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직접해본 힐링방치게임 리뷰 1탄!

by Saeyan_ 2018.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힐링방치게임인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라는

게임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에 너무 힐링되고 재밌는게임이

자주 보이는 것 같아요!!

저번 리뷰에도 방치게임

 

'동물온천'이라는 게임을 리뷰했는데

http://saeyanmusic.tistory.com/59

- '동물온천' 직접해본 리뷰1탄!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라는 게임도

비슷하지만 또 개성있는 게임입니다ㅎㅎ

(사실 비슷한것도 같은 동물게임인 것 뿐)

 

사실 제가 또 고양이를 좋아하고

키우고 싶지만 집에 가족들이 너무

반대를하고 싫어해서 좋아하기에

그친 집사가 되고싶은 사람인데

그 허탈감과 허전함을 달래고자

고양이게임을 찾아 보았습니다!!

그러던 도중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라는 게임을 보게 되었고

해보았는데 너무 귀여워서 여러분께

리뷰를 남기고자 합니다!!

 

첫화면입니다!!

꼬미와 대화를 하며 시작합니다!

"고양이는 왜이리 귀여울까?"

"나도 고양이 키우고싶다"

"고양이"

"고양"

"고양..."

하면서 아마 잠들려는 것 같은데

꼬미라는 고양이가 집사라고 부르며

튜토디얼이 시작됩니다!!

 

 

8자 이내의 이름을 입력하시면

집사이름이 설정이되요!!

멀티가 되는 게임이 아니라서

어떤 이름을 해도 중복되거나

안되는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역시 새얀이라는 이름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ㅎㅎ

 

 

 

메인화면입니다!!

집사 레벨 1당 한 마리의 고양이를

더 키울 수 있습니다

레벨이 15라면 15마리의 고양이를

키울 수 있다는 말이죠~

이렇게 말이죠ㅎㅎ

고양이 레벨과 최대 건물레벨도

집사의 레벨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한집에 한마리씩

살고 있어요!! 지금 제 마을에는

3마리의 고양이가 살고 있다는

말이 되겠죠???

 

 

이렇게 보면 6마리가 있습니다!!

제 레벨이 9인데 6마리의 고양이가 있죠?

9마리까지 가능한데 제가 멸치가 없어서

아직 고양이뽑기를 못했습니다ㅠㅠ

 

그럼 '고양이는 정말 귀여워' 게임에서

화폐로 사용되는 '멸치'를 볼까요?

위 사진을 보면 건물에

멸치 아이콘이 떠있습니다!

저 집들을 터치해주면

멸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멸치의 양은 건물마다 다른데

한시간당 1000개 같은 식으로 되어있어요!

 

 

 

 

저기 돌아다니는 고양이를 봅시다

"..." 하고있는데 말하는건 아니고

무슨 행동을 취해달라는 말인데요!

 

 

 

 

(뒤에 쟨 박스 뒤집어 쓰고 뭐하니)

약간 멍청하게 박스를 뒤집어쓴 고양이와

멍청하게 누워서 쉬고있는 고양이,

멍청하게 서서 저를 보고있는 고양이중

"..." 이 떠있는 고양이를 봅시다!!!

 

 

이렇게 고양이가 할 수 있는

행동과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름 : 꽁치

아파트에서 태어나서 지금까지

자란 아파트세대. 이사갈 곳을 알아봐야

하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

 

사는곳 : 너편한세상

(딴지 걸고 싶지만 그냥 넘어갑시다.)

 

성격 : 정이많은

아까 사진에 "..."을 보자면

대화하기라고 되어있는데

터치를 하면 그냥 대화를 합니다!!

 

 

고양이 행동은 뭔지 볼까요!?

 

 

1단계 : 이사갈 곳 찾아보기

위에 "..."이 있는 사진들 다시보면

자기집 앞이 아닌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단계 : 1층에서 쉬기

이 행동을 배우면 1층에서

쉬는 모션을 취하겠죠!?ㅎㅎ

 

 

다음은 건물에 대해 조금 알아볼까요!?

 

 

채소가게

채소가 싱싱해서 인기가 많다.

먹어보지도 않고 어떻게 싱싱한 채소만

골라서 가져오는지 궁금해 하는

고양이들이 많다.

 

여기서 건물생산이 나옵니다!

건물 멸치 보유량은 건물이

얼마나 멸치를 들고 있는지를 말하고

건물 멸치 생산량은 시간당380 이라고

되어있는데 말 그대로 시간당380마리를

생산 할 수 있습니다!!

 

 

 

건물을 꾸밀 수도 있습니다!

멸치 500개는 크게 부담되진 않지만

필요한 장난감이 부담스럽네요ㅠㅠ

저는 장난감이 잘 나오는 줄 알고

있었는데 그런게 아니라서ㅠㅠ

막 썼다가 부족해지게 되었어요...

그래도 다른 건물에 설치하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참 특이하게

집을 꾸미더라구요!!!

두두두 투다닥 다다다 쿵쿵....

 

오른쪽 하단에 애옹이라고 적혀있는데

애옹타임입니다!! 짧은 시간에 화면 터치를

많이해서 멸치를 얻는 방법이죠!!

한시간에 한번씩 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찍다가 많이 놓쳤네요ㅎㅎ

 

 

애옹타임이 끝나면 광고가 나와서

광고를 다 보면 애옹타임을 한번 더

하게 해준다고 하는데 당연히

광고는 안보고 게임만 할거야 라고

생각하지만 광고를 봐버렸답니다..ㅎㅎ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도!?ㅎㅎ

 

 

 

 

 

고양이는 어떻게 집에 데려오냐!?

바로 뽑기라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뽑기는 6000멸치

프리미엄 뽑기는 600고양이풀

이벤트 뽑기는 1200고양이풀입니다!!

 

1200고양이풀로 이벤트뽑기를

해봤지만 일반 고양이가 나와서

실망했답니다ㅠㅠ.

 

이렇게 고양이뽑기를 한 번 한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ㅎㅎ

저 중에서 가운데 구멍을 뚫고

고양이 얼굴이 툭 튀어나오는데

너무 귀엽다고 봐야죠~~

그럼 고양이가 사는 집과 함께

정할 수 있게 됩니다ㅎㅎ!!

그럼 고양이와 집이 한마리 하나씩

늘어나게 되는데 그렇게

규모가 커지게 되어지는거죠~

 

그리고 부수적으로

 

 

목표 달성을 비롯한

 

 

오늘의 미션!!

 

 

너무 귀여운 고양이 컬렉션!

 

 

 

접속시간까지 챙겨주시기 바랍니다ㅎㅎ

정말 하나하나 귀엽고 재밌는 것 같아요!!

그럼 2탄에는 고양이들 짝짓기와

집 배치를 알아볼게요~~~!!!


오늘 드디어 한국과 일본이

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축구 결승전을 치루게 됩니다!!

아쉽게도 여자배구는 대만에게

여자축구는 일본에게

유도도 일본에게 아쉽게도 졌지만

너무 열심히 싸워준 선수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지나가는 말로 일본에게는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된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본에게 악감정(?)이라고

해야할까요 절대 지면 안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물론 저두요ㅎㅎ

잠시후에 있을 결승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저희나라가 무조건 이겨야 할텐데

아마 이길겁니다ㅎㅎ

 

이 글을 쓰면서 시간이 늦어져

축구를 봤는데 이겼습니다!!

한국 2 : 1 일본 으로

이승우와 황희찬이 연장전반에

멋있게 골을 넣는 장면을 보고

정말 기뻐서 소리를 지르고

난리였답니다ㅎㅎ

여러분도 그러셨나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물온천' 직접해본 방치게임 리뷰 1탄!!  (8) 2018.08.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