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3세대 업데이트 내용

by Saeyan_ 2017.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이죠ㅎㅎ

요즘 대학생들 한창 시험기간이라 너무너무 바빴네요ㅠㅠ (사실 아직 시험 7개나 남았어요ㅠㅠ 어뜨케...)

그래도 제가 오늘 이렇게 포스팅 하러 온 이유는 요즘 다시 재미 들린 ' 포켓몬 고 ' 때문인데요

오늘로 (제 폰 기준) 드디어 3세대 포켓몬들이 업데이트 됬어요~

3세대 업데이트에 따라 레이드 보스들도 새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니 더 재밌겠죠??

 

 

 

그리고 함께 날씨와 배틀 파티 등 많은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하나씩 풀어볼게요~

 

일단 메인화면의 변화 아주 이쁘죠

 

 

가운데 트리를 기준으로 포켓몬들이 춤추고 있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나봐요ㅎㅎ

저 포켓몬 트레이너는 어딜가도 빠지지 않는군욬ㅋㅋ

 

두번째로 살펴볼 업데이트는 바로 날씨 입니다

날씨가 무슨 상관이냐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엄청난 상관이 있어요

바로 이 날씨에 표시된 타입의 포켓몬들이 자주 나오는거죠 심지어 그 뿐만이 아니라

CP도 5레벨이나 높게 나오고 (원래 야생포켓몬 최대는 30이었는데 날씨의 영향을 받으면 35까지 올라가죠!! 대박)

스킬 데미지도 플러스 알파가 된답니다 (이게 제일 대박) 이게 무슨 말이냐! 나중에 사진으로 설명 드릴게요 끝까지 읽어요~

 

 

 

이 사진은 날씨를 표시한 건데용 왼쪽이 낮 오른쪽이 밤이에요~ 저기 부스트 되는 타입이 보이죠??

 

그럼 부스트는 어떻게 표기되냐 하면!! 밑에 사진에서 탕구리를 보시면 다리에 뭔가 하얀 오로라가 돌고 있는데 보이죠??

저렇게 나와있으면 부스트 되는 타입의 포켓몬들이에여~

 

 

부스트 되는 포켓몬들은 바로 밑에 사진처럼 CP가 평균적으로 높고 스킬이

 업그레이드 되서 나오죠

 

 

바로 이렇게요ㅎㅎ

 

그 다음 세번째는 배틀 파티의 등장인데요 이렇게 배틀 파티를 만들면 레이드나 체육관을 점렴할려고 할때

일일이 포켓몬을 설정해줬었는데요 이젠 미리 짜놓은 파티로 간단하게 배틀을 할 수 있어서 편해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이렇게 CP가 높은 순서대로 설정을 한다던지

불타입 레이드를 하기위해 물포켓몬으로 짜놓는다던지 하면 되겠죠??

 

 

밑에는 제가 오늘 하루 잡은 3세대 포켓몬들 오늘은 집밖에 나갈일이 별 없어서 많이 못잡았네요ㅠㅠ

 

 

 

 

 

이름이 제대로 안나왔네요ㅠㅠ 담엔 모아소 올려야 겠구나..

 

아참 그리고 포켓몬들의 기본스킬 변화가 있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포공카나 라탄소님 께서 정리하신 글을

보면  될 것 같아요 제일 메인은 아무래도 갸라도스의 스킬이 변화되면서 샤미드는 2군 포켓몬으로 전락해버렸죠

여러분들도 갸라도스 많이 만들어요~~( 전 한마리밖에... ) , 그리고 무지막지한 게을킹의 CP ( 40렙 SSS cp가 4548이나 되죠..)

새로운 이로치 포켓몬들까지 많은 업데이트가 되어 너무 재밌어 졌어요ㅎㅎ 그렇다고 너무 게임에 빠져살면 안되요~

 

그럼 질문 댓글로 해주시구 다음 포스팅때 뵐게요~

 

안전하게 포켓몬 고 즐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