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포켓몬의 해방, 하이퍼박스 구매

by Saeyan_ 2018.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원래 글을 쓰는 새벽시간쯤은

항상 학교 과제와 음악작업을 하고 있던 터라

시간도 많이 없고 바쁘고 끝내면

잠을 못이겨서 블로그 글을 못썼는데

확실히 종강을 하고 보니

시간이 많이 남기도 남고

에너지 소모가 적으니까

글이 많이 써지네요ㅎㅎ

 

 

그럼 글을 써봅시다~

오늘은 포켓몬 배틀과 함께 업데이트된

포켓몬의 해방입니다!!

 

포켓몬 고 (Pokemon Go)를 하며

가끔 생각했습니다!

왜 애니매이션이나 다른 포켓몬 게임은

스킬이 많거나 두개 이상인데

포켓몬 고 (Pokemon Go)에서는

하나밖에 없을 까 하면서 말이죠!!

(특히 배틀할때나 기술머신을 쓸때...)
그런데 이번에 해방이 나오면서

드디어 포켓몬이 두개의 스킬을

가질 수 있게 되었어요!!

 

빰 빠빰

 

물론 일반 스킬말고 스페셜 스킬이

두개 열리게 되는 것이지만요ㅎㅎ

 

그럼 자세히 알아볼까요!?

 

 

여기 이로치 갸라도스가 있습니다!

 

갸라도스의 졸업스킬은

폭포오르기/하이드로펌프

물기/깨물어부수기 입니다~

하지만 폭포오르기 갸라도스는

가이오가한테 끝없이 밀려버리고

물기 갸라도스는 마기라스한테

끝없이 밀려버리는 상황이죠...

 

하지만 스킬을 두개를 가지게 된다면

또 얘기가 달라집니다!!

 

마기라스는 해방시키는데

애버라스 사탕 75개와

별의모래 75,000개가 들고

 

 

가이오가는 전설이라고

가이오가 사탕 100개와

별의모래가 100,000개가 들어요

만렙분들에게도 저 정도의

사탕수는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죠..

 

 

그 밖에 거대코뿌리는

사탕 50개 모래 50,000개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갸랴도스는 사탕 25개

별의모래 10,000개로

큰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마 사탕과 별의모래 책정이

사탕 25개, 50개, 100개와

별의모래 10,000개, 50,000개

100,000개로 나뉘어져 있나봅니다!!

 

 

그럼 해방하는 장면을

영상으로 확인해 볼게요~

 

 

아쉽게도 스킬은 제가 원하는

하이드로 펌프가 나오지 않았습니다ㅠㅠ

 

 

 

일단 스킬을 해방시키면

레이드나 체육관을 깨는대도

사용할 수 있으니

여유가 되신다면 해방하는 것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ㅎㅎ

 

 

다음은 윈터박스를 한번 봅시다!!

 

구성은 향로 1개

부화장치 2개

프리미엄 레이드패스 3개

별의조각 2개입니다!!

 

150원짜리 부화장치 2개와

100원짜리 프리미엄

레이드패스 를 생각해보면

조금 좋긴한데

흠...그래도 아깝습니다!!

슈퍼부화장치도 아니고

향로같은 아이템은

크게 필요한 아이템이 아니거든요!!

별의 조각도 2개는 작은감이 있구요~

 

 

하이퍼박스를 이미 구매하고

찍은 사진이라 포켓코인이 85개 뿐...

 

 

다음은 수퍼박스입니다!

향로 2개

슈퍼부화장치 4개

프리미엄 레이드패스 5개

루어모듈 2개 입니다!!

 

200원짜리 슈퍼부화장치 4개와

프리미엄 레이드 패스 5개에 780원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아마 평소에 나온 수퍼박스에 비교하면

아주 좋은 가성비입니다~

 

하지만 이번 세일 박스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역시

하이퍼박스입니다!!

 

 

하이퍼 박스 구매 후기입니다!!

하루 50코인씩 꾸덕꾸덕 모아서

1515원을 만들고 하이퍼 박스를

구매했습니다ㅎㅎ

 

 

슈퍼부화장치 12개

행복의 알 10개

프리미엄 레이드패스 14개

별의 조각 10개가 들어있는데

슈퍼부화장치가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구매를 하는데!!

 

 

설레는 마음이 너무 가득했나봅니다~

업그레이드 메뉴로 가서 200원 쓸뻔...

 

버려봅시다...

도구 한계가 1500개나 있는데

도구가 1495.. 참 많이도 쌓아놨네요

하루에 포켓몬 200마리는 잡는데

그래도 저렇게 쌓이다니여!!

 

결국 상처약과 기력의 조각을

다 버리고 나서야 구매를 성공!!

 

 

좀 뭐랄까 화려한 이펙트를

기대한건 아니지만 서도

너무 이렇게 아무것도 없으니

조금 허탈하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도구는 절대로

허탈하지 않았습니다!!

원래는 엄청난 돈을 써야하는

도구들이거든요~~

슈퍼부화장치 12개만 해도

2400원...너무 비싸여ㅠㅠ

 

 

이렇게 프리미엄 레이드패스와

별의조각이 쌓여있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런 박스를 처음 구매해서 말이죠ㅎㅎ

 

 

부화장치는 알에 가서야

갯수가 보인답니다~~

진화의 돌들은 항상

5개를 유지하는데

요즘 정리를 안했더니

저렇게 많이 쌓여있네요ㅠㅠ

 

 

원래는 10km알을 9개 모아서

컨텐츠를 하나 할까 했는데

저의 인내심이 부족해서 실패ㅎㅎ

그냥 다 부화를 시켰어요!!

10km알 컨텐츠는 언젠간

또 꼭 하는걸로 할게요ㅎㅎ

 

 

 

오늘은 포켓몬의 해방에 대해서

글과 영상으로 알아보았고

윈터박스들의 구성과

하이퍼 박스 구매 후기를

남겼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ㅎㅎ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