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 파이어잡기!!

by Saeyan_ 2018.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시험때문에 통 여러분께 소식을 전해 드리지 못했네요
리서치 업데이트를 다음으로 포스팅을 하나도 못했으니 말이죠ㅠㅠ

 

그래서 밀린포스팅을 하기보단 비어있는 부분은 나두고 다시 지금 최근 이벤트부터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그 전에 중요한 부분들 짚고 넘어 갈게요!!


첫 번째 스페셜리서치 보상에 뮤가 나온다는 것은 확실해졌습니다!


두 번째 스페셜리서치에 어려운 미션들이 몇개 있는데 바로 메타몽 잡기

(저는 여기서 막혔네요) 와 갸라도스만들기 입니다!!


 물론 갸라도스는 사탕이 많으셨던 분들이나 지금 이벤트로 잉어킹이 많이 잡혀 별로 어렵지 않아졌지만

메타몽잡는 미션은 아직도 많은 분들이 헤메고 계셔요 (저 포함)

어떤 포켓몬으로 메타몽이 변신해 있는지 참고하시고 메타몽을 잡아보아요ㅎㅎ


세 번째 새로운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가 나왔습니다 루기아를 다음으로 에스퍼 타입의 전설의 포켓몬이네요~


네 번째 관동위크로 인하여 관동지방의 포켓몬들이 많이 나오고 (잉어킹이 많이 나오는 이유) 얻는 사탕이 두배가 됩니다! 파인열매를 먹이니 사탕 12개가 그냥 들어 오더라구요 너무 꿀 이벤트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 '라티오스' 가 레이드배틀에 등장!!

'포켓몬스터 루비, 사파이어' 의 모험 무대인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2마리의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 '라티오스' 가 4월3일(화요일) 부터 전설 레이드 배틀에 등장합니다!

4월3일(화요일)부터 라티아스는 유럽, 아시아에 라티오스는 북미 남미, 아프리카 지역이 등장합니다.

5월9일(수요일)부터는 2마리가 이동하여 라티아스는 북미, 남미, 아프리카 지역에 라티오스는 유럽, 아시아에

등장합니다. 6월5일 (화요일) 에는 두마리가 떠나 레이드배틀에서 모습을 감춘다고 랍니다.

이번 기회에 전설 레이드 배틀에 도전해 보세요!

 

 

제가 이번에 자코메티 전을 보기위해 서울로 학교수업을 마치고 부랴부랴 올라갔습니다!

 

금토일 일정이었는데요 지방에서는 레이드가 너무 안되서 많은 전설 포켓몬들을 포기 했었는데

이번에 서울을 올라가며 기필코 라티아스를 잡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올라갔답니다!

결론은 어떻게 됬을까요? 맞아요 잡았답니다!

 

 

 

 역시 서울은 지방과 다르게 잠실근처 5성알이 있는곳만 가면 사람들이 열댓명 대기중이더라구요.

 

 

결국 15명이나 함께 라티아스를 잡았어요!!

(중간에 한분이 나가셔서 14명이 되었답니다!)

 

너무 신기해서 놀랬답니다. 저희 지역은 항상 0명이고 간혹 가다가 3성레이드에 한두명 있는게 전부거든요ㅠㅜ

 

그렇게 시작된 레이드배틀

 

 

 

너무 기쁜 나머지 급하게 찍은 사진!

 

 

슬쩍슬쩍 돌아보니 마기라스에 딱구리 잠만보가 주를 이루고

 

 

마기라스들 사이에 코뿌리도 함께 머드팩을 던지며 싸우고 있네요.

 

 

 

그렇게 그냥 무난하게 라티아스를 이겨버렸습니다!

(물론 저를 제외한 여러분들 덕분이죠!)

 

 

아니 정말 이게 잡는 도중에 찍은게 아니고 제일 처음 찍은 모습입니다!!

저에게 돌아오는 볼이 7개 밖에 없더군요...

 

진짜 체념하면서 아 서울까지 와서 레이드 했는데 이렇게 못잡는건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너무 어이없게 볼을 3개나 버렸어요...맞추지도 못하고 말이죠ㅠㅠ

한번은 갑자기 라티아스가 날아서 못 맞추고 한번은 라티아스가 공격해서 못맞추고

한번은 그냥 제가 잘못 던졌고..정말 정말 절망적인 순간에

딱 떠주는 Exellent 로 라티아스를 잡아버렸네요!

 

 

너무 좋아서 소리를 지를 뻔 했답니다ㅋㅋ

 

 

 

이렇게 포켓몬 잡기로 100XP

새로운포켓몬 500XP

EXCELLENT 100XP

커브볼 10XP 로

 

총 710XP 를 얻으며 라티아스를 도감에 등록했어요!!

 

 

CP는 1876 등급은 안해보긴 했는데 B정도 되는것 같아서 딱히 감흥은 없네요

졸업 스킬은 페어리로 자속 받게 맞춰주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페어리에 드래곤 스킬이 나왔군요!!

 

그래도 도감등록과 전설포켓몬을 잡는 재미? 를 느꼈으니 만족할렵니다ㅎㅎ

 

그리고 지금 레이드 배틀에서 싸워 이기면 잡을 수 있는 라티아스 말고

두가지의 전설의 포켓몬을 더 잡을 수 있어요!!

 

그건 바로 뮤와 파이어인데요!!

 

리서치 업데이트가 들어간지 일주일 드디어 마지막 7일째 보상인 수수께끼의 포켓몬이 풀렸어요~

 

 

일주일 동안 필드에서 나오는 필드리서치를 해요

하루에 하나씩 위에 1~상자 까지 도장이 하루하루 찍힌답니다!

 

마지막 7일째 되는 상자에서 뭐가 나올지 다들 궁금해서 빨리

일주일이 가기를 기다리고 있었죠! 저도 물론 마찬가지구요.

 

근데 두둥하고 나온게 파이어였습니다!!

 

김이 팍하고 샌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너무 좋았답니다!

 

파이어,프리저,썬더는 제가 포켓몬고를 접고 있을 때 레이드에 나온 전설의 포켓몬들이라

도감은 커녕 모습한번 본 적 없는 포켓몬이었거든요ㅠㅠ

 

 

 

파이어를 잡을 때는 레이드보상으로 주어지는 흰색 몬스터볼이 아닌 그냥 자기가 가지고 있는

몬스터볼로 잡아요!! 황금라즈열매를 먹이고 하이퍼볼로 잡으면 되겠죠?

 

지금은 2주차 리서치인데요 두번 다 파이어가 나와서 조금은 실망했어요!

 

그래서 두 번째 파이어는 파인열매를 주고 잡았답니다!

 

 

파이어의 졸업스킬은 회오리불꽃/오버히트입니다.

 

저는 운좋게도 한번에 졸업스킬이 나와줬어요ㅎㅎ

하지만 CP가 낮아서 당장 쓸 수는 없을 것 같네요ㅠㅠ

 

밑에 글은 라티오스 말고 또 다른 전설의 포켓몬들을 잡은 글입니다!!

 

레쿠자 - http://saeyanmusic.tistory.com/22

가이오가 - http://saeyanmusic.tistory.com/20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오늘은 전설의 포켓몬 라티아스와 파이어를 잡아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지방에서는 전설의 포켓몬을 잡기가 너무 어려우니까

제가 이렇게 오버하면서 글을 적어도 이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글을 하나 하나 읽어보시면 어느 포켓몬하나 쉽게 잡은게 없답니다ㅠㅠ.

 

다음 포스팅은 역시 이번에 서울에서 잡은 커뮤니티데이의 메리프를 포스팅거리로

들고 올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봅시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