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Pokemon GO)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2편

by Saeyan_ 2019.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포켓몬 고(Pokemon GO)의

메달에 대해서 끝까지 알아봅시다!

 

https://saeyanmusic.tistory.com/130

 

 포고의 전체 메달의 모습입니다!!

1편에서 보고오신 분들은 안보셔도 됩니다ㅎㅎ!

 

 

 

그럼 1편에서 성도메달까지

확인 했으니 그 밑에 쭉 가볼까요!?

 

 

마스터리그 베테랑

이번에 유저간의 배틀이 나오면서

생긴 메달입니다!!
하지만 전 배틀을 많이 안해서

아직은 얻지 못했네요ㅠㅠ

 

https://saeyanmusic.tistory.com/85

- 포켓몬 유저간의 배틀

 

 

 

역시 마찬가지 슈퍼리그의 베테랑메달

자세한 내용은 위의 포켓몬 유저간의 배틀에

나와있습니다ㅎㅎ

 

 

역시 마찬가지로 하이퍼리그

베테랑입니다!!

 

 

이번엔 아이돌입니다!
트레이너 1명과 베스트 프렌드

3명이면 금메달로 알고있어요~

저는 거의 다 해간답니다ㅎㅎ

한번에 금메달를 달 것 같아요~

 

 

다음은 파일럿입니다!

교환한 포켓몬 끼리의 거리가

100,000KM가 되어야하는데

금메달는 또 얼마나 거리가 멀지 궁금합니다!
이번에 해외 여행을 다녀오는데 많이 잡아서

교환 많이 해야겠네요ㅎㅎ

 

 

다음은 배틀 레전드입니다!

아마 포켓몬 고(Pokemon GO)를

많이 즐기시는 분이라면

금메달까지 달아 놓으셨을 것 같아요~

 

 

다음은 챔피언!

저는 챔피언도 제대로 따지 못했네요ㅠㅠ

 

 

안농메달입니다!

1편의 첫 번째 메달인

'Pokemon GO Special Weekeend' 에

이벤트로 나온 안농을 많이 잡아야하네요~

 

 

다음은 엘리트 트레이너입니다!
아쉽지만 지금은 딸 수 없는 메달

포켓몬 고(Pokemon GO)가 처음에

등장했을 당시 같은 팀의 체육관에는

포켓몬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었는데

어느순간 사라졌더라구요ㅠㅠ

 

 

다음은 신오 메달입니다!
1편에서 나온 관동, 호연, 성도지방과

같은 메달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ㅎㅎ

 

 

다음은 신사입니다!
포켓몬을 1,000마리나 교환해야

금메달를 얻을 수 있네요ㅠㅠ

 

 

다음은 포켓몬 레인저입니다!

파워레인저와 비슷하네요ㅎㅎ

필드리서치를 1,000건이나 완료해야합니다!
마음먹고 한다면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전 하루에 하나씩 깨는 타입이라ㅎㅎ..

 

 

다음은 피카츄 애호가 클럽입니다!

피카츄를 215마리 밖에 못잡았네요!?

스타팅 포켓몬이라 생각보다

쉽게 잡히지도 않고 이벤트 성으로

모자를 썻다던지 하면서 나오는 포켓몬이라

잘 안잡게 되네요ㅠㅠ

앞으로는 잡아서 금메달 만들어야겠어요~

 

낚시꾼입니다!

거대한 잉어킹을 300마리 잡아야하는데

잉어킹은 수도 없이 잡았는데

얼마나 거대한 잉어킹을 잡아야하는 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ㅠㅠ

 

다음은 반바지 꼬마입니다!
작은 사이즈의 꼬렛을 잡아야하네요~

작은 사이즈도 명확하진 않습니다ㅠㅜ

앞으로 피카츄, 꼬렛, 잉어킹을 더 많이

잡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어제 포켓몬 고(Pokemon GO)메달 1편에이어

2편으로 마무리 지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글을 읽고 그냥 가지마시고

여러분도 자랑할 만한 메달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ㅎㅎ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리고 포켓몬 고(Pokemon Go)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세요!!

친구분들이 너무 많아서

댓글에 남겨주시지 않으면

친추를 못보내거나 못받을 수 있어요ㅠㅠ

 

그리너 꼭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끼리도

소통하고 친추가 가능할 수 있게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