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안농이벤트 결산과 새로운 리서치 포켓몬 라이코등장!

by Saeyan_ 2018.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데 하루에도

온도가 얼마나 바뀌는지 모르겠어요..

이러다 몸이 적응못해서

아프면 큰일인데 말이죠!!

 

여러분도 건강 꼭 챙기시고

날 더운데 최대한 실내에서

포켓몬 고 (Pokemon Go)를

즐기시길 바래요~!!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얼마전 '안농이벤트'가 있었어요~

저는 교회 수련회에 참석중이라

제대로 즐기지는 못했지만

잠깐했고 친구의 정보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대규모 이벤트였습니다

안농은 정말 희귀한 포켓몬 중에서도

더 희귀한 포켓몬으로 분류 되거든요!

 

어느정도의 이벤트냐면

한국에서하는 이벤트를 참여하기위해

해외에서 많은 분들이 한국으로

넘어왔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아주 큰 이벤트겠죠!?

 

사실 전투능력이나 스킬같은건 없지만

존재 그 자체만으로도 희소성이 있는 안농

안농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요!?

 

 

(사진출저 - 네이버 블로그)

 

안농은 2세대에 처음 출현한 포켓몬입니다.

아주 수수께끼의 포켓몬이죠

 

A~Z까지 있으며 3세대에 ?,! 가 추가됩니다.

알파벳이라곤 하지만 사실 모르고보면

알파벳처럼 생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결정탑의 제왕 엔테이' 에서

중요한 역할로 나오지만

사실상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디아루가, 펄기아가 사는곳에

엄청 많이 서식하고 있다는 정보를 가지고있고

아르세우스랑 관련있다는 썰도 있어요

 

하지만 공식적인 포켓몬에서는

아직 밝혀진게 없는 안농이죠

 

실전에서는 종족치도 않좋고

스킬이 좋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특성이 좋은것도 아니고

잘 모르게쒀요~

일단 저렇게 수수께끼하고

희귀한 안농을 어떻게 얻을까요!?

 

 

7월 11일 수요일부터

롯데리아, 티월드, 세븐일레븐 같은

롯데계열의 회사에서

특별한 코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 지나간 이벤트지만 그래도

기록을 남길겸 볼까요??

 

먼저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APP을 다운받으셔서

4000원이상의 물건을 사고

(담배, 주류, 서비스제품 제외)

세븐일레븐 APP에서 적립을 합니다!

그럼 APP자체에서 코드가 발생된다고 해요!!

 

(사실 제가 이 방법을 사용할려고

온 노력을 다했는데 실패했습니다!

이유는 너무 느린 3G데이터와

하는 방법이 너무 어려워서 입니다ㅠㅠ)

 

(저는 친구가 준 이 코드로 급하게 했네요!)

 

그 다음 롯데리아를 살펴볼게요!
롯데리아는 7월 11일부터

매장을 방문해서 T - REX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QR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코드 소진시 얻을 수 없다고 하네요!

(어짜피 지금은 없지만ㅠㅠ)

 

 

티월드는 7월11일 매장방문을 하면

QR코드가 적힌 이벤트 종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코드를 얻었다면

어떻게 할까요??

 

먼저 그 날에 포켓스탑을 보면

 

(체육관 제외)

특별한 모양으로 포켓스탑이

변해있어요!!

 

 

그럼 포켓스탑으로 가서

위의 방법으로 받았던

코드를 입력합니다

 

그럼 안농들이 주변 포켓스탑에서

나오게 된답니다ㅎㅎ

 

 

 

거기다가 희귀포켓몬들인

럭키, 미뇽, 파이리, 메리프같은

포켓몬들도 같이 나오니까

참고하셔서 고계체나

이로치 포켓몬들 꼭 잡으셔요~

 

 

그럼 포켓몬 고 (Pokemon Go) 에

적용된 안농의 모습에 대해 볼까요!?

 

전부 친구한테 받은 사진입니다!

저는 위에 말했듯이

수련회로 인해 제대로

못잡았거든요!!ㅠㅠ

 

 

먼저 요 안농은 어떤 알파벳일까요?

'Z'도 아닌 것 같고 정말 어렵네요

딱봤을때 딱 감이 오진 않나봐요!

 

 

정답은 'S'입니다!!

전부 대문자로 되어있어요

소문자 생각하시면 아무리

머리를 써도 안떠오를 겁니다!ㅎ

 

 

다음 안농도 맞춰볼까요!??

 

 

이번 안농은 조금 쉬운편인것 같아요!!

'A~Z'까지라고 생각해봐요

하나하나 짚어가며 모양을 살펴보면

맞습니다ㅎㅎ 'T'자 모양이네요!
'T-REX'와 관련 있나?(없습니다.)

 

 

다음 안농도 살펴볼게요!!

흠.. 조금 어려울 것 같기도 합니다!

 

이건 무엇인가... 흠 다리같은데

머리에 튀어나온 저것때문에

헷갈리네요...흠...뭘까요!?

 

정답은 'L'입니다!

알고보면 아 'L'이었구나 하는데

모르고 보면 조금 어려운 것 같아요ㅠㅠ

정말 앞서 말했듯이

알파벳이라고 말 안하면

잘 모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실상 지나간 이벤트에다가

다시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이벤트라

기록성으로 올렸네요!!

다음은 새로운 리서치보상인 라이코입니다!

전기타입의 전설의 포켓몬으로서

썬더와 같은 포지션으로 있어요

 

 

리서치 보상은 도망갈 일이 없기때문에

항상 파인열매를 먹입니다(꿀팁).

 

 

지금까지 포켓몬중에 전기타입이

확실히 정해진게 없었는데

'라이코'가 등장하면서

최고의 전기타입의 포켓몬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 처럼 지방사람이나

시간이 없어 레이드를 못하는 분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피카츄나 썬더,

전룡정도로 포지션을 잡았는데

이제는 라이코가 리서치보상으로

풀리면서 사람들이 라이코를

많이 쓰겠네요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ㅎㅎ.

앞서 말씀 드린것처럼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가급적 실내에서

포켓몬 고 (Pokemon Go)를

즐겨주세요~ 아프면 자기손해!!!

 

그리고 이제 곧 기대되는

커뮤니티데이가 시작됩니다!!

이번 커뮤니티데이는

이브이가 대량발생합니다ㅎㅎ

8월11(토요일) ~ 12일(일요일)

많은 참여하시고

이로치 많이 잡아요~

공감과 댓글은 많은 힘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