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음악/Listening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 윤건 [듣기/가사/뮤비]

by Saeyan_ 2019.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랜만에 또 음악을 들고 왔네요~

 

먼저 윤건에 대해서 TMI 해봅시다!!

(TMI = Too Much Information)

 

윤건은 키 180cm 몸무게 68kg로

키가 제법 크네요!!

 

소속사는 센토엔터테이먼트입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작곡과학사로

대단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가수입니다!!

(사진출저 - 유튜브 캡쳐)

 

다음은 곡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티스트는 윤건

장르는 발라드입니다!!

 

발매는 2018년 11월 29일이고

 

배급은 (주)지니뮤직 에서 했답니다!!

 

 

 

음악을 들어보면 처음엔 모르겠지만

들으면 들을수록 어디서 들어본(?) 듯한

뉘앙스를 풍기는 곡입니다!!

 

그래서 정말 OST나 TV프로그램에

재조명 되어서

다시 역주행 한 음악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것이 2018년 말 쯤에

발매된 곡이라니 참 당황스러웠습니다!

여러분들은 그렇지 않나요!?

 

(사진출저 - 유튜브 캡쳐)

 

그럼 음악 들어볼게요~

 

 

 

윤건 -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반복돼 오늘도 이렇게
힘겨운 스물네 시간
반복돼 오늘도 머리속엔
온통 너라는 사람
또 반복해 오늘도 너에게
하지 못한 말
수없이 반복해 나도 모르게
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

마지막까지 날 걱정해주던 니 눈빛 잘 알아
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사랑했잖아
늘 안쓰러워하던 그날들이 지나가면
이젠 너도 맘 아플 일 없을 거니까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가

반복돼 오늘도 이렇게
멍청히 하루가
또 반복해 나도 모르게
너와 함께 듣던 이 노래

마지막까지 날 위로해주던 니 눈물 잘 알아
그만큼 우리 미치도록 힘들었잖아
사랑한 만큼 아프던 그날들이 지나가면
이젠 너도 좋은 기억만 남을 거니까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좋은 기억들만 가지고 제발 가

네가 잘 지냈으면 좋겠어
행복하면 더 좋고

흔들리지마 이젠 나는 괜찮아
너도 이젠 너의 갈길 그대로 그냥 가면 돼
내가 널 놓을 수 있게 너도 그냥 날 놓아주면 돼
아픈 기억들만 내게 두고 제발 가..제발 가..

 

(사진출저 - 유튜브 캡쳐)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