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2주에 걸친 '메탕' 커뮤니티데이 결산

by Saeyan_ 2018. 11. 4.
반응형

안녕하새요 새얀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ㅠㅠ

계속 포스팅할려고 시도했지만

너무 시간도 없고 바쁜 관계로

이제야 하나 올리네요ㅠㅠ

 

10월 21일에 매달 돌아오는

커뮤니티 '메탕'데이가 있었습니다!!

원래는 10월 21일(일요일)만

진행되는 이벤트였지만

아시아 지역에 너무 많은 인기로

서버가 마비되어 일주일 뒤인

28일(일요일)에 한번 더 진행되었어요!

그럼 자세히 알아봅시다!!

 

 

10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메탕' 과 함께하자!

 

10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메탕' 과 함께하자!

 

10월의 커뮤니티 데이는

한국시간 10월21일 (일요일)

낮 12시 부터 15시에 개최됩니다.

이번에는 강철, 에스퍼타입의 포켓몬

'메탕'을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 '메탕' 이 평소보다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종료 1시간 후까지 '메탕구'를

'메타그로스'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배웁니다

 

보너스

- 이벤트 기간에는 알이 4배

빨리 부화합니다!

 

트레이너 여러분과 만날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는 주변을 주의하면서

플레이 해주세요!

* 당일 날씨 등의 사정에 따라

이벤트 시간, 장소,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는 새로운 공지가 떴어요!

저는 어짜피 일요일은

교회에 계속 있어서

커뮤니티데이를 즐기지 못한 터라

메탕도 많이 잡지 못한 상태였죠ㅠ

 

 

메탕의 커뮤니티 데이와

관련해서.

 

 

메탕의 커뮤니티 데이와 관련해서

 

예상을 크게 뛰어넘는 접속으로

일부 지역에서 장애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메탕의 커뮤니티데이는 후일 여러분이

즐길 수 있도록 다시 개최 예정입니다.

새로운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안내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는 이때 기회다 싶어서

28일에 메탕을 많이 잡았더랬습니다~

이 날은 특히 할로윈 이벤트와 겹쳐서

사탕을 6개를 얻을 수 있는

아주 꿀인 날이었습니다.

거기에 파인열매를 먹이면

9개가 아닌 12개를 얻을 수 있으니

아시아 사람들은 엄청 좋아하며

메탕을 파밍했죠~

저도 그 날은 교회 체육대회라

조금 많이 잡았네요ㅎㅎ

물론 다른 분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요..

 

 

 

먼저 메탕은 강철과 에스퍼 타입으로

메탕구를 거쳐 메타그로스로 진화하는

희귀한 포켓몬입니다!!

더군다나 이로치가 예쁘기로 소문난

포켓몬으로서 커뮤니티데이에

메탕이 나온다고 했을 때

서버가 마비될 것 같다는 생각은 했는데

아마 저번 미뇽 커뮤니티 데이 이후로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로치 메탕의 모습입니다ㅎㅎ

잘 모르는 동생은 별 차이없다고 하던데

색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죠!?

반짝반짝 거리는 것이 아주

예쁘게 생겼습니다.

 

 

다음은 메탕구 입니다!

친구랑 포켓몬을 교환해서

반짝반짝 포켓몬이 있으면

도감에 이렇게 표현 된답니다!

저는 이 도감에 표현되는 디자인이

너무 예브다고 생각해요

특히 에브이 같은 경우 정말 영롱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메탕구는 두 마리의 메탕이

합체한 모습이라고 하네요!!

 

 

이로치 메탕구입니다!!

귀같이 생긴 부분과 코, 손이

금색으로 되어있고

몸통과 팔같은 부분들은

흰색으로 되어 있네요!!

벌써부터 멋있음을 예고합니다!!

 

 

다음은 메타그로스입니다

메탕의 최종진화형태로

뇌가 4개가 있다고 하네요

다리 하나하나가 메탕 한마리로

추정됩니다!! 눈은 두개지만 말이에요

계산 문제를 빨리 풀 수 있다고 하는데

저보다 쓸모있어 보이네요..ㅎ

 

 

기대하고 기대하던 메타그로스의

이로치 형태입니다!!

이로치 메타그로스는 손과

코로 추정되는 X모양 부분이 금색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또 튼튼한 다리로 강력함을

어필하는 듯합니다!!

 

이정도면 이로치모습

합격이라고 봐야겠죠!?ㅎㅎ

 

 

그렇게 메탕들을 교환교환하다가

반짝반짝포켓몬도

몇마리 얻었답니다~!

 

 

아직은 모래가 많이 부족해서

강화를 한마리 밖에 못시켰지만

좋은 메타그로스 몇마리를 건지고

이로치는 하루 한마리 밖에 안되서

아직 다 교환하지 못했는데

이로치가 반짝반짝 포켓몬이 나와준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 제발 나와라...

 

 

반짝반짝 포켓몬중 가장 좋은

메타그로스입니다ㅎㅎ

메타그로스의 졸업스킬은

나와있듯이

불릿펀치/코멧펀치로 맞춰주시면 되요~

 

하지만 코멧펀지는 커뮤니티데이에만

나오는 한정스킬로서 코멧펀치를

얻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강철타입으로 사용하실려면

불릿펀치/러스터캐논 으로

에스퍼타입으로 사용하실려면

사념의 박치기/사이코키네시스

맞춰주시면 제일 강한 딜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은 메탕데이가 지나고

결산을 해보았는데

재밌으셨나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