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프루팁스 젤리를 먹어보았습니다! 프루팁스 젤리 후기

by Saeyan_ 2018.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프루팁스 젤리를 먹고

후기를 남겨볼게요!!

저번에 코로로 젤리를 먹고

후기를 남겼었죠~~

 

http://saeyanmusic.tistory.com/75

일본의 코로로젤리를 먹어봤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겉모습은 이렇습니다!!!

편의점 보다는 대형마트에서 많이 보셨죠!?

저는 홈플러스에서 2,99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새콤달콤과즙 젤리라고 되어있고

 

기존 자사 제품대비

과일주스 함량이 4배증가가

되었다고 하네요~~

 

길쭉한 모양에 안에 작은

젤리들이 많이 들어있답니다~

 

 

전체 내용량은 140g이고

칼로리는 485kcal 입니다!!

밥 한공기의 칼로리가 400이고

코로로젤리가 100인데

코로로젤리는 양이 엄청 적고

프루팁스 젤리는 양이 많으니

그정도 차이가 나겠죠!?

 

 

뒷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냥 둥글어서

앞뒤 구별하는것도 웃기지만

그렇게 표현할게요ㅎㅎ

 

중요!! 4세 이하의 영, 유아는

씹는 능력이 부족하여, 젤리가

목에 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길이는 이정도!?

정확하게 재기 위해서

20cm짜리 자를 대보았는데

23~24cm 정도 되보이는 것 같습니다!

젤리가 몇개 들어있는지 나와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 먹어봅시다!

재밌게 생긴 뚜껑을 열고 젤리를

꺼내어 봅시다!

 

 

원래 색도 많고 맛도 5개나 되는데

(딸기, 리치, 망고, 레몬, 오렌지)

동생이 제가 자는 사이에

다 먹어버려서 이것밖에 남지 않았어요,,

하...정말ㅠㅠ

 

 

이정도라도 남겨놨으니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완전히

포스팅 못할 뻔 했습니다...

 

 

젤리의 크기는 이정도입니다!

백원짜리 동전 하나보다

조금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고

높이는 그림자를 보면

대충 감이 오나요!?

 

 

하나 집어보았습니다!

집은 사진 찍자마자 바로

입으로 넣어버렸답니다ㅎㅎ

 

 

한 입 베어물면

이런 느낌입니다!

쉽게말하면 젤리가

쫀득쫀득합니다!!

 

 

젤리를 손으로 쭉

찢어보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쫀득쫀득하게

생겼죠!?

 

저는 녹여서 먹는걸 좋아하지만

제 동새은 씹어서 먹는걸 좋아하더라구요!
너무 쫀득쫀득하다보니

씹어서 먹으면 이빨에

끼이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땐 천천히 녹여주시면

맛있을 거에요ㅎㅎ

 

 

제품 구조상 안에 작은 젤리가

많이 들어있다보니

운전하면서 잠이 올때나

밤에 야근을 하면서

하나씩 먹으면

당도 보충하고 잠도 깨고

1석2조일 것 같네요ㅎㅎ

 

 

프루팁스 젤리 후기 재밌게 보셨나요!?

구매를 원하시면

밑에 쿠팡 링크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어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으니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인사해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