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Adsense

SC제일은행 외화통장 개설하기 / 애드센스 수익지급을 위해!

by Saeyan_ 2019.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최근에 서울에 일이있어서

올라갔다 온다고 포스팅을 못했네요ㅠㅠ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해

SC제일은행을 찾아갔다 왔어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해볼게요~

 

https://saeyanmusic.tistory.com/113

애드센스 수익공개!!

 

 

SC제일은행은 300달러이하 까지는

수수료가 붙지 않기 때문에

보통 SC제일은행을 가장많이

이용하더라구요~~

 

저는 부산 서부 시외 버스터미널에 가서

SC제일은행까지 열심히 뛰어갔답니다!!

 

사진에는 10분이 걸린다고 되어있는데

뛰어가면 5분? 정도 밖에 안걸려요!!

 

 

 

길이 어렵다면 애플아울렛에서 버거킹쪽으로 가고

버거킹을 등지고 왼쪽 길로 쭉쭉 가시면

신협을 지나 SC제일은행이 있답니다~~

 

 

이곳은 서부버스터미널이죠!!

 

 

터미널에서 애플아울렛으로 갑니다!

 

 

아울렛에서 버거킹으로 갑니다!!

 

 

으쌰으쌰

열심히 뛰다가 찍힌 사진이네요!!

 

 

(저도 언제 찍었는지 모르겠습니다..ㅎ)

 

 

그럼 이런 풍경이 나옵니다!

사실 처음봤을때 은행같아보이진 않았어요!

건물 2층이상으로는 전부 병원이라

약간 은행이 병원에 끼여사는 느낌??

 

 

정류장입니다!!

 

이 정류장은 제가 가르쳐준 반대길에서

오는 정류장이네요~~

 

 

SC제일은행 사상지점의

전화번호는 051 - 314 - 3141

영업시간은 09 : 30 ~ 16 : 30 입니다!

 

네비를 찍을려는 분들에게는

부산 사상구 사상로 237 sc제일은행

 

지번은 부산 사상구 괘법동 524-9

 

이정도면 잘 찾아갈 수 있겠죠!?

 

 

들어가서는 통장을 만들겠다고 하면

집에서 가장 근처 은행에서만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대포통장이나 범죄예방이라고 하네요!!)

 

준비물은 신분증!!

저는 혹시 몰라서 등본도 챙겨갔는데

신분증이랑 휴대폰만 있으면 되더라구요~

그러면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저의 정보나 여러가지 싸인을 하고

통장을 만들어 준답니다!!

 

체크카는 집으로 보내달라고 했고

디자인은 아이언맨이 그려진

마블로 선택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추후에 받으면 사진 올릴게요!!

체크카드는 3~5일 정도 후 도착한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디즈니!!

서울이라고 되어있네요~

부산이면 부산, 김해면 김해

이렇게 적혀있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보안카드도 같이 왔습니다~~

 

 

아직은 아무것도 없지만

한 달에 한 번씩 꾸준히 찍힐 때 까지

열심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