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3

애드센스 용어정리 (CPC, CTR, RPM, 노출수, 클릭수)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들을 한번에 정리해볼거에요 저도 가끔 헷갈리고 확실하게 하기위해 모바일 용으로 정리해봅시다. 글이 길어질 수도 있으니 원하는 용어를 찾을 때는 CTRL + F를 하고 용어를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예상 수입 먼저 예상 수입을 볼게요!! 이름에서도 느낌이 오시나요!? 오늘 현재까지 (00:00부터 24:00까지)수입과 어제 수입(어제 0시~24시)를 볼 수 있고 크게는 이번 달 현재까지와 지난 달을 모바일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제 수치를 보시면 알겠지만 오늘은 1.01달러를 벌었고 어젠 0.74달러의 수익이 났답니다!! 근데 어제, 지난 달 같은 수치에는 초록색과 빨간색으로 화살표가 있어요 저것은 어제를 예로들자면 어제 옆에 회색글씨로 '지난 .. 2019. 9. 30.
오마이걸 - Closer(클로저) 뮤비/가사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오마이걸의 Closer(클로저)를 여러분께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퀀텀에서 뜨고 다시 수면 위로 뜨고있는 곡입니다~ 사실 노래를 들어보면 충분히 뜰 수 있는 곡이에요 그럼 먼저 오마이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사진출저 - 1theK유튜브캡쳐) 오마이걸(OH MY GIRL) 오마이걸(OH MY GIRL)은 2015년에 EP앨범 'OH MY GIRL'로 데뷔한 그룹으로 유아, 승희, 아린, 지호, 효정, 미미, 비니 7명이 그럽 멤버를 이루고 있답니다. W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으며 2019 제 3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신한류 아이콘상 등 상을 탄 기록도 있답니다 하지만 유명하다고 보기엔 조금은 애매한 인지도라서 이름은 들어봤는데 노래는 모르는 일이 많이 있어요.. 2019. 9. 28.
아델(Adele) - Hello [가사해석/뮤비]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아델(Adele)의 Hello를 들고왔어요 다들 알고 계실만큼 유명한 아델이지만 그래도 한 번 알아봅시다~ Adele (아델) 아델은 1988년 5월5일에 태어난 잉글랜드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아델의 풀네임은 Adele Laurie Blue Adkin라고 해요! 2012년 아델은 VH1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여성음악가 100인중 5위에 선정됩니다!! 빌보드 핫 100역사상 3개의 노래를 10위권에 동시에 진입시킨 첫 여성가수라고 해요! (사진출저 - 유튜브 'Hello' 뮤비스크린샷) 그만큼 우리나라뿐 아닌 전세계적으로 아델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높은 명성을 가진 대단한 여성음악가입니다!! 대표곡으로는 오늘 여러분께 들려드릴 'Hello'와 저번에 포스팅했던 'So.. 2019. 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