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에스퍼위크와 10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 '메탕'

by Saeyan_ 2018.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요즘 또 개강하고 너무 바뻐서

블로그에 소홀해졌네요!!
그래도 새로운 소식이 있다면

늘 달려오겠습니다~!!

 

 

이번에 '에스퍼위크'가

개최되었어요!!

자세히 알아보러 가볼까요!?

 

 

[에스퍼위크]로 강력한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잡자!

 

10월6일(토요일)새벽부터 10월15일(월요일)

까지 이벤트 [에스퍼위크]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기간에는 강력한 포켓몬이

레이드배틀에 나오며

캐이시 또는 랄토스, 오똑군과

같은 에스퍼타입의

포켓몬들이 필드에 많이

출현하게 됩니다!!

전설 레이드 배틀에서는 계속해서

에스퍼타입의 뮤츠가 등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개최일시]

-2018년 10월 6월(토요일) 새벽부터

2018 10월 15일(월요일) 새벽까지

 

[이벤트내용]

-에스퍼타입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하게 됩니다!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중심으로한

'필드리서치' 가 추가됩니다

-색이 다른 슬리프와 만날 수 있는 기회!

(이로치 슬리프가 나오는군요!!)

 

이번기회에 강력한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잡아보세요!!

포켓몬 고 (Pokemon Go)를

플레이할 때는 주변을

주의해서 조심히 플레이해주세요. 

 

 

이렇게 보듯 10월 6일부터

10월 15일까지 에스퍼 포켓몬이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실제로 필드에 캐이시와 슬리프로

도배되어있어 온 필드가

노란 빛으로 물들어 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모자를 쓴 피카츄까지

튀어나와서 저희를 보고있는데

노랑노랑하니 나쁘지 않은 기분입니다!

 

 

그리고 캐이시와 슬리프를 주로

같은 에스퍼타입 포켓몬들인

야돈, 아라리, 랄토스, 피그점프 등등

많은 에스퍼타입 포켓몬들이

자주 보입니다!!

거기다가 5성 전설레이드도

에스퍼 타입인 뮤츠로 되어있고

10월 커뮤니티데이 포켓몬까지

에스퍼인 메탕이니

나이언틱에서 잘 노렸군요!!

 

 

다음은 10월 커뮤니티데이

소식입니다!!

앞전에도 계속 언급했지만

이번 커뮤니티데이 포켓몬은

에스퍼타입인 메탕입니다!!

메타그로스까지 올리시면

간지가 철철 흐르는 포켓몬이 되는데

이로치까지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ㅎㅎ

 

 

10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메탕' 과 함께하자!!

 

10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한국시간

10월 21일(일요일) 낮 12시부터

15시에 개최합니다.

이벤에는 강철, 에스퍼타입의 포켓몬

'메탕'을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내용]

- '메탕' 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합니다!

- 이벤트 기간에는 루어모듈의 효과가

3시간동안 유지됩니다!!

- 이벤트 종료 1시간 후까지 '메탕구'를

'메타그로스'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배웁니다.

 

보너스

- 이벤트 기간에는 알이 4배

빨리 부화합니다.

트레이너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는 주변을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당일 날씨 등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간, 장소,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탕은 강철 에스퍼타입으로

굉장히 희귀한 타입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희귀한 타입만큼

필드에서 보기도 어렵기 때문에

필드에서 발견되면 꼭 파인열매를

먹여서 잡는 포켓몬이죠!!

 

 

그리고 강철타입에는

가성비 짱 좋은 보스로라가 있고

그렇다고 에스퍼에서도 에브이나

후딘에 비해 능력이 조금 딸려서

실전용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굳이 사용하진 않는

하지만 멋진 포켓몬이랍니다~~

특히 이로치는 정말 예쁘죠!!

흰색 바탕에 얼굴에

x모양의 무늬가 황금색입니다!

꼭 얻어서 포스팅하고 싶네요ㅎㅎ

 

 

졸업 스킬로는 두가지로 나뉩니다!

강철타입으로 사용하실려면

불릿펀치/러스터캐논 으로

에스퍼타입으로 사용하실려면

사념의 박치기/사이코키네시스

맞춰주시면 제일 강한 딜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빨리 커뮤니티데이가 와서

메탕많이 잡고싶어요ㅠㅠ

그리고 이번 커뮤니티로 나오는

메탕이 메타그로스로 되었을 때

배우고 있는 특별한 기술은

아마 코멧펀치로 예상됩니다!!

본가 게임에서 상대포켓몬을

기절 시켜주는 중요한 기술이죠!!

포켓몬 고 에서는 어떤 모션과

기술로 나올지 궁금합니다ㅎㅎ

 

 

이번 리서치 대발견 보상인

'스이쿤' 입니다ㅎㅎ

첫 스이쿤에 S급을 잡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CP가 1201 밖에 안되길래

기대도 안했는데

갑자기 발러팀 기준으로

든든, 최고가 나오길래

당황해서 포케지니로 확인해보니

S급이더라구요~~

 

 

CP표를 보시면

알수있쬬!?

저는 93.33이었답니다ㅠㅠ

 

드디어 잡은 뮤츠ㅠㅠ

세번하고 세마리 전부다

은파인 열매로 잡았답니다!!

너무 기분 좋았네요

계체값만 조금 높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요즘 너무 바쁜데 틈틈히

블로그 글 쓰러 올게요!!

아직 추석 때 시골내려간 것도

다 정리 못해서 쩔쩔매고 있네요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뮤츠 잡은거랑 최근 근황까지

빨리 올려야겠네요ㅎㅎ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