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내가 들고있는 포켓몬중 가장 강한포켓몬은? 1편

by Saeyan_ 2018.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현재 잡은

포켓몬을 CP순으로 알아볼려고 해요~

이 순위가 절대적인게 아니고

제가 잡은 포켓몬안에서 국한 되어있는

이기 때문에 재미로 봐주세요~

지금은 트레이너 레벨이 37이지만

36의 기준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첫 번째는 전설포켓몬 중에서도

1티어를 차지하고 있는 '가이오가'입니다!!

그 모습이 누가봐도 아 전설포켓몬이네

하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타입 포켓몬으로 지금까지

가이오가를 이길 포켓몬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CP가 무려 3,727인데도

풀강이 안된 상태죠!!

제가 사탕이 부족해서리ㅠㅠ

사진 찍을 당시에는 제 트레이너 레벨이

36이었는데 지금은 37이에요~

 

 

지금은 3727이지만 풀강을 하게되면

최대CP가 3,983으로 어마어마한

CP를 보여줍니다!!

(4,000이 조금 안되는게 아쉽네요ㅠㅠ)

 

이런 가이오가의 스킬은

폭포오르기/하이드로펌프를 해주시면

물타입의 포켓몬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졸업 스킬이될 것 같네요~

 

 

다음 두 번째! 포켓몬 고 (Pokemon Go)의

첫 번째 효자 포켓몬인 마기라스입니다!

높은 공격력과 악타입의 포켓몬으로

뮤츠레이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어떤 레이드에서도 공격력으로 뒤쳐지지 않는

아주아주 효자포켓몬이라고 할 수 있죠!!

CP는 3,522네요~

(두 번째 효자포켓몬은 괴력몬!!)

 

 

이런 효자포켓몬도 역시 스킬이 중요합니다!

계체값 0이고 졸업스킬을 가진 포켓몬과

계체값100이지만 졸업스킬이

아닌 포켓몬이랑 비교해보면

역시 졸업스킬을 가진 포켓몬이 훨씬

강력하답니다!!

 

마기라스의 졸업스킬은 물기/깨물어부수기 입니다!

줄여서 물깨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바위 타입으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돌떨구기/스톤에지 를 졸업스킬로 맞춰주시면

바위타입으로도 강력하게 사용될겁니다!!

하지만 저는 물깨마기를 추천드립니다ㅎㅎ

 

 

다음 세 번째는 메타그로스입니다!!

저번 커뮤니티데이로 나왔던

메탕을 잡아서 교환을 통해

반짝반짝 포켓몬으로 만든

메타그로스네요ㅎㅎ

 

http://saeyanmusic.tistory.com/50

-반짝반짝 포켓몬에 대하여

 

http://saeyanmusic.tistory.com/77

-'메탕데이' 메탕을 잡다 결산!!

 

CP는 3,513으로 평균보다

많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강철/에스퍼라는 희귀한 타입으로

멋있는 모습으로 인기가 많아요~
이로치는 더 예쁘구요ㅎㅎ

(이로치는 위의 메탕데이에 있습니다~)

 

 

메타그로스의 졸업스킬은

불릿펀치/코멧펀치로 맞춰주시면 되요~

 

하지만 코멧펀지는 커뮤니티데이에만

나오는 한정스킬로서 코멧펀치를

얻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강철타입으로 사용하실려면

불릿펀치/러스터캐논 으로

에스퍼타입으로 사용하실려면

사념의 박치기/사이코키네시스

맞춰주시면 제일 강한 딜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 네 번째는 망나뇽입니다!

머리에 살짝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

CP는 3,445의 괴물이죠!!

드래곤 비행타입으로

포켓몬고가 제일 처음 나왔을 때

망나뇽이 없는 트레이너들은

망없찐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의

강력한 포켓몬입니다ㅎㅎ

 

하지만 필드에서 구하기도 어렵고

가끔 나오는 필드리서치는

사람들의 제보까지 받아가면서

미뇽을 잡으로 다니죠ㅠㅠ

그만큼 귀한 포켓몬이랍니다~

 

 

http://saeyanmusic.tistory.com/27

-미뇽커뮤니티데이 망나뇽만들기

 

위의 링크의 글을 보면

이로치 미뇽, 신뇽, 망나뇽이 있는데

분홍색으로 너무 예쁜 미뇽과 신뇽에 비해

늙어 병들어버린 망나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망나뇽의 졸업스킬은 드래곤타입으로

드래곤테일/역린으로 맞춰주시면

역린으로 엄청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요!

레이드에 사용되기 보다는 아무래도

체육관 방어나 체육관 깨는 용도로

많이 사용 되는 포켓몬입니다~

 

 

다음 다섯 번째! 갸라도스입니다!!

갸라도스는 잉어킹의 진화형태로

CP는 3,167의 높은 CP를 가진 포켓몬입니다!

원래 갸라도스는 파란 색이죠~

 

 

원래는 이런 파란색의 포켓몬으로

누가봐도 물포켓몬으로 생각하겠지만

의외로 또 비행타입도 같이 가지고 있는

멋진 포켓몬이랍니다~

튀어오르기 밖에 못하는 잉어킹이

진화한것 치고 완전히 용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죠!??

 

 

지금 보시는 갸라도스는 이로치 갸랴도스입니다!

http://saeyanmusic.tistory.com/31

-이로치 포켓몬들에 대해서

 

붉은 색으로 황금 잉어킹이 진화하면

나타나는 이로치 갸라도스

스킬은 폭포오르기/하이드로펌프로 맞춰주시면

전설을 제외한 물 포켓몬중 아주 상위티어라고

 할 수 있는 포켓몬입니다!!

(1티어는 역시 가이오가...ㄷ)

 

 

오늘은 제가 가진 포켓몬들 중

CP가 높은 순으로 알아보았어요!

재미있으셨나요!?

여러분의 가장 CP높은 포켓몬은

어떤 포켓몬인가요~?

댓글에 남겨주세요ㅎㅎ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