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Blog

드디어 누적 방문수가 30만이 넘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공개

by Saeyan_ 2019. 12. 17.
반응형

드디어 새얀 블로그의 누적 방문자수가

30만이 넘었답니다~!!



사실 다른 블로거 보다 많이 늦은 것 같습니다ㅠㅠ

첫 번째 글인 베토벤 비창 3악장

2017.06.25에 쓰고 개강하면 글 못쓰고

종강하면 글 쓰고 하기를 벌써 2년 반째 하고 있네요!

(근데 글은 200개도 안넘은 것 무엇..게으름뱅이)

중학생때 처음 블로그를 시작해서 재미를 보고

전문성 없지만 조금씩 조금씩 블로그를 공부하며

누적 방문자수를 드디어 30만을 보게되네요~


사실 30만을 처음 본건 아닙니다!!

중학생땐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거든요~



지금은 처음 맞은 저품질이란 것을

버티지 못하고 지금까지 쓴 글들이 아까워서

지우지도 못하는 좋은 경험이 된 블로그가 되었지만요ㅎㅎ




내년 블로그 목표는 누적 방문수 50만을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애드센스 수익이 많이 나진 않아요

다른 블로거들이랑 교류가 많이 없어서 제가

어느정도로 수익이 나는건지는 잘 모르지만

한달에 35달러 언저리에 걸쳐있답니다.

(수익이 많이 나는 사람들이 부러워요ㅠㅠ)

아직 더 공부하고 더 좋은 글을 쓸려고 노력해야겠어요.



보시면 오늘은 조금 수익이 많이 나와서 2.39달러

보통은 어제 수익처럼 1달러 언저리가 나오곤 합니다!

지난 달에 보시면 33~34달러를 벌었는데

평균이 그 정도 많으면 40달러 인 것 같아요.

하지만 30달러 이하로는 떨어진 적이 없습니다!


전체 440달러를 벌었는데

한국환율로 50만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CPC는 평균1.6~1.8인데

다른 블로거 분들은 어느정도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댓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CPC도 조금 높아야 할텐데요ㅠㅠ



오늘은 그냥 축하하는 의미에서 글을 써서

두서없이 글이 작성되었네요~

그냥 의식의 흐름이 이끄는데로 글을 쓰고 있어욬ㅋ


마지막으로 노래 추천 하나 하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판타스틱 듀오

아이유 x 마트보안관 - 너랑 나


애드센스 용어정리.


애드센스 수익공개.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