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2

국내여행) 추석에 지친 몸 섬진강휴게소에 쉬어가기!! 피아노계단/휴게소 먹거리/무지개우산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이번 주말포함 토요일~수요일까지 긴 추석휴가로 완도를 다녀왔습니다!ㅎㅎ 가는길이 너무 길고 시간도 오래걸리다보니 몸도 마음도 지쳐갈때쯤 '섬진강휴게소'가 나타났습니다!! 아버지가 말하길 이제 큰 휴게소는 섬진강 휴게소가 마지막이라고 하시길래 바로 섬진강휴게소 들어갔습니다!! 화장실보다 먼저 저희를 반긴건 '피아노계단' 이었습니다ㅎㅎ 왜 이름이 피아노 계단일까요? 바로 계단을 올라가면 피아노소리가 띵띵 하면서 울린답니다~~ 옆에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뭐라고 적혀있는지 살펴볼게요! 섬진강으로 가는 피아노계단 만개한 매화꽃이 깔린 그래픽계단을 밟으면 피아노 사운드 효과와 함께 해당 칸이 점등되어 실제로 대형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피아노계단을 올라 .. 2018. 9. 29.
완도의 특산품 장보고빵(전복빵) 리뷰 빵에 통전복이 들어있어요!!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완도의 특산품인 전복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는 장보고빵을 맛보겠습니다~ 이번 추석여행으로 저희 외할머니댁인 완도로 갔습니다~ 완도는 섬지역으로 지금은 다리가 있어서 차타고 수월하게 들어가실 수 있어요~ 완도에 가장 유명한게 아무래도 전복과 김같은 싱싱한 해산물이 유명하죠~ 그리고 역사인물인 '해신 장보고'의 고향입니다! 그래서 완도의 곳곳에 장보고라는 이름을 볼 수 있답니다~ 할머니집을 도착해서 주변을 역시 산책하며 둘러보는데 장보고빵이란게 눈에 띄더라구요!! 달스윗이란 카페의 빵인데 통 전복이 통째로 들어가있다고 해서 전혀 상상이 안가는 맛이었어요! 저희 아버지한테 말하니까 저번에 티비에서 봤다고 한번 먹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좋다고 대답하고 산책을 여유롭게 즐.. 2018. 9. 25.
포켓몬 고 (Pokemon Go) 9월 커뮤니티데이 치코리타 결산/이로치 꼬마돌, 치코리타/???포켓몬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어제는 9월 22일 커뮤니티데이였어요~ 나오는 포켓몬이 치코리타라서 실망하신 분들도 많을텐데 나름 괜찮은 커뮤니티데이였답니다! 그래도 이런 이벤트 안하는것보단 하는게 훨씬 재밌고 좋잖아요ㅎㅎ http://saeyanmusic.tistory.com/54 - 이브이 커뮤니티데이 http://saeyanmusic.tistory.com/41 - 메리프, 마기라스 커뮤니티데이 http://saeyanmusic.tistory.com/38 - 이상해씨 커뮤니티데이 http://saeyanmusic.tistory.com/27 - 미뇽 커뮤니티데이 먼저 치코리타 커뮤니티데이를 볼까요? '포켓몬 고 (Pokemon Go) 커뮤니티 데이' 에서 '하드플랜트'를 배운 치코리타를 손에 넣자 9월의 커뮤.. 2018. 9. 24.
포켓몬 고 (Pokemon Go) 뮤츠, 테오키스, 스위쿤 오피셜정보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포켓몬 고 (Pokemon Go)에 새로운 소식으로 들려온 반가운 정보들을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뮤츠의 정보부터 가볼까요?? 뮤츠가 처음으로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합니다!! [윌로우박사의 글로벌 챌린지] 에서는 수많은 트레이너가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훌륭한 성과로 드디어 [울트라보너스 이벤트]가 시작합니다! [이벤트 내용과 기간] - 관동지방 포켓몬 대량발생 : 2018년 9월 2일(일요일) 새벽부터 2018년 9월 30일 (일요일) 새벽까지 - 7km알에서 파오리, 캥카, 마임맨, 켄타로스가 부화 : 2018년 9월 14일(금요일) -뮤츠와의 전설 레이드배틀 : 2018년 9월 21일(금요일) 새벽부터 2018년 10월 23일(수요.. 2018. 9.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