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PokemonGO) 누워서 하품하는 잠만보를 잡자!!

by Saeyan_ 2019.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포켓몬 고(PokemonGO)의

새로운 이벤트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같이 알아보러 가봅시다~

 

 

자고 있는 잠만보가 나타났습니다!

 

 

트레이너 여러분들

세계 각지에서 곤히 잠든 [잠만보]를 발견했다는

트레이너들의 제보가 속속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 포켓몬들도 여름 이벤트를 즐기려고 준비하는 걸까요!?

 

[이벤트 일정]

한국시간 2019년 5월29일(수요일)

오전10ㅅ부터 2019년 6월3일(월요일)까지

 

[이벤트 내용]

- 잠자는 [잠만보]가 출현합니다.

- 잡힌 [잠만보]는 잠에서 깨어나 평소의 모습이 됩니다.

- 야생에서 만났을 때만 자고 있으니 AR사진을

찍을 때 주의하세요!!

 

[특별한 기술}

- 이벤트 기간 동안 잡은 [잠만보]는

특별한 기술인 [하품]을 배웁니다.

 

지금 바로 자고 있는 [잠만보]를

발견하러 출발합시다!!

 

-포켓몬 고(PokemonGO)팀 드림.

 

 

필드에 자고있는 잠만보가 등장했습니다!
포켓몬 고(PokemonGO)는 필드에 나올 때

항상 포켓몬들이 같은 자세로 나와서

시각적인 효과가 부족한게 사실이었습니다!

 

자고있는 잠만보라니 시각적인 효과도 주고

항상 잠자고 있는 잠만보라는

포켓몬의 특성과 함께

만들어서 좋은 아이디어를 잘 살렸다는

생각이 드네요~

 

 

졸음포켓몬

먹고 자는 것을 반복하다 하루가 끝나는 포켓몬입니다.

큰 배 위를 놀이터로 삼은 아이들이

있을 정도로 얌전한 포켓몬입니다.

 

 

필드를 보면 잠만보가 대자로 누워있네요

입모양을 보니 하품을 하는 모습을

찍었나봅니다ㅎㅎㅎ

크기는 실체화가 안되어있네요!!

(되어있다면 화면을 다 덮을려나...)

 

 

잠만보를 잡을려고 해도 저렇게 누워있는 모습!
저 동그란배에 몬스터 볼을 맞추면

통 하고 튕겨져 나올 것 같은데

실제로 한 번 던져보고 싶은 마음이...

 

 

아무리 잡아도 안잡히길래 하이퍼볼을 던졌습니다

 

 

물론 평소 사탕 수급이 어려운 잠만보라

파인열매를 먹이고 말이죠ㅎㅎ

 

 

작은 포켓몬들과 함께 있는데

대자로 누워있는 잠만보입니다ㅎㅎ

실제 크기였다면 저기 치코리타가

5마리는 올라갈 수 있는 크기겠죠?

 

 

그리고 자고있는 잠만보를 잡으면

특별한 기술을 배웁니다!

바로 하품이란 기술인데

저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린 하품은

 

6월커뮤니티데이 게을로

 

데미지가 0인 스킬로 게을킹이

배우는 스킬로 공격이 되지않는 스킬이라

잠만보가 쓰기에는 무리가 있는 스킬이지만

레거쉬 스킬로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잡았을 때는

똑같은 자세로 있다는 점입니다!!

잡았을 때도 잠을 자고 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새로운 이벤트

자고 있는 잠만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커뮤니티데이의 핵심은

필드에서 보이기 힘든 잠만보의

사탕수급입니다!!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를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를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포켓몬 고(Pokemon Go)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세요!!

 

 원래는 저도 친추를 받고 보내곤 했는데

이젠 친구가 너무 많아 감당이 안될 정도가 되어

저는 친추를 받을 수 없지만

댓글로 남겨주시면 다른 분들이 보고

친추를 보내고 받을 수 있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와 친구를 맺고 싶은 분들께는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조금만 이해부탁드립니다ㅎㅎ

 

 

그리고 꼭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끼리도

소통하고 친추가 가능할 수 있게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