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5

완도여행 - 완도타워를 '낮'에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저번 추석 때 갔던 완도여행중 완도 타워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완도는 전라남도에 있는 땅끝마을 해남옆에 있는 곳으로 미역, 전복, 김같은 해산물로 유명하죠!! 그런 완도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완도타워가 있답니다! 같이 올라가볼까요!? 완도타워 '밤'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높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같은 경우는 밤에는 걸어서 낮에는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갔어요! 모노레일을 탈려면 '완도수산시장'이 있는 방향에서 탈 수 있습니다!! 물론 걸어서도 충분히 올라갈 수 있어요~ 이렇게 허접해보이지만 정확하게 방향을 가르쳐주는 매표소를 찾아가서 표를 먼저 구매해줍니다!! 요금은 성인, 청소년 왕복 6,000원 초등학생 4,000원 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가족들은.. 2018. 10. 24.
일본의 코로로젤리 (파인애플맛, 딸기맛)을 먹어보았습니다! 3탄 (후기)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도 비싸디 비싼 일본의 '코로로 젤리' 를 먹었는데 청포도, 멜론, 망고, 포도에 이어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맛이에요~ 우연히 학교 GS편의점에 들어갔다가 파인애플 맛과 딸기맛을 샀어요~ 역시 가격은 개당 2500원 한 봉지에 10개씩 들어있으니 한 알당 250원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포장지는 이렇습니다~ 역시 다른 코로로젤리 제품들과 다를 것 없는 겉모습! 과일 모양새만 바꼈네요~ 하지만 제가 여기서 발견한 한글 '차게해서 드셔도 맛있어요!' 라는 글을 보고 "왜 얼려먹을 생각을 못했지??" 를 깨닫고 옆에있던 딸기맛은 바로 냉동실에 얼려뒀답니다~ 얼려서 먹으면 맛과 식감이 또 어떻게 바뀔지 너무 궁금하네요~ 역시 겉면의 뒷모습입니다!! 익숙한 일본의 도시인 오카나와산 .. 2018. 10. 23.
포켓몬 고 (Pokemon Go) 드디어 나온 4세대 포켓몬 업데이트 1탄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저번 10월 17일 갑자기 12시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저도 새벽에 단톡으로 보자마자 눈에 불을 키며 찾아서 간신히 몇마리 잡고 다음 날 부터 제 모든 파인열매를 써서 보이는 족족 다 잡았네요~ 하지만 학생이라 학교에 조금은 충실하다보니 아직 많이는 못잡았어요ㅠㅜ 그럼 4세대 포켓몬들을 살펴볼까요?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 등장! 신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 등장 포켓몬 고 (Pokemon Go) 세계에 새로운 진화를 맞이하려고 합니다! '포켓몬스터 DP 디아루가, 펄기아', '포켓몬스터 Pt 기라티나' 의 무대인 신오집아에서 발견된 포켓몬들이 드디어 이번 주 포켓몬 고 (Pokemon Go)에 등장하게 됩니다! '불꽃숭이', '팽도리', '모부기'와 같은 포켓몬을 .. 2018. 10. 20.
포켓몬고 드디어 4세대의 출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4세대 포켓몬들이 출현했어요 그에 따라 레이드도 바뀌고 한다니 시간날때 제대로 또 포스팅 해야겠네요 지금까지는 팽도리, 불꽃숭이, 모부기, 찌르꼬, 귀뚤뚜기, 비버니등 스타팅 포켓몬과 함께 여러 포켓몬들이 나왔어요 빨리 잡으러 가봅시다ㅎㅎ 2018. 1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