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PokemonGO) 이벤트 배틀위크에서 마음껏 배틀하기/칸델라와 마스터리그

by Saeyan_ 2019.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이벤트인

배틀위크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배틀위크라고?

자세히 한 번 알아볼게요~!

 

 

[배틀위크]에서 마음껏 배틀하자!

 

 

[배틀위크]에서 마음껏 배틀하자!

 

3월6일(수요일) 새벽부터 3월 12일(화요일)까지

[배틀위크]를 개최합니다!

기간 동안에는 트레이너나 팀 리더와

배틀을 통해 보너스를 손에 넣어보세요!

이번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

체육관 배지의 레벨을 올려

[별의모래]를 얻어 팀의 자존심을

걸고 배틀하세요.

 

일정

- 한국시간 2019년 3월6일(수요일) 새벽부터

2019년 3월 12일(화요일)까지

 

 

이벤트 내용

- 포켓몬을 잡았을 때 트레이너 배틀과

팀 리더와의 트레이너 배틀, 레이드배틀에서

받을 수 있는 [별의모래]가 2배

- 트레이너 배틀에서 매일 5개까지

리워드 획득

- 트레이너 배틀의 리워드에서 [이상한사탕]을

반드시 1개는 획득

- 체육관 배틀에 도전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체육관 배지의 xp가 2배

- [알통몬], [망키], [요가랑], [마크탕]등

격투타입 포켓몬이 평소보다 많이 출현

- 가끔 색이 다른 [알통몬], [망키]가 출현

 

 

배틀위크 이번 이벤트는 말 그대로

이벤트 내용에 전부 들어가있네요~

그러므로 칸델라랑 배틀이나

한 번 해보겠습니다!

 

 

혹시나 해서 해봤더니

트레이너간 말고도

혼자 트레이닝해도 이상한 사탕을

얻을 수 있네요~!

 

 

자 칸델라와 한번 배틀 해봅시다!

 

제가 속해있는 발로팀의 리더입니다

 

"너의 도전을 기다리고 있었어!

내가 상대인 이상 전력을 다하게 될 거야!

 

과연 어떨지 정말 전력을 다해서

배틀 해봅시다!!


 

 

사실 정보가 거의 없는데

빨간색이길래 불꽃타입의 포켓몬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가이오가를 처음으로 픽했답니다~

 

 

바로 나와버리는 불타입의 초염몽

가이오가한테 열심히 폭포오르기를 맞고

 

 

한 번 반격한 인파이트는 강력했습니다..

물론 생각보다 강력한 정도!?

 

 

다음 에레키블 하이드로펌프 맞고

사망...(전투불능!?)

 

 

아닛 전설의 3새중 한 마리인

파이어가 나왔네여!!

하이드로펌프의 게이지가 차기도 전에

폭포오르기만 맞고 죽어버린 파이어...

 

 

보상으로 이상한 사탕 1개와

 

 

이번엔 신오의 돌도 나왔네요ㅎㅎ!

 

그리고 배틀 포인트까지 얻고 끝이 납니다~~

 

 

생각보다 싱겁네요ㅎㅎ

첫 멘트를 듣고 조금 무서워(?)했는데

가이오가 한 마리로 충분히

이길 수 있었습니다~~

이런 배틀도 이런 배틀나름 재밌네요ㅎㅎ

 

 

오늘은 배틀위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고

마스터리그 배틀을 한 번 진행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리고 포켓몬 고(Pokemon Go)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세요!!

친구분들이 너무 많아서

댓글에 남겨주시지 않으면

친추를 못보내거나 못받을 수 있어요ㅠㅠ

 

그리너 꼭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끼리도

소통하고 친추가 가능할 수 있게요ㅎㅎ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