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9월 커뮤니티데이 치코리타 결산/이로치 꼬마돌, 치코리타/???포켓몬

by Saeyan_ 2018.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어제는 9월 22일 커뮤니티데이였어요~

나오는 포켓몬이 치코리타라서

실망하신 분들도 많을텐데

나름 괜찮은 커뮤니티데이였답니다!

그래도 이런 이벤트 안하는것보단

하는게 훨씬 재밌고 좋잖아요ㅎㅎ

 

http://saeyanmusic.tistory.com/54

- 이브이 커뮤니티데이

 

http://saeyanmusic.tistory.com/41

- 메리프, 마기라스 커뮤니티데이

 

http://saeyanmusic.tistory.com/38

- 이상해씨 커뮤니티데이

 

http://saeyanmusic.tistory.com/27

- 미뇽 커뮤니티데이

 

먼저 치코리타 커뮤니티데이를 볼까요?

 

 

 

'포켓몬 고 (Pokemon Go) 커뮤니티 데이'

에서 '하드플랜트'를 배운

치코리타를 손에 넣자

 

9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한국 시간

9월 22일(토요일) 낮 12시부터

15시에 개최합니다.

당일에는 치코리타를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이벤트내용)

-치코리타가 평소보다 많이

출연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베이리프를

메가니움으로 진화시키면 '하드플랜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

(보너스)

-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을 수 있는 xp가 3배

 

트레이너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는 주변을 주의하면서

플레이해주세요!

 

 

이번에는 다행스럽게도

이로치 치코리타를 잡았습니다ㅎㅎ

 

 

쨘ㅎㅎ

이로치 치코리타입니다ㅎㅎ

얼마나 예쁘게요!!

원래의 치코리타보다

훨씬 예쁜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색이 변했고

머리와 채찍은 단풍이 들랑말랑

하는 분위기라서 지금 가을이 오고있는

계절과 날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이로치 치코리타입니다ㅎㅎ

 

 

 

다음은 베이리프!!

사실 치코리타를 봤을 때 너무 이뻐서

"와 이번 이로치 참 이쁘다" 했는데

베이리프로 진화하자마자

딱 드는 생각이 이거였습니다

"왠 요구르트가..."

다들 동감하시나요?ㅠㅠ

목을 두르고 이마에 나있는 나뭇잎이

상한것처럼 나있습니다...

왜 포켓몬들을 다 이렇게 만들까요ㅠㅠ

병든 망나뇽, 감기걸린 마기라스...

시든 베이리프라니ㅠㅠ

메가니움을 아직 안봤으니 보러갈까요?

 

 

메가니움입니다!

그래도 베이리프처럼 요구르트나

시든 색은 아닌 것 같네요ㅎㅎ

차라리 완전 노랗거나 빨갛게 했으면

낙엽처럼 이쁘게 보이는 효과를 냈을텐데

조금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그래도 저보다 훨씬 전문가들이

만든 디자인이니까

괜찮습니다ㅎㅎ~

그래도 베이리프 요구르트는

읍읍....이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자 잘보시면 특이점이 있죠?

뭘까요?? 정답은 역시

메가니움의 하드플랜트입니다!!

원래 하드플랜트라는 기술은

메가니움이 이번 커뮤니티데이같은

특별한 날 아니면 배울 수 없는

기술입니다ㅎㅎㅎ

하드플랜트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앞에 이상해씨 커뮤니티데이에

설명드렸지만 한번 더 언급하자면!

데미지 분석 결과 단기간은

하드플랜트가 세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솔라빔이

더 세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도 하드플랜트는

2차징 기술이지만

(두번 나눠서 스킬을 씀)

솔라빔은 1차징 기술이니까

배틀을 할 때 스킬을

한번 더 쓰고 죽는건

하드플랜트라고 봐야죠~

그러니 하드플랜트를

저는 더 많이 추천하는 바 입니다!

 

 

다음은 이로치 꼬마돌입니다!

이번 테오키스 업데이트와 함께

같이 포켓몬 고에 구현된 이로치

꼬마돌입니다ㅎㅎ

생각도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치코리타를 잡는데

xp3배를 위해 한마리 잡는 순간

번쩍이는 꼬마돌이 나왔습니다!!

 

 

쨘 황금 꼬마돌입니다!!

꼬마돌이 변한 폼이 많군요??

일반폼, 이로치폼, 알로라폼까지 말이죠!!

황금꼬마돌의 디자인은 황금색이라

그냥 무난하게 이로치 같은 느낌입니다!
하지만 약간 뭐랄까요...

ㄸ... 아닙니다!!

절대로 아니에요~~

 

 

기본폼과 이로치인 황금꼬마돌

그리고 알로라꼬마돌의 모습입니다!!

알로라 꼬마돌만 머리카락이 있군요

(아닌가 샤프심인가?ㅎㅎ)

 

http://saeyanmusic.tistory.com/48

- 알로라 포켓몬에 대하여

 

 

꼬마돌의 진화형태인 데구리입니다~

약간 황금색이 조금 더 진해졌어요!!

변ㅂ...에 걸린 ㄸ... 아닙니다!!!

절대 그렇게 생기지 않았습니다!!ㅎㅎ

꼬마돌 보단 조금은 어두운 황금색입니다!

귀엽게도 생겼군요~

 

 

다음은 꼬마돌의 최종진화인

딱구리입니다!!!

이번엔 황금색이 연해졌군요!!

포켓몬은 정말 알 수 없는

녀석들 인 것 같습니다!!

이로치 딱구리도 사용한다면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이네요~

공격력도 준수하고 체력이랑 방어력도

어떤 포켓몬에도 뒤지지 않으니

졸업스킬인 돌떨구기/스톤에지 를

맞춰주신다면 만능레이드

포켓몬으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다음은 저도 오늘 처음본 '???' 포켓몬입니다!

 

 

처음에 할머니집을 가는 도중에

제가 처음보는 포켓몬들이 있길래

띠용 이게뭐지 하면서

당황을 했더랬죠!!

 

 

띠용? 더 당황한 저

이름도???고 cp도 ???입니다

이런 포켓몬은 처음보는데 말이죠..

너무 당황했어요

일단 무조건 잡았습니다!

 

 

아닛 이 모습은...

너무도 익숙한 색과

모습들인데요..

 

 

역시 예상과 전혀 다르지 않은

'메타몽'이 나왔습니다ㅎㅎ

이번 기회로 메타몽을

많이 잡았습니다ㅎㅎ

하지만 강화나 진화는 아직

생각이 없어서 파인열매는

안먹이고 메타몽만

여러마리 잡았네요ㅎㅎ

지금 사진으로 보니

11마리정도를 잡았어요~

 

그럼 영상으로 보실까요?

 

 

목소리가 녹음이 안되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휴게소에서 혼잣말을 하며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너무 아쉬움이 남는 영상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커뮤니티데이 치코리타편으로

이로치 치코리타, 베이리프,

하드플랜트를 배운 메가니움이 있고

이로치 꼬마돌, 데구리, 딱구리 등의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름도??? CP도???인

포켓몬을 잡아서 메타몽으로

변하는 모습까지 살펴보았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