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고 (Pokemon Go) 랜덤진화에 대하여 이브이,개무소,배루키 (?진화)

by Saeyan_ 2018.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이제 학교 개강이 다가오네요ㅠㅠ


저희 학과 특성상 하루하루가 너무 바빠서 정신없이 또 몇 달이 지날것 같아요!!..

 

그래도 이번엔 조금 높은 학점을노려 볼려고 합니다ㅎㅎ 물론 블로그활동도 멈추지 않구요!!


빨리 종강했으면 좋겠네요ㅎㅎ(아직 개강도 안함...)

 

 

 

 

오늘은 포켓몬고의 랜덤진화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랜덤진화는 말 그대로 랜덤으로 포켓몬이 진화 하는 것이에요!!

 

사진을 보시면 진화부분에 ? (물음표) 가 되어있는

 

포켓몬들이 바로 랜덤진화에 해당하는 포켓몬들이죠ㅎㅎ

 

대표적으로 이브이가 있구요 3세대 업데이트에서 나온 개무소!! 그리고 배루키가있어요!!

 

오늘은 이 세포켓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ㅎㅎ

 

이브이의 진화는 속성별로 모두 8개가 있어요

 

1세대 물타입의 샤미드
1세대 전기타입의 쥬피썬더
1세대 불타입의 부스터
2세대 에스퍼타입의 에브이
2세대 악타입의 블래키
4세대 풀타입의 리피아
4세대 얼음타입의 글레이시아
6세대 페어리타입의 님피아

 

세대를 거듭할수록 모습에 더 신경을 쓴 포켓몬들 인 것 같아요

 

속성별로 따진다면 이브이의 최대 진화 개수는 9개이죠 (노말이브이 제외)

 

지금 포켓몬 고에는 에브이와 블래키까지 나와있죠

 

 

 

바로 이렇게요ㅎㅎ

 

사실 제가 제일 기대되는포켓몬들 이긴해요 속성이 많다는건 적의 약점을 잘 잡을 수 있다는 뜻이고

이브이가 그렇게 귀한 포켓몬이 아니니까 말이죠ㅎㅎ

 

포켓몬고에서 이브이를 구하고 싶다면 산악지형으로 가시면되요!!


굳이 산까지는 갈필요는 없다만 고도가 높은 곳에서 많이 나와요
날씨 버프까지 받고 잡는다면 고cp와 많이 잡으면 고 계체값을 가진 이브이도얻을 수 있겠죠??

 

또 이브이는 새로운 유저들한테 굉장히 좋은 포켓몬이에여!!

 가성비가 아주 아주 좋거든요


 

사탕25개로 진화시킬수 있으며 1세대인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는 나름 각 속성에서 잘 쓰이는 편 이에요!!

(특히 샤미드는 갸라도스나 가이오가가 없는 유저들 에게 아주 좋게 쓰이고 있습니다!!)

 

심지어 에브이는 고렙분들 까지도 후딘과 뮤츠, 루기아와 함께 쓰이는 포켓몬이랍니다!!

 

 (저도 만들어서 잘 쓰고 있어요!!)

 

http://saeyanmusic.tistory.com/24

 

그럼 지금까지 나와있는 이브이를 어떻게 원하는 포켓몬으로 진화를 시킬 수 있을까 의문이 들텐데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면 딱 한 번만 가능한 방법이거든요!ㅠㅠ

 

그 방법은 바로 이름을 바꾸는 방법인데요!!


 

 

저는 이미 한 번의 기회를 썼기 때문에 이미 바꾼 이름을 다시 보여 줄려고 해요!!

 

이브이에게 Tamao 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진화를 시키면 이렇게 블래키가 나옵니다!!

 

밑에 다른 진화 형태도 이름을 적어 드릴게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각각 한번씩 밖에 안되용

 


쥬피썬더 : Sparky

 


부스터 : Pyro


 

샤미드 : Rainer (고 계체 이브이가 있다면 샤미드를 추천해드립니다!)


 

 

블래키 : Tamao

 


 

에브이 : Sakura (어느정도 레벨이 있고 라인업이 조금 잡혔다 싶으면 추천드립니다!!)

 

 

각 이름별로 한 번씩만 가능하니까 주의하세요!!

 

한 번씩 하고 난 뒤에는 1세대 포켓몬들이 랜덤으로 나와요!!

 

그럼 블래키와 에브이는 어떻게 진화를 할까요??

 

포켓몬고에는 포켓몬을파트너 설정할 수 가 있어요!!

 

 

바로 이렇게요~

 

 

 

지금 이브이가 없어서 일단 에브이로 대신했네요ㅠㅠ 저렇게 파트너 설정을 하고

 

포켓몬을 터치해보면 오른쪽 사진처럼 몇 km를 걸었는지 나옵니다!!

 

저게 10키로 이상이어야해요!!

 

제 에브이는 한번 이름 바꾸는 걸로 진화를 시켜 10km가 안되고 진화를 했네요ㅎㅎ

 

 

(원래 제 파트너인 라프라서 250km를 걸었네요 함께ㄷㄷ;;)


 

바로 이브이를 파트너로 정하고  km수가 10km가 넘어가면 이브이가 트레이너의 어깨위로 올라온답니다!!

 

 

그 때 포켓몬고 시간으로 밤에 진화를 시키면 블래키,

 낮에 진화를 시키면에브이가  나오게 되는거에요!!

 

 

조금 조건이 있긴하지만 랜덤으로 나오는 1세대보단 좋은것같아요

 

전 샤미드를 기대하고 S등급 이상의 이브이를 몇 마리 올렸는데

 

한 마리도 빠짐없이 쥬피썬더만 나와서 힘들었거든요ㅠㅠ

 

 

 

그럼 다음은 '개무소' 를 살펴볼게요

 

 

 

 

 


개무소는 나비의 유충이에요!!

 

6개의 다리로 유리 위도 미끄러지지 않고 이동할 수가 있죠!!

 

입에서 토해내는 실은 공기랑 닿으면 끈끈하게 되서 적을 느려지게 할 수 있어요!!

테이로나 찌르꼬같은 새 포켓몬들의 천적이라서 항상 숨어있어야 하죠ㅠㅠ

 

개무소는 실쿤과 카스쿤으로 진화가 되요!!

 

 

포켓몬스터 AG 14화 에서 봄이와 로켓단의 로사가 각각 개무소를 잡는데

 

봄이의 것은 실쿤 > 뷰티플라이로 진화 했고

 

 

로사는 카스쿤 > 독케일로 진화 합니다!!

 

 

포켓몬고 에서도 개무소가 실쿤과 카스쿤으로 진화하는데요!!

 

이것은 아쉽게도 이브이처럼 어떻게 확정적으로 진화하는지 밝혀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전 3마린가? 진화해서 겨우 독케일을 얻었답니다ㅎㅎ

(처음엔 뷰티플라이가 나왔거든요!!)

 

포켓몬고에서는 크게 사용처가 없는 아이들이라서 저는 도감만 채우고

개무소는 아무리 나와도 잘 안잡고 있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소개시켜드릴 포켓몬은 격투포켓몬인 '배루키' 입니다!!

 

 

 

 

 

2세대 업데이트로 나온 배루키는 야생에서 볼수 없는 친구입니다!!

 

저도 최근에 5KM 짜리 알에서 나와서 "오잉? 이런 포켓몬도 있었나??"

 

할 정도로 귀한 포켓몬이죠!!

 

그래서 조금 알아본 결과 스텟에 따라서 진화가 결정이 되요!!

 

진화의 종류에는 3가지가 있는데요~

 

'시라소몬, 홍수몬, 카포에라' 가 있습니다!!

 

 

그럼 스텟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가!? 하니

 

배루키의 스텟을 살펴보면 각각스텟을 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서 공격력(ATK)가 높으면 시라소몬이 되고

 

방어력이 높으면 홍수몬

 

체력(HP)가 높으면 카포에라로 진화하게 됩니다!!

 

 

그럼 SSS등급인 100퍼센트 이 세가지 스텟이 모두 같으면

 

랜덤으로 진화를 하게 되는것이죠!!

 

포켓몬 세계는 참 넓고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그럼 직접 진화를 해볼까요!?

 

 

 

평가는 HP가 눈에 띈다고 하네요!!

 

그럼 카포에라가 되야 한답니다!!

 

 

 

실제 스탯도 STA (체력) 이 가장 높구요!!

 

그럼 카포에라가 되야겠죠??

 

네 정답입니다 사실 저도 조금은 조마조마 했던 부분인데

 

별 문제 없이 카포에라가 나와줬어요!!

 

 

 

결과는 대성공입니다ㅎㅎ

 

오늘은 이렇게 포켓몬들의 랜덤 진화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그럼 좋은 정보 얻어가시구 공감 한번 꾹 눌러주세요ㅎㅎ

 

그리구!

 

2월 24일 오후12시~3시까지 3시간동안

 

별의모래를 2배 얻을 수 있고 미뇽이 대량 출몰한다고 하네요!!!

 

2월24일 꼭 잊지말구 이벤트 참여해주세여 파인열매도 많이 아껴 놓으시구요ㅎㅎ

 

저는 파인열매를 많이 묵혀놔서 문제 없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핳

 

사탕도 많이 미뇽도 많이 잡아서 망나뇽을 키워봅시다!!!!

 

그럼 뮤츠를 얻는 날 까지 화이팅입니다!! ( 제 얘기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