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이로치 그란돈을 잡았다! 호연지방 레이드 포켓몬들

by Saeyan_ 2019.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어제 올렸던 그란돈과

가이오가 공략을 토대로

제가 잡은 가이오가와

그란돈들을 보여 드릴려고 합니다!

 

http://saeyanmusic.tistory.com/110

- 그란돈, 가이오가 공략법

 

먼저 그란돈을 볼까요!?

그란돈은 6마리 중 한 마리를 놓치고

다섯마리를 잡았는데 그 중 한 마리는

이로치로 잡았답니다ㅎㅎ

 

그란돈 이로치가 있는 줄 몰랐는데

이번에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위풍당당한 그란돈의 모습입니다!

땅타입 1티어를 굳게 지키고 있으며

이번에 거대 코뿌리가 땅타입 1.5티어로

치고 올라오면서 입지가 조금 낮아졌지만

그래도 명불허전 CP4000의 그란돈입니다!!

 

 

졸업스킬은 머드숏/지진으로 맞춰주시면

강력한 전설의 포켓몬 다운 모습을

보여줄겁니다ㅎㅎ

 

 

이 녀석이 바로 이로치 그란돈입니다!!

몸이 노란색에 초록색이 아주 조금 섞여 있는

비주얼으로 턱쪽의 뿔과

손톱이 아주 강함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몸무게는 위에 친구는 1,400Kg 이었는데

이 친구는 밥을 조금 덜 먹었는지

800Kg정도 밖에 안되네요~

물론 몸무게가 강함과 상관이 있는 것은

절대 아니랍니다~~

 

 

가이오가, 그란돈이 확실히 강력한 녀석들인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최소 10~30명까지

엄청 많았을 때는 50명 가까이 있었답니다ㄷㄷ

하지만 아쉽게도 레이드는 20명까지 밖에 안되니

방을 따로 파서 할 수 밖에 없었죠ㅎㅎ

포켓몬 고의 인기를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였습니다~~

 

가면 모르는 사람과 함께 게임을 하고

포켓몬이라는 주제로 대화를 하며

인사를 하고 얼굴도 트고 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ㅎㅎㅎ

 

 

다음은 가이오가입니다!

사실 가이오가가 그란돈보다

더 강력하고 많이 필요한 포켓몬인데

나이언틱이 일부로 했는지

우연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는 곳 마다 그란돈만 나왔답니다..

 

그래서 그란돈 레이드 7번에

가이오가 레이드 1번을 할 수 밖에 없었죠ㅠㅠ

이벤트 기간동안 이로치 가이오가도

꼭 잡겠습니다!

 

가이오가의 졸업 스킬은

폭포 오르기/하이드로 펌프 입니다!!

 

 

다음은 새로운 레이드 포켓몬으로

업데이트 된 아이들 입니다!!

 

난이도 1의 플러시 입니다!

아마 마이농도 함께 나왔겠죠!?

 

 

난이도 2개의 입치트와 영치코!!

입치트는 보라색의 이로치가

있는 포켓몬입니다!!!

 

다음은 난이도 3의 가재장군과

루나톤입니다! 혼자서 레이드를 한다면

만렙가까이 되는 분들은 혼자서도

충분이 깰 수 있는 포켓몬들입니다!!

달의 모습을 띈 루나톤이 있는데

해의 모습을 띈 솔록도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다음은 난이도 4의 보스로라와 메타그로스!!

각각 연두색과 하얀색의 이로치가 존재합니다!!

 

http://saeyanmusic.tistory.com/77

이로치 메타그로스

 

 

http://saeyanmusic.tistory.com/31

이로치 보스로라

 

 

마찬가지로 난이도 4의 다탱구입니다!

 

 

다음은 대망의 전설 포켓몬들

그란돈과 가이오가입니다!!

 

 

역시 전설의 포켓몬은

자태부터가 다른 것 같아요ㅎㅎ

 

 

밑에 포켓몬은 레이드 하면서

잡은 이로치 사랑동이ㅎㅎ

 

작년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때는

http://saeyanmusic.tistory.com/20

 

그렇게 나오지 않던 이로치 사랑동이...

 

 

이번에 나와줘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오늘은 이로치 그란돈과

호연지방 레이드 포켓몬들

 

이로치 사랑동이를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리고 포켓몬 고(Pokemon Go)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세요!!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끼리도

소통하고 친추가 가능할 수 있게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