크로율이 거의 그대로 가져왔다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일단 모자는 흠...그냥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른 디자인이 워낙..)

 

 

요것은 '상의'입니다!!

저는 포스팅을 하기 위해 전부 다 사고 싶었지만...상의 하나만 사봤네요..

(돈이 없는 대학생이라ㅠㅠ)

 

색은 레드 인데요!! 바로 밑에 레인보우 사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지금까지의 옷이 다 레드여서 레인보우로 사봤습니다!!

 

상의는 몸에 너무 딱 붙어 있어서 조금 별로라고 생각되네요.

쫄쫄이입니다 쫄쫄이 수영복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요것은 '레인보우 상의' '로켓단 장갑' 인데요!!

흠... 제가 포스팅마다 강조하는건 여러분의 손을 따뜻하게 하는거지

 

이 친구를 따뜻하게 하라는 뜻이 아니었으니 저는 사지 않겠습니다!ㅋㅋㅋ

약간 흠...때탄 흰장갑 같네요!!

 

그래도 풀로 의상을 맞추고 싶다면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가격이50원이니 하루만 이나면 살 수 있거든요~

 

 

요것은 '바지'입니다!!

 

로켓단 의상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의상인데요!!

 

그냥 무난한 면바지 같이 보이는데 제가 만져볼 방법이 없으니까

상의와 같은 쫄쫄인지 면바진지 슬랙슨지 알수가 없네요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자세히 말고 그냥 필드상에서 보면 나쁘지 않아고 생각이 되네용~

 

 

 

마지막으로 '부츠'입니다!!

 

맞아요 신발쪽이죠 롱 부츠지만 색이 여전히 장갑과 같은 때탄 흰장갑 같아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별로라고 생각되네요

 

물론 모든 의상의 디자인 의견은 전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절대로 착각하시면 안되구 여러분과 충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나이언틱한테 찌르면 안되요ㅎㅎ)

 

밑에 사진은 여성분들 전용 로켓단 의상입니다!!

 

 

 

먼저 남성분들과 같은 디자인의 모자

 

 

 

 

 

 

이번엔 상의!

 

역시 남성분들과 같이 레드색과 레인보우색이 있네요~

 

 

 

역시 같은 디자인의 로켓단 장갑입니다!

 

 

여성분들은 남성분들과 달리 몇가지 부위가 추가되어있어요!!

 

그 중하나가 바로 이 벨트 부분인데요

 

레드벨트와 레인보우 벨트 두 종류가 있네요~

 

남성분의 벨트는 상의에 같이 붙어 있거든요~

 

 

 

 

 

 

 

 

그 다음 남성분들은 바지가 있었지만 여성분들은 스커트네요~

부츠는 여전히 디자인이 구린것같아요ㅠㅠ흐엉..

 

이제 옷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 화면에서 상의를 터치합니다!!

 

물론 다른 부위를 살려고 한다면 옆에 모자나 안경, 가방, 장갑 등

다른 부위를 터치하면 된답니다~!!

 

 

그럼 이렇게 상의디잔인이 쭉 나열이 되어있어요~

거기서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줍니다!!

 

옆에 자물쇠로 잠겨있는 의상같은 경우는 포켓몬고(Pokemon Go) 안에서

특정한 메달을 얻으면 된답니다~

 

 

그럼 이렇게 색을 선택할수 있는 창이 있는데 로켓단상의는

색이 하나밖에 없네요!!

 

 

그럼 이렇게 머리위에 띵 하면서

 

'새로운 스타일을 손에 넣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ㅎㅎ

 

 

이렇게요~

 

 

이것은 인게임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예쁘지않다고 생각이 됩니다ㅠ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새로나온 로켓단의상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물론 디자인의견은 저의 개인적인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포켓몬에서 의상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날씨가 아직도 많이 추워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

포켓몬잡느라 열심히 일하는 손에게 핫팩하나 장갑하나는 필수인거 아시죠?

 

(캐릭터 장갑만 사주시지 말구 꼭꼭 챙겨요!!)

 

그리고 빠지면 아쉬운 이벤트 공지!!

 

2월 24일 오후12시~3시까지 3시간동안

 

별의모래를 2배 얻을 수 있고 미뇽이 대량 출몰한다고 하네요!!!

 

2월24일 꼭 잊지말구 이벤트 참여해주세여 파인열매도 많이 아껴 놓으시구요ㅎㅎ

 

사탕도 많이 미뇽도 많이 잡아서 망나뇽을 키워봅시다!!!!

 

그럼 뮤츠를 얻는 날 까지 화이팅입니다!! ( 제 얘기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