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7

포켓몬 고 (Pokemon Go) 전설 레이드 펄기아 약점공략 / 가이오가, 그란돈 결산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포켓몬 고 (Pokemon Go) 업데이트 내용을 들고 왔습니다!! 먼저 글 제목에서 보이듯이 5성 전설레이드에 드디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전설의 포켓몬 펄기아가 찾아왔습니다!! 그럼 확정적으로 다음 전설의 포켓몬은 디아루가가 나오겠죠!? 전설의 포켓몬 '펄기아' 가 전설 레이드 배틀에 등장! 전설의 포켓몬 '펄기아' 가 전설 레이드 배틀에 등장! 물, 드래곤 타입의 공간포켓몬 '펄기아'가 한국시간 1월 30일(수요일) 새벽부터 2월 28일(목요일) 까지 전 세계의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올해도 새로운 전설의 포켓몬이 트레이너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정 - 한국시간 2019년 1월 30일(수요일) 새벽부터 2월 28일(목요일)까지 이벤트내용 - '펄기.. 2019. 1. 31.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 윤건 [듣기/가사/뮤비]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랜만에 또 음악을 들고 왔네요~ 먼저 윤건에 대해서 TMI 해봅시다!! (TMI = Too Much Information) 윤건은 키 180cm 몸무게 68kg로 키가 제법 크네요!! 소속사는 센토엔터테이먼트입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작곡과학사로 대단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가수입니다!! (사진출저 - 유튜브 캡쳐) 다음은 곡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티스트는 윤건 장르는 발라드입니다!! 발매는 2018년 11월 29일이고 배급은 (주)지니뮤직 에서 했답니다!! 음악을 들어보면 처음엔 모르겠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어디서 들어본(?) 듯한 뉘앙스를 풍기는 곡입니다!! 그래서 정말 OST나 TV프로그램에 재조명 되어서 다시 역주행 한 음악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것이 2018년 .. 2019. 1. 30.
SC제일은행 외화통장 개설하기 / 애드센스 수익지급을 위해!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최근에 서울에 일이있어서 올라갔다 온다고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해 SC제일은행을 찾아갔다 왔어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https://saeyanmusic.tistory.com/113 애드센스 수익공개!! SC제일은행은 300달러이하 까지는 수수료가 붙지 않기 때문에 보통 SC제일은행을 가장많이 이용하더라구요~~ 저는 부산 서부 시외 버스터미널에 가서 SC제일은행까지 열심히 뛰어갔답니다!! 사진에는 10분이 걸린다고 되어있는데 뛰어가면 5분? 정도 밖에 안걸려요!! 길이 어렵다면 애플아울렛에서 버거킹쪽으로 가고 버거킹을 등지고 왼쪽 길로 쭉쭉 가시면 신협을 지나 SC제일은행이 있답니다~~ 이곳은 서부버스터미널이죠!! 터미널에서 애플아울렛으로.. 2019. 1. 28.
독일 자몽맥주 쉐퍼호퍼를 먹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수입맥주 중 하나인 쉐퍼호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독일에서 건너온 맥주로서 자몽맛 맥주입니다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자몽을 너무 좋아해서 자몽 맥주를 찾아보다가 저의 최애 맥주가 되어버린 쉐퍼호퍼!! 후기 들어갑니다~~~ 가격은 따로사면 4,000원이 넘고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안납니다ㅠㅠ) 4캔에 만원할 때 4캔씩 사서 집에 나두면 일주일에 한 캔 정도 마신답니다~ (제가 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편의점은 세븐일레븐에서 밖에 팔지 않고(제가 찾아봤을 땐 그랬어요!!0 롯데마트나 이마트 같은 대형 마트에서는 역시 쉐퍼호퍼를 팔더라구요~~ 이렇게 오렌지색으로 되어있고 크기는 편의점의 큰 캔맥주와 동일합니다!!! 치킨은 역시 맥주와 함께 맥주는 역시 치킨과 함께.. 2019.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