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제4,6회 커뮤니티데이 결산내용들 분홍전룡과 병든마기라스!?

by Saeyan_ 2018.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찾아뵙네요ㅎㅎ.

 

학기 중은 너무 바빠서 블로그는 커녕 제대로 쉬지도 못했네요...

그래도 실기가 끝나고나니 시간이 조금 남아 포켓몬고를 조금 즐겼답니다ㅎㅎ

그러고 블로그를 조금 할려고 하자마자 온몸이 아프더니 토를 하는것으로 시작해서

온몸에 열이나고 극심한 두통이 왔어요ㅠㅠ 지금은 조금 괜찮아 져서 이렇게 글을 조금 써보네요.

 

그 와중에도 아무것도 안한건 아니었어요!! 일단 가장 큰 사건은 드디어

뮤를 잡았다는 것?정도겠네요 시간이 없어 레이드는 못 갔으니까요ㅠㅠ.

 

6월 16일은 제6회 커뮤니티데이인 애버라스의 날이었죠!!

 

애버라스가 12시부터 3시까지 완전 많이 나왔어요

구구보다 많이 나오다니 말 다한거 아닌가요?ㅎㅎ

 

애버라스는 포켓몬이 하도 귀한 포켓몬이니 사람들이 어찌나 많이 모였는지

이벤트가 시작하는 12시에는 들어가지도 못했답니다..

그래서 2시간을 연장하는 일까지 벌어졌죠 (물론 전 그 시간에도 아파서 아무것도 못했답니다..)

 

그래도 향로까지 계속 돌려가며 잡은 애버라스들 최종진화는 병든 마기라스네요

졸업 스킬은 악타입 바위타입으로 나뉘는데 보통은 악타입으로 많이 사용되요!!

 

 악타입으로 사용할려면 물기/깨물어부수기

 

바위타입으로 사용하려면

돌떨구기(이번 커뮤니티데이에 진화시킨 마기라스만 배울 수 있어요)/스톤에지 가 있네요!!

 

저는 바위타입의 만능 레이드 포켓몬 딱구리를 사용하고 악타입 포켓몬으로 마기라스를 사용하려고 해요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악타입으로 사용하실거에요 왜냐면 악타입 포켓몬은 잘 없거든요ㅠㅠ

 

그럼 오늘의 애버라스는 나중에 자세히 살펴보고

4회 커뮤니티데이였던 메리프부터 살펴볼까요?

 

 

4월의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특별한 기술 '용의 파동' 을 배운 '전룡' 을 손에 넣자!

 

 

4월의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특별한 기술 '용의 파동' 을 배운 '전룡' 을 손에 넣자!

 

트레이너 여러분 다음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4월 15일(일)

한국 시간 낮 12시 부터 15시까지 개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대량발생하는 포켓몬은

메리프! 이벤트 개최 중 3시간 안에 보송송에서 전룡으로 진화시키면 그 전룡은 특별한기술

'용의 파동' 을 배우고 있습니다! '용의파동'은 드래곤 타입의 강력한 기술!

 이번 기회에 '용의파동'을 배운 전룡을 손에 넣어봅시다!

 

*이벤트 개최기간에 진화한 전룡만이 특별한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벤트 개최시간동안 잡은

야생의 전룡도 이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벤트 개최 시간 중에 루어모듈 효과는 3시간 계속 되며 알을 부화하는데 필요한 거리가 평소의 1/4가 됩니다.

즉 이벤트 기간 중이라면 10km 알이 2.5km 걷기만 해도 부화할 수 있습니다. 많이 걸어 알을 부화하고

이벤트도 마음껏 즐겨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PockemonGOLive.com/events 를 확인해주세요!
-The pokemon GO 개발팀-

 

 

이 날도 이벤트가 연장되었었네여!?

 

아시아 PokemonGO 커뮤니티 데이 연장 안내

 

아시아의 'PokemonGO 커뮤니티 데이'는 1시간 연장한 오늘 16시까지 개최됩니다

계속해서 즐겨주세요.

 

그럼 얼마나 즐겼는지 확인 해볼까요?

 

이 날이 제가 서울에 올라가있던 날이었어요!

 

 

서울엔 포켓스탑도 많더군요!! (요땐 레벨이 32였네여 지금은 33입니당!!)

 

 

메리프와 이로치 메리프 원래는 잘 안나오면서도 10km알에서만 나오는 포켓몬이죠!

오늘 운동중에 나와서 당황했답니다ㅠㅠ.

 

 

메리프를 진화시킵니다 사진을 굳이 두장 올리는 이유는 꼬리가 이뻐서??ㅎㅎ

메리프가 보송송이 되었네요 털이 보송송한게 전기포켓몬 보단 양 포켓몬 같은..?

 

 

전룡으로 진화 시켜봅니다. 꼬리에 들어오는 빛이 이마에도 들어오네요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전기 포켓몬이 지금은 리서치로 썬더가 풀려서 잘 모르겠지만

전룡은 잘 사용 안하고 도감용으로 쓰이는 것 같더라구용ㅎㅎ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6회커뮤니티 데이에 잡은 애버라스를 보러 가볼까요?

 

 

6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애버라스' 가 대량 발생!

트레이너 여러분 다음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 데이' 는 한국 시간

6월 16일(토) 낮 12시부터 15시에 개최예정입니다. 이번에 대량발생하는 포켓몬은

바위, 땅타입의 포켓몬 '애버라스' 입니다! 이벤트 개최 중인 3시간 동안에

데기라스에서 마기라스로 진화시키면 그 마기라스는 특별한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벤트 중에 진화한 마기라스만 특별한 기술을 배웁니다.

 

이벤트 중에는 루어모듈 효과가 3시간 계속되며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로 됩니다.

또 숍에서는 커뮤니티 데이 모험에 도움이 되는 도구가 든 박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켓몬고 (Pokemon GoLive.com/events 를 확인해 주세요.

 

-The Pokemon GO 개발팀. 

 

하지만 역시 초반 12시에 잦은 렉으로 2시간을 연장하네요!!

 

 

아시아 지역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데이' 는 2시간 연장합니다.

 

한국시각 6월 16일 정오부터 포켓몬고 (Pokemon Go) 에 연결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금일 '포켓몬고 (Pokemon Go) 커뮤니티데이' 는

2시간 연장하여 17시까지 개최합니다. 

 

뭐 제 입장에선 당연히 연장된다고 하니 좋지만 아시아서버는 왜 항상 핫한 이벤트마다

이런 실수를 반복하는 걸까여ㅠㅠ 이 정도면 어떤 조취를 취할 법도 한데 말이졍!!(그래도 2시간 연장은 꿀!!)

 

그럼 이로치 애버라스족을 살펴보겠습니다!!

 

 과연 국민 전투포켓몬 애버라스 이로치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쨘 이렇게 생겼답니다!! 기존의 애버라스보다 조금 찐해진? 색을 가지고 있네요!!

 

지금까지는 전혀 문제 없고 조꼬만 하니 귀엽기만 한데요!?

그럼 진화를 시켜볼까요!??

 

 

와우 보라색 데기라스에요 역시 예쁘네요 생각보다 사실 이로치라고 해서 금색이나 빨간색 데기라스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보라색이라니 맘에 듭니다 제가 알기로는 보라색 포켓몬이 메타몽 밖에 없는 데 말이죠!!

 

그럼 어짜피 최종 진화형태를 전투에 내보내는 것이니 진화를 한번 해볼까요!?

 

 

쨔...쟌? 마기라슨데 분명 이름은 마기라스고 표정도 비장하고

어깨도 다리도 넓고 한데 왜...어디가 아픈가... 아니 설마 몸살 감기에 걸렸나..?

 

병든 망나뇽에 이어서 병든 마기라스라니요...

나이언틱 직원분들 너무 하신거 아닌가요ㅠㅠ

 

(아 나이언틱이 아니고 일본에다가 말해야하나??)

 

하여튼 이렇게 4,6회 커뮤니티 데이를 알아 보았아요!!

다음 커뮤니티데이는 꼬부기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럼 다음 커뮤니티데이도 많이많이 잡아서 올려보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