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커뮤니티 데이 미뇽,신룡,망나뇽잡기/가이오가와 그란돈의 재출현!!

by Saeyan_ 2018.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너무도 강조했던 미뇽이벤트의 날이었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저는 일이 있어서 이로치 미뇽은 커녕 그냥 미뇽들도 못잡았답니다..

 

그래도 주변 친구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포스팅 해볼게요~

 

(그래도 성과는 조금 있었답니다!!)

 

 

2월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데이' : 2월 24일 미뇽이 대량발생!

 

2월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데이' : 2월 24일 미뇽이 대량발생!

 

2월 24일의 2월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데이' 에서는 3시간동안

미뇽이 대량발생! 이때 잡은 미뇽이 망나뇽으로 진화하면 기술머신으로는

배울 수 없는 '용성군' 을 배웁니다!!

'용성군' 은 위력이 넢은 드래곤타입 기술입니다!

레쿠쟈에도 '효과가 굉장함' 으로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포켓몬을 잡으면 '별의모래' 가 평소의 3배 얻을 수 있습니다!

루어모듈 효과도 3시간 계속되니 이번 기회에 많은 포켓몬을 잡아봅시다!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PokemonGoLive.com/event 에서 확인해 주세요.

 

 

오늘 제가 일이 있어서 미뇽들을 못잡은게 너무 한이 되네요...

 

3시간이라니 너무 짧고 토요일은 제가 너무너무 바쁜날이라

 

항상 커뮤니티데이때 이렇게 아쉬움만 남더라구요

 

그래도 저번엔 피카츄라서 으흠 했는데 이번엔 미뇽이라니ㅠㅠ

 

이로치까지 있다니ㅠㅠ 너무 슬펐습니다...

 

(물론 지금 울고 있진 않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아주 그나마 기쁜 일이 하나 있어요~~

 

바로 고계체 미뇽을 잡았다는 것 입니다!!

 

심지어 레벨도 거의 만렙상태에서 잡아서 공짜 망나뇽같은 기분이랄까요~

 

 

레벨을 나타내는 바를 보시면 아주 높다는 걸 알수있어요!!

 

진화를 기대기대하며 진화를 시켜봅니다!!

 

하지만 9시라서 용성군은 나오지 못할 운명이네요ㅠㅠ

 

 

빰 빠빠라 바바 밤~ 빠빠라 바바 밤 빠라 빠라빠라밤

 

 

신뇽이 나왔습니다!!!

 

아직까지는 형편없는 cp군요 사탕은 86개 남았고

 

별의모래는 얼마전 두번째 보스로라를 풀강한다고 다 써버렸네요ㅠㅠ

 

그럼 신뇽을 진화 시켜봅시다~

 

 

쨘 역시 예상과 전혀 1도 다르지 않은 망나뇽이 나왔어요!!

 

하지만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 스킬이...스킬이 스킬이...

 

(나오자마자 흥분해서 풀강한 망나뇽이랍니다ㅎㅎ)

 

 

스킬이 강철날개에 파괴광선이라니 이게 무슨 조합이죠?ㅎㅎ

 

빨리 스킬성형을 해야겠어요ㅠㅠ

 

드래곤 테일(드테)이랑 역린이 망나뇽 졸업스킬인데

 

강철날개에 파괴광선이라니...

 

 

그래도 저의 첫 3000cp 넘는 친구입니다!!

 

가이오가도 풀강하면 3000은 충분히 넘을텐데

사탕이 없어서 못해주고 있네요ㅠㅠ

 

 

기분좋아 한번 더 올립니닿ㅎㅎㅎ

 

 

정들었던 저의 미뇽들 이제 보내봅니다ㅠㅠ

 

진짜 정말 사람들 몇백마리 잡을때 저는 26마리 잡았네요...(이게 실환가..)

 

박사님 잘 부탁드려요ㅠㅠ

 

이것은 이로치미뇽, 이로치신뇽, 이로치 망나뇽입니다!!

 

네이버 카페에서 허락받고 사진을 가져왔어요ㅎㅎ

 

댓글에 너무 예뻐서 체육관을 못깨겠다고 말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열심히 깰겁니다ㅎㅎ)

 

 

다음 이벤트입니다~~~

 

대박 전설이벤트죠!!

 

 

 

전설의 포켓몬과의 레이드 배틀 주간 : 그란돈, 가이오가, 레쿠쟈와 배틀하자!

 

 

전설의 포켓몬과의 레이드배틀 주간 : 그란돈, 가이오가, 레쿠쟈와 배틀하자!

 

호연지방 전설의 포켓몬 그란돈, 가이오가가 레쿠쟈와 함꼐 레이드 배틀에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다시 등장합니다. 레이드배틀참가에 필요한 프리미엄 레드패스가 들어있는 '스페셜박스' 를 2월25일부터

숍 내에 등장하니 플레이에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pokemonGO를 플레이할때는

주변에 주의하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사실 저는 가이오가 때 부터 조금씩 전설레이드를 해서 그란돈은 보기만 보고

 

레이드 한번 도전 못해봤네요ㅠㅠ 지방의 슬픔이란...

 

강남같은 핫플은 진짜 5레벨도 버스타서 전설들을 다 잡던데 말이죠..

 

정말 부럽습니다ㅠㅜ

 

이번 기회에 그란돈을 꼭 잡아보고 싶네요 ㅎㅎ

 

오늘 미뇽이벤트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커뮤니티데이는 어떤 포켓몬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요ㅎㅎ

 

이상 새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