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6

아이유 Love poem 가사/듣기/뜻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오늘은 아이유의 신곡인 'Love poem'을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그럼 천천히 알아보러 가볼까요? Love poem 먼저 Love poem은 2019년 11월 1일에세상에 출시가 되었습니다.앨범명은 제목과 똑같고 장르는 듣기와는 달리록/메탈이라고 하네요작사가는 아이유, 작곡가는 이종훈입니다.아쉽게도 뮤비는 제작되지 않았네유ㅠㅠ (사진출저 - 이지금인스타그램) 사람들은 이 곡에 대해서'곡을 늘려서 이 노래가 끝나지 않을 수 만 있다면''위로가 정말 많이 되는 곡'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그리고 아이유는 직접 앨범소개를 써내려갔는데요 / ​"인간의 이타성이란 그것마저도 이기적인 토대 위에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홀로 고립되어 가는모습을 보는 것은 힘든 일이다.아무것도 해 주지 못하고.. 2019. 11. 30.
볼빨간사춘기 - 워커홀릭 가사/뮤비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오늘은 볼빨간사춘기 - 워커홀릭을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볼빨간사춘기 - 워커홀릭 워커홀릭은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이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작곡, 편곡에 바닐라맨(바닐라 어쿠스틱)이 참가했답니다! (사진출저 - 유튜브 스크린샷) 먼저 볼빨간사춘기의 워커홀릭을 들어볼게요! 볼빨간사춘기 - 워커홀릭 머릴 질끈 묶고 안경을 벗어던져 난 지금 화가 났음 짜증이 났음 답장을 해주고 싶다가도 쏘아대는 말투들이 전혀 사랑스럽지 않아 시원한 맥주를 한 캔 마시다 yeah 문득 스쳐 지나가는 어제의 기억 지금 생각해 보니까 내가 왜 때려치웠어야 했는데 모두 손을 들어 Beer Cheers 우 아쉽지 않은 청춘답게 Face it 웃음밖에 나오지 않는 모든 상황에 눈 떠보니 벌써 아침이 왔음우우우우우.. 2019. 11. 21.
복면가왕 만찢남 이석훈 [기억의 습작]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오늘은 요즘 핫한 복면가왕 만찢남의 노래를여러분께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만찢남의 정체는 누구였을까요!?만찢남의 정체는 모두가 예상한 '이석훈'이었답니다.114대 가왕 결정전이었던 무대는아주 감성적인 발라드인기억의 습작이라는 곡을 선곡하면서첫 소절의 '이젠 버틸 순 없다고' 라는 가사로여심과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사진 출저 - 네이버TV 노래의 특징을 조금 살펴보자면 만찢남의 부드럽고 중저음의 목소리가제일 감성적이면서 돋보이는 선곡이라고 생각되네요! 그 와중에 힘있는 고음은감성을 최고조로 이끌어줍니다.만찢남(이석훈)이 이 곡을 선곡하면서어떤 생각을 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예술에 가까운 만찢남의 목소리로 부르기에굉장히 훌륭한 노래라고 생각됩니다.기억의 습작이란 뜻은"사랑.. 2019. 11. 15.
퀸덤 순위 마마무 -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오늘은 요즘 한창 뜨고 있는 퀸덤 순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최종회였던 퀸덤 10화에서 발표된 순위로마마무가 결국 많은 참가자들을 제치고1등을 차지하고 최고의 퀸이 됩니다!그 다음 2등으로는 오마이걸이 올랐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오마이걸과 마마무를 응원했는데마마무가 1등을 하고 오마이걸이 2등을 해서기분이 좋네요ㅎㅎ그리고 개인적으로 오마이걸의 클로저가퀸덤에서 나오길 바랬는데 나오지 않았더군요ㅠㅠ 오마이걸 - 클로저 듣기/가사 그럼 퀸덤에 대해서 먼저 조금 알아볼까요!? 퀸덤 퀸덤은 Mnet에서 나온 예능 프로그램입니다!2019년 08월 29일에 첫 방송을 하고2019년 10월 31일에 10부작으로 방영을 종료합니다.시청률은 1%를 기록했답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스크린샷) 퀸덤의 .. 2019. 1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