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동물온천' 직접해본 방치게임 리뷰 1탄!!

by Saeyan_ 2018.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날씨가 태풍이 지나가고 비가오더니

유난히 더웠던 그리고 절대로 가시지 않을 법한

여름도 지나가나봅니다.

그래도 가을이 오기전 심술을 부리니

오늘 낮은 많이 덥더라구요ㅎㅎ

대학생들은 대부분 개강을 했는데

저도 오랜만에 학교를 가니

달라진건 없지만 새로운 기분이네요ㅎㅎ

 

 

오늘은 포켓몬 고 (Pokemon Go) 처럼

여러분께 익숙하고 많이하는 게임이 아닌

간단하게 시간을 죽일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추천해 드릴려고 합니다!!

게임이름은 '' 입니다ㅎㅎ

 

저도 우연히 페북에서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한번 해볼까? 해서

아침에 집에서 다운로드를 받고

학교가는 버스에서 잠깐 해봤습니다ㅎㅎ

그럼 리뷰 자세히 들어가볼까요??

 

 

시작부터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이라고 되어있고

고양이 한마리가 청소를 하고 있네요

시작하기로 시작해볼까요!??

 

 

처음 게임설명입니다!!

 

목욕이 끝난 동물의 머리위에

도토리 마크가 떠요!!

 

해당 동물을 터치하면

탕이용료로 도토리를 줍니다!!

 

목욕 중인데 마구 터치하면

동물들이 도토리를 빨리줍니다!!

 

 

설명을 다 읽고 첫 화면입니다!!

동물 네 마리가 아저씨들처럼

편안한 자세와 표정으로 탕에 있네요!

너무 귀여워서 다 눌러버리고 싶습니다

마치 두더지잡기 게임처럼요!!

 

 

동물들을 괴롭히고 싶다는 생각이

서서히 들기 시작할때쯤

눈치없이 필요한 물품을 달라고 합니다!

자기들은 저렇게 있으면서

저희한테 달라고만 하니 화나지만

안줄순 없죠 가운데 고양이는 도토리를

줄려고 합니다 터치해서 받아줍니다ㅎㅎ

 

 

그리고 서서히 귀찮아질때쯤

휴게실로 갑시다!!

원래는 정말 아무것도 없습니다!

저기 발판이랑 목욕도구들은 제가

도토리로 구매했습니다.

귀엽습니다...

 

 

왼쪽위 사우나 모양을 터치하면

아까 거만한 동물들에게 주던

칫솔, 치약, 입욕제등을 살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게의 평판점수가 올라가요

그렇게 되면 더 돈(도토리)을 많이 주는

동물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아주 중요한 일이죠!!ㅎㅎ

 

 

위에 휴게실사진을 다시 볼까요?

가운데 원래는 주인냥이가 있습니다

뭐 하는일도 없고 아무것도 안하고

놀기만 놀길래 혼내줄려고 했더니

나가버렸습니다 한시간이나 말이죠ㅠㅠ

하지만 한시간 후 돌아올 땐 새로운

동물을 한마리씩 데리고 들어옵니다!

바로 여기서 평판이 아주 중요하게

작용해서 더 돈(도토리)를 많이주는

동물친구들을 데려오는거죠!

 

 

사우나에 샤워기를 하나 샀습니다

워낙 귀여운 나머지...

 

 

4개를 다 사버렸습니다!!

동물들도 늘었네요ㅎㅎ

그리고 청소하는 고양이도 샀는데

청소는 정말 열심히 하지만

제가 볼때만 하고 안볼땐 안하는지

물기가 항상 그대로 입니다!

왜 청소하는지 모르겠지만

귀엽습니다...

 

 

이렇게 욕탕을 살 수 있습니다.

만약 나무욕탕(20인)을 사서 쓰는데

이글루(30인)을 샀다 그러면 평판이

700개가 아니라 1200개가 추가됩니다

그냥 다 사면 될 것 같습니다!!

 

 

오른쪽 밑 시설물 보상이 있습니다

1초~3초 사이에 한번씩 괄호안에 있는

도토리만큼 쌓이는데 이걸 위해서

우린 시설물을 사야합니다

하지만 보상이 쌓이는 한계가

2000이라서 처음엔 잘 쌓이지 않지만

(+25)정도만 되어도 엄청 빨리 차기때문에

자주 들어가줘야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물들이 우리온천의

시설물을 무료로 마음껏 쓰기때문이죠.

 

그나저나 어느덧

휴게실의 모습을 조금씩

갖춰가는 모습입니다!ㅎㅎ

 

 

 

동물은 주인장이 한시간에 한마리씩

데려오는데 저는 너무 급한나머지

전부 광고를 보고 동물들을 데려왔습니다.

이렇게까지 만드는데 정말 긴시간도

안걸리고 2시간도 안걸린것 같습니다!!

 

 

 

 

 

 

정말 10번만 반복해도 이렇게 됩니다
광고가 무제한인지 계속 똑같은 광고를

보고 또 보는데 광고가 끝날때마다

동물들이 한마리씩 함께오니

광고도 재밌었습니다ㅎㅎ.

 

 

이렇게 달성목표도 있습니다

단순해보이는 게임이지만

없는게 없는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달성목표들은 지금까지 전부다

 

동물을 초대해주세요(남은동물@)

동물들을 단골로 만드세요(남은동물@)

 

이지만 단골들은 알아서 되고

동물 초대만 해주면 됩니다ㅎㅎ

보상이 뭐냐구요? 도토리입니다.

(주인냥이 일안하고 놀고있네요

사진찍고 바로 일보냈습니다.)

 

 

 

목욕용품을 구매하실때

도토리로 하나하나 구매하실 수도 있지만

역시 광고를 보면 럭키박스를 얻을 수 있어요

그럼 특정용품이 25개정도 나오는데

저는 동물을 한마리 더 데려오는것을

추천하는 입장이고

세트는 무엇인가 하면 여러분의 예상대로

1세트는 모든 용품들이 1개씩

10세트는 모든 용품들이 10개씩

들어있습니다!!

 

처음에는 1세트를 계속 사다가

2시간만 있으면 10세트 금방금방 삽니다

동물만 많이 데려오면 문제가 없어요~

 

 

이렇게 동물이 많고 넓은 탕을 사용하면

도토리를 준다고 하는 동물들이 많아집니다!!

그럼 하나하나 받지마시고 그냥 슬라이드

쫙하면 다 받아지니까 이용하세요~

하지만 목욕용품들은 그렇게 줄 수 없답니다ㅠㅠ

 

 

옆에 사우나는 아직 서비스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ㅠㅠ

고양이가 일을 제대로 안하나보네요ㅠㅠ

혼나야겠습니다!!!

빨리 사우나도 나와주세요~~

그럼 2탄 포스팅을 할테니까요ㅎㅎ

 

 

가장 중요한 것을 안 알려줬네요!!

쉽게 성장하는 만큼 간단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계정 연동이라던지 세이브할때

아쉬운점이 있는데 바로 이겁니다!

게임을 삭제하면 데이터도 삭제됩니다

폰을 바꾸는것도 마찬가지겠죠!?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시간죽이기 딱 좋은 게임인

'동물온천' 을 직접 플레이하고 리뷰까지

해보았는데 재밌었나요?ㅎㅎ

아마 제 글을 읽는 것보다 동물들을

보는데 더 재밌었을 것 같아요~

여러분도 무료하실때 한 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