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드디어 나온 4세대 포켓몬 업데이트 1탄

by Saeyan_ 2018.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저번 10월 17일 갑자기

12시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저도 새벽에 단톡으로 보자마자

눈에 불을 키며 찾아서 간신히

몇마리 잡고 다음 날 부터

제 모든 파인열매를 써서

보이는 족족 다 잡았네요~

하지만 학생이라 학교에 조금은

충실하다보니 아직 많이는 못잡았어요ㅠㅜ

그럼 4세대 포켓몬들을 살펴볼까요?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 등장!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 등장

포켓몬 고 (Pokemon Go) 세계에

새로운 진화를 맞이하려고 합니다!

'포켓몬스터 DP 디아루가, 펄기아',

'포켓몬스터 Pt 기라티나' 의 무대인

신오집아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드디어 이번 주 포켓몬 고 (Pokemon Go)에

등장하게 됩니다!

'불꽃숭이', '팽도리', '모부기'와 같은

포켓몬을 포켓몬 고 (Pokemon Go)에서

만나보세요!!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은 앞으로

몇 주간에 걸쳐서 계속해서

포켓몬 고 (Pokemon Go)에 나옵니다!

몇 주 동안 새로운 포켓몬이 야생에서

나타나거나 알에서 부화하거나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상한을 더 올리는 등, 지금까지

시스템도 파워업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새로운 포켓몬과의 만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 포켓몬 고 (Pokemon Go)로

함꼐 떠나봅시다!!

 

 

'불꽃숭이', '팽도리', '모부기' 는

스타팅포켓몬으로 다들 잘 알고 있고

'디아루가, 펄기아, 기라티나'

워낙 유명한 포켓몬이니 다들

알고 있을 거라 예상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ㅎㅎ

일단 스타팅 포켓몬들의 모습부터

보러갑시다!!

 

 

먼저 불꽃숭이로 불타입 스타팅포켓몬으로

원숭이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멋진 비주얼로 사랑 받는 불타입 포켓몬들

불꽃숭이는 파이숭이를 거쳐 초염몽으로

진화를 하게 됩니다!!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실제로 잡아보면 머리를 갸우뚱거리면서

흔드는데 인형같습니다ㅎㅎ

 

 

 

3세대 불꽃타입 포켓몬인

아차모 - 영치코 - 번치코와

비교해 보았을 때

번치코랑 초염몽만 비교해본다면

초염몽이 더 능력치가 높지만

번치코는 메가진화가 있어서

미래를 본다면 번치고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모부기입니다!! 풀타입

스타팅포켓몬으로 거북이의 모습과

이름도 거북이처럼 되어있네요ㅎㅎ

(스톤에이지가 잠깐 생각나는건 저만 그렇나요!?)

모부기는 수풀부기를 거쳐 토대부기로

진화하게 됩니다!!

 

 

2세대 스타팅포켓몬인

치코리타 - 베이리프 - 메가티움과

비교 해보자면

네 비교할게 없이 강한 능력치와

효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3세대 스타팅포켓몬인

나무지기 - 나무돌이 - 나무킹이과

비교를 해보자면

나무킹은 아무래도

공경력이 치우쳐있는 반면

토대부기는 탄탄한 밸런스로

많이 애용될 것같아요

 

이상해꽃같은 포지션이지만

토대부기가 더 많이 쓰일 것 같습니다!

 

 

 

다음은 물타입 스타팅포켓몬인

팽도리입니다!!

전세대 스타팅포켓몬들을 봐도

팽도리 만큼 귀여운 포켓몬이 없어서

포켓몬 애니매이션 중반부부터는

아예 몬스터볼로 안들어가고

빛나가 안고다닐 정도의 인기를

가진 포켓몬입니다!!

하지만 팽태자를 거쳐 엠페르트로

진화하는 과정에는 호불호가 참 많이 갈려요!

나중에 제가 진화시키면

전부 보여줄게요~~

 

 

3세대 물타입 포켓몬인

늪짱이와 비교했을때는 조금 달라지는데

늪짱이도 굉장히 강하며 최초의

복합타입의 포켓몬이라서

약점이 풀밖에 없다는 점이 가장

크게 적용하며 메가진화까지 있으니

늪짱이와 엠페르트는 여러분의 선택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4세대 스타팅포켓몬은 살펴보았고

스타팅 포켓몬과 나온 다른

포켓몬들도 살펴볼까요!?

 

 

일단 4세대 포켓몬인

꼬링크입니다!!

지금은 레이드와 10km알에서만

나오는 포켓몬인데 필드에 나중에

풀릴지 안풀릴지는 모르겠네요!

이로치가 황금색이라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다음은 귀뚤뚜기!!

지휘복을 입고있는 듯한 비주얼과

배에 바이올린 줄처럼 그어져있네요!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아 팔은 짧아서 잘 안보이지만요~

 

 

다음은 귀뚤톡크입니다!!

귀뚤뚜기의 진화형태인데

흠 뭘까 배가 툭 튀어나온게

서양악기중에 류트를 닮았네요

 

 

다음은 비버니입니다!

비버니는 말그대로 비버처럼 생겼어요!!

앞니가 두개 튀어나온게

딱 열매를 까고 나무를 파게 생겼네요~

조금은 멍청해보입니다.

 

 

찌르꼬입니다!

비행포켓몬으로 쉽게 말하자면

구구 - 피죤 - 피죤투나

깨비참 - 깨비드릴조와 같은

새포켓몬들과 같은 포지션이라고

생각 할 수 있겠어요~

 

 

찌르꼬의 진화형태 찌르버드죠

아까 말했듯이

구구 - 피죤 - 피죤투랑 같은 포지션으로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찌르버드는 또 찌르호크로 진화한답니다~

 

 

 

다음은 이어롤입니다!

아마 지금 포켓몬 고 (Pokemon Go) 에서

4세대중에선 좀 귀한편에 속하는 것 같은데

그렇다고 안뜨는건 아니니 파인열매 먹이고

잡았네요ㅎㅎ 이어롭 - 메가 이어롭으로 진화

하는데 지금은 이어롭까지 나온 것 같네요~~

 

이 포켓몬들 말고도 10km에서

아주 낮은 확률로 나오는 루카리오도 있어요!

루카리오도 너무 빨리 잡고싶네요ㅠ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새로나온 4세대 포켓몬들을

살펴보았는데 앞으로 몇주동안

새로운 포켓몬들이 계속 업데이트 된다고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