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음악/Listening

(나는 가수다2) 더원 - 지나간다

by Saeyan_ 2017.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요새 투데이가 너무 안 올라서 걱정이네여..

 

(제가 포스팅을 열심히 안한건 함정ㅎㅎㅎ)

 

요즘 날이 한창 더워지고 있죠ㅠㅜ 이 더위는 언제쯤 지나갈지요..(맴맴맴맴)

 

아쉽게도 에어컨이 없는 저희 집에는 매일 밤 문이란 문은 다 열고

 

선풍기와 함께 밤을 지새운답니다 ㅠㅠ (이런 더위... 물놀이 가고 싶다ㅠㅠ)


 

 

 

 

그리고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리는 방학... 벌서 개강이 코앞이네여ㅠㅠ

 

방학중간에 와 진짜 방학 길다 했던 나의 실수오...

 

(분명 그 당시는 포스팅 열심히 해야지 했었는데...초대장 구하러 다닌 그 열정은 어디갔느냐!! 이 자식!!)

 

 

또 지나가는게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제가 지금 소개시켜드릴 곡에서 지나가는 것 들을 표현한 것 들은요

 

감기가 언젠간 낫고 열이 언젠간 내리듯이 아픈게 언젠간 나을 것이다

 

또 추운겨울이 지나가고 장맛비가 항상 끝이 있다는 가슴의 비바람도 언젠간 끝난다고 믿는다

 

라고 표현 했어요 (역시 작사가들은 뭔가 좀 다른 것 인가) 제 생각을 붙히자면

 

너무 빨리 지나가 버린 시간들 추억들 기억들이 나이가 들어 갈수록 참 아쉽다고 느끼는 요즘이죠

 

 

 

 

그런 의미로!! 아마 다들 예상하셨나요??

 

오늘 제가 들려드릴 곡은 바로 지나간다 라는 곡이에요 아마 누구나 아실거예요

 

원곡은 누구나 알고있는 노래하면 잘생겨보이는 김범수이구여 (근데 진짜 노래하면 잘생...읅)

 

더원이 이 곡을 리메이크해서 멋진 곡으로 탄생시켰네요 노래방에서도 애창되고 있어서

 

많은 남자들을 울린 곡이져.. (네 저도 한번 불러 봤답니다 넘나어렵...)

 

 

아마 여러분은 아이유의 좋은날을 아실거에요 맞아요 맞아요

 

아이유를 유명하게 하고 많은 오빠들의 마음을 훔쳤다고 신고까지 들어온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 네 죄송합니다 신고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

 

이 좋아요 라는 곡에서 최고의 킬링파트는 바로 아이유의 3단 고음인데요!!!

 

바로 이 더원이 바로 이 지나간다에서 3단 고음을 시전 했다죠!!!

 

그 부분을 듣고 전 온몸에 소롬이... 돋을 정도로 대단했어요

 

제가 잡 소리가 너무 많았나요?ㅎㅎ

 

 

 

 

 

그럼 노래를 지금 들어 볼건데요!!!

 

곡을 듣고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혹시 모르죠 제가 초대장이 생긴다면

 

우선순위로 보내줄지 아무도 모르는거 아닐까요?ㅎㅎ

 

그럼 노래 들어볼게요 여러분 다음 포스팅때 뵈요~

 

 

 

 

더원 - 지나간다

 

감기가
언젠간 낫듯이

열이 나면
언젠간 식듯이

감기처럼 춥고
열이 나는 내가

언젠간
나을 거라 믿는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듯

장맛비도
항상 끝이 있듯

내 가슴에 부는
추운 비바람도

언젠간
끝날 걸 믿는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이렇게 갑자기
끝났듯이

영원할 것 같은
이 짙은 어둠도

언젠간
그렇게 끝난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시간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고통의 끝을

그 믿음이 없이
버틸 수 없어

그 희망이 없었으면
난 벌써

쓰러졌을 거야
무너졌을 거야

그 희망 하나로
난 버틴 거야

(지나간다 이 고통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고통의 끝을

 

- 가사 출저 네이버뮤직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