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8월 커뮤니티데이 이로치 이브이와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by Saeyan_ 2018.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더웠던 날씨가 잠깐 비가와서 풀리고

다시 더워졌어요!!

그래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시원한 바람이 조금씩 불어오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오늘은 이번에 있었던 8월 커뮤니티데이

이브이편의 정산을 하려고 합니당ㅎㅎ

많이 늦었죠?ㅠㅠ

블래키랑 에브이를 진화시킬려면

한마리당 10km를 걸어야하기 때문에

못해버렸네요ㅠㅠ

 

 

http://saeyanmusic.tistory.com/26

이브이 확정진화 방법!

 

 

더 늦어지면 안될것 같아서

일단 지금 있는 이로치 샤미드와

쥬피썬더, 부스터,이브이를

보여드릴게요!!

 

가장 먼저 '이브이' 입니다!!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출현하며

진화하는데 사탕이 25개 밖에 안들고

어떤 랜덤진화를 하더라도

실전에 사용할 수 있으며

타입이란 타입은 모두 가지고 있는

우리의 자랑스런 가성비 짱짱에

귀여움까지 가지고 있는

이브이입니다!!ㅎㅎ

 

 

노말타입의 포켓몬으로

진화를 했을 때 모든 타입의 포켓몬으로

진화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포켓몬입니다!
현재 진화형태가 8개가 있으며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블래키,

에브이, 님피아, 리피아, 글레이시아)

아쉽게도 포켓몬 고에는 앞에

샤미드~에브이까지 구현되어있고

앞으로의 업데이트로 계속

세대를 거듭하면서 나오겠죠?ㅎㅎ

 

다음 외형적으로 봤을 때

눈처럼 하얀털과 약간 작아진 귀

그리고 전체적으로 요구르트색을

띄고 있습니다!!

안그래도 귀여운데 더 귀엽네요

성공적인 이로치입니다.

진화형들은 어떨지 살펴볼까요??

 

 

다음은 물타입 포켓몬 중

가이오가, 갸라도스를 제외하고

1.5티어 쯤 자리하고 있는

'샤미드' 를 보겠습니다!

 

 

 '샤미드' 입니다!!

예쁜 하늘색의 포켓몬이고

물포켓몬으로서

위에 언급했듯이

전설 가이오가, 갸라도스를 제외한

가성비 짱 포켓몬입니다!!

졸업스킬은 '물대포, 하이드로펌프'

맞춰주시면 어마어마할겁니다!

 

그럼 외형을 살펴볼까요?

사실 외형이라고 해봤자

색이 보라색으로 바뀐것 밖에 없어서

뭐라 말씀드리기 뭐하네요ㅎㅎ

그리고 꼬리가 살짝 말려있는 정도랄까요?

 

별의 모래와 사탕이 너무 많이

차이가 나죠??

제가 좋아하는 형의 계정이라

그런거니 크게 궁금증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이 샤미드가 제가 아마

포켓몬 고를 제일 처음 시작했을때

잡은 이브이로 진화시킨 샤미드에요

계체값이 안좋아서 계속 강화는

안하고 있지만 그래도

애정포켓몬으로 데리고 다닌답니다ㅎㅎ

 

 

 

 

 

다음은 '부스터'입니다!!

불포켓몬으로서 충분히

실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지만

위에 나온 샤미드의 강력함에

입지를 다 빼앗겨버린 포켓몬이죠!!

거기다가 지금은 그란돈에

파이어, 엔테이까지 나온 상황이죠!

하지만 이 전설포켓몬들이 없다면

부스터가 가장 쓸만합니다!

 

 

부스터의 졸업스킬은

'회오리불꽃, 오버히트' 로 맞춰주시면

충분히 제 역할을 맡을 수 있어요!!

 

외형을 한번 보자면 흠...역시

생각보다 예쁘지도 않고

병든마기라스, 망나뇽에 이어

병든 부스터까지 만들어 줬군요!!

예쁜 이로치들도 많은데

간혹가다 이렇게 병든 포켓몬들이 나오니

당황스러울 다름입니다!ㅎㅎ

그리고 자세히 보면 귀가 조금

뾰족해졌네요!!

자세히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은 '쥬피썬더'입니다!

이브이를 진화시켰을때

샤미드가 나온다면 기분 100%

부스터가 나온다면 70%

쥬피썬더가 나온다면 0.000%...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만큼 실전용으론 잘 안쓰이고

그마나 필요한 이유가

전기타입 포켓몬이 쓸만한게

라이코, 썬더가 나오기전엔

없었기때문에 많이 사용했어요!
(피카츄, 라이츄는 애니에서만 쎕니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엔테이나 썬더가 없다면

쥬피썬더를 써도 무방합니다ㅎㅎ

 

 

졸업스킬은 '전기쇼크, 10만볼트'

맞춰주시면 가장 강력하구요!!

역시 전설의 포켓몬이 없는

유저분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전기타입 포켓몬이라 생각됩니다~

 

외형적으로는 색만 바뀐것 같네요!
전기타입답게 노란색이었다가

연두색으로 바뀐 모습입니다!!

부스터처럼 병든정도는 아니지만

약간 미열(?)이 있는 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부스터는 정말 아픈것 같아요..

 

(출저 - 네이버카페)

 

이브이 전체샷입니다!!

블래키랑 에브이는 제가

최대한 빨리 만들어서

2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참 다음 커뮤니티데이 아시나요??

 

 

9월의 (Pokemon Go) 커뮤니티데이

에서는 '치코리타'가 대량발생!!

 

9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한국 시간 9월 22일(토요일)

낮 12시 부터 15시까지 개최합니다. 당일에는

치코리타를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 내용)

치코리타가 평소보다 많이 출현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베이리프를 메가니움으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보너스)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

트레이너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는 주변을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다음 커뮤니티데이 정말 기대했는데

'치코리타'가 나오네요ㅎㅎ

 

많은 사람들이 이로치잡고

접어야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만약 저기 메가니움의 특별한 기술에

'하드플랜트'가 있다면!?

말이 조금 달라질겁니다

아마 제 예상에는 '하드플랜트'가

나올 것 같습니다!!
다들 긴장을 늦추지마요~

그럼 또 다음 포스팅에서 인사해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됩니다!!!

 

또한 함께 하고싶은 유저들은

친추주시고 댓글에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

저와 함께하는 형들은

7412 2149 6033,

2612 3629 4601 입니다~

많은 친추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