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후디스) 포켓몬 초코우유, 딸기바나나우유 솔직 담백 달콤리뷰

by Saeyan_ 2018.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포켓몬 고 (Pokemon Go)도 아니고

포켓몬 퀘스트 (Pokemon Quest)도 아닌

처음으로 음식리뷰를 하러왔습니다ㅎㅎ

 

처음이니 재밌게 봐주세요~~

 

제가 얼마전 열심히 운동을 하고

너무 갈증이 나는겁니다!!

그래서 이온음료를 사러 집앞에 있는

편의점을 갔었죠~

그렇게 포카리 스웨트를 하나 들고

계산대로 갈려고 하는데 익숙해보이는

캐릭터가 있는겁니다!! 띠용

포켓몬이 왜 여기에 하면서

자세히 보니 1+1까지 하더라구요

전혀 고민따윈 없이 바로 들고가서는

카드를 긁었답니다ㅎㅎ

 

사실 딱 보자마자 "저건 포스팅거리다"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ㅎㅎ

그런데 막상쓸려니까 음식포스팅은 처음이고

어색하기도하고 떨리기도 하네요ㅎㅎ

피드백은 달게 받겠습니다

댓글 꼭 남겨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처음 딱 사진을 보고 초코우유에

이상해씨가 모델로 있고

딸기바나나우유에는

파이리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배경색이 초코우유는

이브이가 잘 어울리고

딸기바나나에는 노랗게 피카츄나

피츄가 어울릴것같다는 생각에

왜 디자인을 이렇게 했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생각도 잠시 뒤집어보니

제가 생각한대로 포켓몬들이 있더라구요ㅎㅎ

피카츄에 빨간(딸기)배경이고

파이리에 노란(바나나)배경이라니

왜 이렇게 디자인을 했는지 이해가 되더군요~

 

그리고 포켓몬 주변에 몬스터볼이

세개씩 파이리는 네개가 있네요ㅎㅎ

 

이름은

후디스 포켓몬 초코

카카오닙스의 진하고 건강한 맛!

후디스 포켓몬 나나

딸기&바나나의 진하고 건강한 맛!

 

흠 건강한 맛이라는데

제가 생각하는 건강한 맛은

한약, 채소같은 맛인데

너무 맛있어서 건강한 맛은 취소

하지만 건강한건 사실이더라구요!

무려 색소가 안들어가 있답니다ㅎㅎ

요즘에 바나나우유는 엄청 노랗고

초코우유는 갈색이 표준화가 되어있어서

딸기바나나 우유라길래

노란색 같은데 밑에 사진을 보면 알겠죠?

 

그럼 자세히 가볼까요??

 

 

후디스 딸바, 너로 정했다~!

포켓몬 애니메이션에서

포켓몬 배틀에 지우가

포켓몬을 선택해서 배틀에

내보낼때 사용하는 말이네요ㅎㅎ

 

 

옆을 보니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부분도 있어요~

보통 우유마다 다르지만

꼭 필요할때 없는 우유가 있더라구요ㅠㅜ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하지만 전 동생과 먹기위해

입구를 열었답니다ㅎㅎ

혼자먹고 후기를 남기는 것보단

둘이, 셋이 먹고 후기를 남기는게

정확할테니까요~~

그런데 막내는 이미 양치를 한 후라서

먹지 않는다고 하길래

둘째동생이랑 먹었네요ㅎㅎ

 

 

우유를 따를 때 생각을 했죠

이름은 딸기바나나 우유라고 되어있는데

"무슨 색일까" 하면서요ㅎㅎ

 

그런데 흰색이라서 조금 당황했어요

제가 앞에 말한 건강하다는 말이

바로 여기서 나왔습니다!

이 후디수 포켓몬 우유는 우유에

색소가 들어있지 않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확인 해봐도 색소는

들어있지 않은 것 같아요~

 

영양소랑 재료, 보관방법 같은 설명이네요~~

직사광선피하고 냉장보관만

잘해주면 될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건 역시 맛일텐데요

제가 먹었을 때는 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기대도 많이 안했고

카페에서 생바나나, 딸기우유를 먹어봤기에

반도 못 따라갈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딸기와 바나나의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제가 일반 우유를 안좋아하는데

그 이유가 약간의 비린내? 라고 해야할까요

그리고 끝의 텁텁함? 같은게 싫어서 안먹는데

그런것도 전혀 없습니다ㅎㅎ

정말 포켓몬이 좋아서 포스팅할려고 산건데

이렇게 맛있다니요!!

거기다가 1+1이라니요!!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빨리 또 사먹어야겠습니다ㅎㅎ

(한 열번정도?ㅎㅎ)

 

 

 

다음은 후디스 초코우유를 먹어보겠습니다!

 

 

이번엔 후디스 초코, 너로 정했다~! 라고 되어있네용

나름 재밌는 문구같아요ㅎㅎ

 

 

역시 영양정보입니다ㅎㅎㅎ

@진하고 부드러운 명품 초콜렛 풍미!

@카카오 유래 폴리페놀 240mg/1팩

@건강영양소 비타민A, C E D3 & 칼슘

@신선한 1A등급 원유

@특허DT 공법의 깔끔한 우유!

 

 

컵에 기름(?)같은게 떠있는데

우유에서 나온게 아니고 딸기바나나 먹던 컵이라

둥둥 떠있는거니 신경쓰지마세요ㅎㅎ

 

디자인은 위에 설명이 되어있고

바로 맛평가에 들어가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있어요!!!

 

그런데 딸기바나나에 비해선 조금

그렇다고 생각이 되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특히 기분 안좋을때나 배고플때

한컵 딱 마셔주면 당충전이 되면서

기분이 사르르 하고 좋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어요ㅎㅎ

 

공부하다가 한잔 마시면 딱 좋은

그런 맛이네요

 

동생은 딸기바나나맛이랑 초코맛 둘다

"맛있네" 한마디 남겨주시네요ㅠㅠ

 

오늘은 처음으로 음식리뷰를 해보았습니다ㅎㅎ

메뉴는 후디스에서 나온

포켓몬 초코우유, 딸기바나나우유 였는데요!

처음이라 많이 미숙하고 길게도 못썼지만

앞으로 더 많이 글을 써서

더 멋진 글솜씨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아참 제가 바나나 알레르기가 있는데

여러분도 혹시 바나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 있나요??

걱정마세요 딸기바나나우유를 먹어도

바나나 알레르기는 안올라오거든요ㅎㅎ

마치 옛날에 본 새우알레르기 있는 사람이

롯데xx 새우버거를 먹었는데 새우알레르기가

안올라와서 롯데xx가 너무 좋다는 반어법의

이야기가 생각나는군요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