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PokemonGO)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3편

by Saeyan_ 2019.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켓몬 고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1, 2편을 끝내고 3편으로 왔습니다~

 

포켓몬 고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1편

https://saeyanmusic.tistory.com/130

 

포켓몬 고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2편

https://saeyanmusic.tistory.com/131

 

자 오늘 살펴볼 메달의 전체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러 가봅시다ㅎㅎ

 

 

 

 

학원 끝난 아이

노말 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4,185마리 잡았네요

덕분에 노말타입의 포켓몬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이나 올랐습니다~

 

이게 어느정도 오르는 건지

감이 전혀 안잡히네요!!ㅠㅠ

 

 

노말타입이라면 꼬렛, 나옹 같은 아무 타입이

없는 포켓몬들을 말한답니다~

필드에 가장 많이 나오는 포켓몬들이죠!

 

 

다음은 수영팬티소년입니다!

물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어요~!

저는 3,296마리를 잡았습니다!!

 

 

이렇게 보니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라니

2,000마리로 바뀌어도 포켓몬 고를

자주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할 것 같은데요!?

 

역시 물타입 포켓몬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랐습니다~!

 

 

다음은 캠프파이어!!

수련회 같은 곳에서 나무를 높게 쌓고

불을 붙히고 감성을 자극하는 말들을 하는

캠프파이어는 불꽃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아야하네요!!

 

아까 200마리는 좀 쉽고 2,000마리 정도되면

될 것 같다고 했는데 저는 1,972마리를 잡았네요

2,000마리 하면 안됩니다 나이언틱!!!

 

역시 불꽃타입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요~!

 

 

다음은 역무원입니다!

왜 이름이 역무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역에 강철철로같은 강철이 많아서 그런가...

강철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1,285마리를 잡았는데

메탕 커뮤니티데이때 많이 잡아뒀어요ㅎㅎ

 

메탕 커뮤니티 포스팅

https://saeyanmusic.tistory.com/77

 

역시 강철타입 포켓몬을 잡기 쉬워집니다!

 

 

다음은 오컬트마니아!

오컬트라 함은 과학적으로 해명할 수 없는

신비적, 초자연적 현상, 또는 그런 현상을 일으키는 기술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스트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주는데

이름은 잘 지은 것 같아요!!(역무원은 무엇..)

 

 

전 623마리 잡았네요 이제 1,000마리가

안되는 타입도 나왔습니다ㅠㅠ

고스트 타입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배지 디자인이 너무 귀엽습니다

 

 

다음은 곤충채집소년입니다!

이제 곧 벌레타입 이벤트가 시작되는데

아직 곤충채집 소년배지가 금배지가 아니라면

이번 이벤트때 꼭 따셔요~!

 

벌레타입 이벤트 포스팅

https://saeyanmusic.tistory.com/141

 

 

저는 1,447마리를 잡았고

역시 벌레타입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배지 모양이 무당벌레를 모티브로 한 것 같네요!

 

 

다음은 등산가 배지입니다!

바위타입 포켓몬을 잡으면 된답니다~

저는 2,160마리를 잡았고

배지 디자인은 마음에 듭니다!

 

이름은 등산가인데 암벽등산가 라고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역시 바위타입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다음은 유적마니아입니다!

오컬트 마니아에 이어 두번째 마니아 배지네요

 

땅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 배지를

당당하게 달 수 있습니다!

 

저는 2,196마리를 잡았습니다!
지금 이렇게 정리하면서 보니까

참 많이 잡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역시 땅타입 잡기 쉬운정도가 3올라갑니다

 

 

다음은 배드걸! (나쁜여자?)

 

독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달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조금 이상한 부분을 찾았나요!?

오타가 있네요! 독타입입 이라니...

나이언틱 직원분들 화이팅!

 

저는 2,968마리를 잡았어요!

곧 3,000마리를 만들겠네요ㅎㅎ!

 

 

다음은 새 조련입니다!

비행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총 2,889마리를 잡았고

역시 곧 3,000마리를 잡을 수 있겠네요

 

비행타입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다음은 태권왕입니다!

이건 좀 궁금하네요 전 세계가 하는 게임인데

한국에만 태권왕인지 다른나라도 그런지

어쨌든 격투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겨우 1,058마리로 1,000마리를 넘겼네요

역시 격투타입 포켓몬을 잡기 쉬워집니다

물론 3만큼 말이죠!

 

 

다음은 정원사입니다!

풀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어요~!

 

저는 2,476마리를 잡았고

풀타입 포켓몬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배지 그림은 약간 깻잎을 닮았네요ㅎㅎ

 

 

다음은 전기그룹!

전기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기타입 포켓몬은 한전같은데서 일하면

엄청나게 도움 될 것 같네요

 

저는 781마리를 잡았고

전기타입을 잡기 쉬워지는 정도가 3올라갑니다!

(그래도 피카츄는 잘 안잡히던데...)

 

 

다음은 초능력자!!

에스퍼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금배지를 달 수 있습니다~!

 

저는 1,692마리를 잡았고

에스퍼타입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캐이시를 많이 잡으면 될 것 같아요~

후딘으로 진화하고 괴력몬 레이드!!!

 

 

다음은 스키선수입니다!
얼음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그배지를 얻을 수 있어요~!

눈 모양이 너무 예쁘게 생겼습니다~

 

 

전 935마리를 잡았네요

곧 1,000마리를 찍을 것 같습니다ㅎㅎ

 

역시 얼음타입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가요~

 

 

다음은 무서운 아가씨!!

아까 배드걸도 그렇고 무서운 아가씨도 그렇고

포켓몬 고의 여성분들은 겁이 많이 없나봐요..

 

악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으면 된답니다~

 

저는 748마리를 잡았고

악타입포켓몬을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갑니다~

달모양인데 신기하게 달이 흰색이네요

(아니지,, 원래 달은 흰색이구나...)

 

 

다음은 메르헨소녀입니다!

메르헨은 독일어로 동화라는 뜻입니다!

 

페어리라면 충분히 동화를 떠올릴만한 것 같아요~

페어리타입 포켓몬을 200마리 잡아야합니다

 

 

전659마리를 잡았고

페어리타입 잡기 쉬운 정도가 3올라가네요~!

 

 

다음은 드래곤 조련사입니다!

유일하게 금배지를 못달고 있는 배지입니다..

망나뇽, 보만다, 레쿠자 같은 무시무시한 포켓몬들이니

여러분도 잡을 때 조심하시길 바래요..!

 

 

하지만 이번 커뮤니티데이 아공이에서

https://saeyanmusic.tistory.com/142

 

충분히 금배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래곤타입...

누가봐도 잘 안나오는 포켓몬들이죠ㅠㅠ

 

 

 오늘은 포켓몬고의 정보인

메달에 대해서 알아보자 3편을 썼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새로운 정보나 포켓몬 고 소식을

알고 싶으시다면

 

새얀 블로그 즐겨찾기 및 구독하기

해놓고 들어오시면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어요~

 

혹시나 친추하고 싶은 분들은

댓글로 코드를 남겨주시거나

제 코드를 가져가서 친추하시구

 

꼭 댓글에 친추했다고 닉네임과 함께 달아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받지 않는답니다ㅎㅎ

제 친구코드는

9703 1154 0252입니다!

 

그리고 포켓몬 고(Pokemon Go)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세요!!

친구분들이 너무 많아서

댓글에 남겨주시지 않으면

친추를 못 보내거나 못받을 수 있어요ㅠㅠ

 

그리고 친구수가 120명을 넘긴 상태라

선물을 챙겨주는게 너무 힘들답니다!

절대 주기 싫어서 안주는게 아니니

조금만 이해 부탁드립니다ㅎㅎ

 

 

그리고 꼭 댓글에 본인 닉네임과

친구코드를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저 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끼리도

소통하고 친추가 가능할 수 있게요ㅎㅎ

 

 

https://saeyanmusic.tistory.com/102

친구추가 코드공유글, 친구레벨 보상정리

 

그럼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