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Pokemon GO)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1편

by Saeyan_ 2019.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포켓몬 고(Pokemon GO) 의

메달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아서 천천히 살펴볼게요~

 

 

먼저 전체 메달의 모습입니다!!

 

뭔가 하나하나를 달성하면

메달을 주는데 자세히 알아 보러 가봅시다~

 

 

첫 번째 메달은

'Pokemon GO Special Weekeend' 입니다!

한국 2018년 7월 29일인데

이 날은 안농 이벤트를 하는 날이었답니다~

 

https://saeyanmusic.tistory.com/51

- 안농이벤트에 대해서

 

포켓몬 고 스페셜위켄드 메달은

이 날 코드를 입력해서 받을 수 있어요~

 

 

다음은 포켓몬 고(Pokemon GO)의

아주 좋은 순기능 중 하나인

걷기운동입니다!

포켓몬을 잡으며 얼마나 걸었는지

통계로 볼 수 있어요~~

저는 1,468.3km를 걸었네요!!

 

금메달을 달성하면

포켓몬 고(Pokemon GO) 샵에서

조깅셔츠가 잠김해제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일종의 보상이죠ㅎㅎ

 

 

다음은 관동포켓몬의 도감입니다!

관동 포켓몬의 포켓몬 151마리를

도감 등록 한 상황이네요~~

 

 

이제 제가 제일 자랑하고 싶은 메달입니다!!

포켓몬을 몇 마리 잡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콜렉터라는 메달입니다!!

저는 이번에 총 20,000마리를 넘겼네요ㅎㅎ

여러분은 얼마나 잡으셨나요!?

댓글에 남겨주세요~~! 

 

 

다음은 연구원입니다!

포켓몬을 얼마나 많이 진화시켰는지에 따라

메달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564마리를 진화시켰네요~

사탕은 많으면 2,000개 가까이 되는

포켓몬도 있는데 진화는 생각보다

많이 안시켰군요!?

 

 

다음은 브리더! 사육자라는 뜻으로

알을 몇 개나 부화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메달입니다!!

저는 514개를 부화시켜서

겨우 금메달를 얻었는데

부화기를 여러개 사서

동시에 알을 부화시키는 사람들은

저보다 수치가 높겠죠!?

(저도 용돈 벌어서 부화기 사고싶어요ㅠㅠ)

 

 

조깅한 거리에 비해서

알이 많이 부화안된 것 같아서

가슴이 아프네요ㅠㅠ

 

 

다음은 백팩커 입니다!
백팩 즉 뒤로 메는 가방

(학생들이 메고다니는 가방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을 보니

포켓스톱을 얼마나 많이 방문했는지

나와있는 메달이네요~

저는 총 12,658번 방문했답니다!

(생각보다 정말 많이 방문했네요!!!)

 

 

다음은 배틀걸 입니다!

배틀걸이란 이름은 이유를 모르겠지만

체육관 배틀을 의미하는데

총 1,000회의 배틀을 이기면

금메달을 얻을 수 있지만

3,547번이나 이겼네요!!

제가 했지만 대단합니다ㅎㅎ

 

 

다음은 호연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을 도감등록하면

얻을 수 있는 메달입니다!!

관동메달랑 비슷한 개념이네요ㅎㅎ

 

 

다음은 나무열매 마스터!!!
포켓몬에게 열매를 준 숫자입니다~

포켓몬에게 1,000개의 사탕을 주면

금메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나나열매같은 필요없는 열매도 좀 버리고

그로인해 희귀한 포켓몬 사탕이랑

별의 모래도 좀 얻을려고 먹이다보니

8,000개가 가까워지네요ㅎㅎ

 

https://saeyanmusic.tistory.com/34

- 포켓몬 사탕 얻는 법!!

 

 

다음은 체육관 리더라는 메달입니다!!

체육관에 포켓몬이 얼마나 오래있었는지

알아 볼 수 있는 메달입니다~

1,000시간만 있으면 금메달 메달을 얻을 수 있고

저는 총 11,621시간 동안 제 포켓몬이

체육관을 지키고 있었네요~!

 

 

다음은 역시 관동, 호연지방과 마찬가지로

성도지방의 포켓몬의 도감등

알아볼 수 있는 메달입니다!


 

 

메달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음 포스팅에 2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오늘은 메달에 대해 이런 것도 볼 수 있구나

하는 느낌으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글을 읽고 그냥 가지마시고

여러분도 자랑할 만한 메달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ㅎㅎ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리고 포켓몬 고(Pokemon Go)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세요!!

친구분들이 너무 많아서

댓글에 남겨주시지 않으면

친추를 못보내거나 못받을 수 있어요ㅠㅠ

 

그리너 꼭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끼리도

소통하고 친추가 가능할 수 있게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