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7

Way Back Home - 숀(SHAUN) 듣기/가사/MV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힘드네요ㅠㅠ 밖에만 나가면 푹푹 쪄서 살도타고 옷은 땀때문에 축축하고... 작년엔 분명 이렇게 덥진 않았는데 말이죠 지구 온난화가 정말 심각하게 느껴지는 여름이네요 최대한 실내에서 노시고 너무 더우시면 샤워하세요ㅠㅠ 다들 상한음식 조심하시구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서 여름감기나 냉방병 걸리시면 안되요! (사진출저 -유튜브 스크린샷) 오랜만에 대중가요 카테고리에 들어와서 포스팅해보네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곡은 요즘 한창 뜨고있는 숀(SHAUN)의 'Way Back Home' 입니다!! 지금 여러분도 알고있는 것 처럼 많은 논란이 있는 곡이에요 하지만 논란에 대해선 아직 확실한게 없으니 다루지 않을게요~ JYP의 박진영이 검찰에 소송을 건다고 하는데 그럼 결과가 나오겠.. 2018. 7. 25.
포켓몬 고 (Pokemon Go) 알로라 포켓몬들의 모습, 알로라포켓몬만 따로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에 업데이트된 알로라 모습의 포켓몬들을 살펴볼려고 해요!! 거기다가 포켓몬 하나하나 검색해서 봐야 했던 불편함을 검색 하나로 통일 시키는 방법이 있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자세한 내용은 앞전에 포스팅한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http://saeyanmusic.tistory.com/43 - 포켓몬 고 (Pokemon Go) 친구추가, 포켓몬 트레이드, 알로라포켓몬 업데이트 정리!! 이런 방법으로 알로라 포켓몬만 확정적으로 뜨는 알을 얻습니다!! 위의 링크에 자세히 설명이 되있어요~ 그럼 이렇게 나온 알들과 야생에서 얻을 수 있는 알로라 폼의 포켓몬들을 살펴볼까요? 먼저 알에서 얻을 수 있는 알로라폼의 포켓몬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저의 첫 알로라알을 까던 장면입.. 2018. 7. 22.
포켓몬 퀘스트 (Pokemon Quest) 공략2 초반공략법, 어떤 포켓몬을 키워야할까?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포켓몬 퀘스트 (Pokemon Quest) 두 번째 공략을 들고 왔어요 바로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략이랍니다! 첫 번째 공략은 공략이라기 보단 간단한 스토리 설명과 어떤 포켓몬이 어느 레벨에 진화하는지 정리해뒀어요!! http://saeyanmusic.tistory.com/46 - 포켓몬 퀘스트 (Pokemon Quest) 공략1 진화방법과 레벨 정리 포켓몬 퀘스트 (Pokemon Quest)를 가장 먼저 시작할때 다른 게임들 처럼 스토리가 나옵니다! 섬을 탐험하고 섬에 숨어있는 보물을 찾는게 목적인데요 섬에 들어가게 되면 포켓몬들이 네모네모하게 있고 모든게 네모에요 동그란건 찾아볼 수 없답니다!! 그래도 모든 포켓몬을 알아볼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한것 같아요!!.. 2018. 7. 17.
포켓몬 퀘스트 (Pokemon Quest) 공략1 진화방법과 진화레벨을 정리해보자!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저는 최근 발견된 네모루루섬이라는 작은 섬으로 가고있어요!! 이게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냐!!? 오늘은 포켓몬 고(Pokemon GO) 가 아닌 포켓몬 퀘스트를 포스팅해볼려고 해요!! 얼마전에 우연히 친구가 SNS에 올려놓은 사진을 보는데 포켓몬이 있어서 봤더니 포켓몬 퀘스트라는 게임이라고 너무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이 게임때문에 밤낮이 바꼈다나 뭐래나) 마음속으로 응? 하고 있었지만 저도 밤낮이 바뀔뻔했답니다... 그 만큼 추천해주고 싶은 게임이네요!! 특히 포켓몬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말이죠!! 그리고 포켓몬들이 네모네모하게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네모네모하게 나오는데도 다 알아볼 수 있게 만들다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중에 포스팅 할거지만 요리로 포켓몬이 동료.. 2018.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