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일본의 코로로젤리 (망고,포도맛)을 먹어보았습니다! (후기)

by Saeyan_ 2018.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일본에서 배타고 비행기타고

건너온 '코로로젤리'입니다~

 

 

먹방BJ분들인 BJ밴쯔님부터

BJ예딩, BJ정남TV 등 많은

BJ분들과 유투버분들이

먹방을 하고 있는 젤리입니다!!

저도 제일 처음엔 너무 비싸서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항상 그림의 떡처럼 보기만 보고

못 사먹었었는데

이번에 블로그를 핑계로 큰맘먹고

두개나 샀습니다!!!

(하나로는 글쓰는 분량이

안나올 것 같아서 2개산건 비밀)

 

 

저는 미니스탑에서 샀구요

콜라사러 나갔다가

좋아하는 코카콜라를 포기하고

세일하고있는 펩시(2000원)를

하나 잡고 젤리 두개를 사서

7000원이 나왔답니다!!!

(젤리가 하나가격이 

2500원이나 하네요...

애드센스로 어제 하루 300원

밖에 못 벌었는데ㅠㅠ)

먹방에선 입에서

톡 터지고 그 안에서

과즙이 흘러나온다고해요!

ASMR로 소리를 들으면

너무 좋아서 귀르가즘을 느끼는

젤리라고 하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식감이라서

너무 기대했습니다ㅎㅎㅎ.

과연 실제로 먹으면

식감과 맛은 어떨지 한번

자세히 보도록하죠!?

 

 

 

코로로 망고맛포도맛입니다ㅎㅎ

 

 

 

겉 표지를 보면 포도사진이랑

망고사진이 있습니다!!

포도맛에는 20%가 있는데

젤리양이 20% 더 많은거래요~

일본어라서 글씨를 못 읽으니

어렵더라구요ㅠㅠ

(분명 학교에서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배웠는데 말이죠ㅎㅎ)

하여튼 포장지 모양은 뭔가

바구니 모양같기도

바지 뒷 주머니모양 같기도

한 것이 한국에선

처음 보는 모양이에요!!

 

가격은 위에 말했다싶어

한 봉지에 2500원입니다~

(미니스탑기준)

면세점에서 사면 좀 더

싸게 사올 수 있으려나요!?

 

봉지를 뜯어볼까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유튜브에서 자주 보던

모양의 젤리가 가득보다 조금 덜

들어있는 모습이네요~

은박지로 코팅되있어서 그런지

옆이 주황색으로 이쁘게

비쳐있네요!! 색감은 좋습니다ㅎㅎ

 

포장지를 뜯고 다시 닫을 수 있게

지퍼(?)로 되어있어어요!!!

 

 

이렇게요~

손으로 꾹꾹 누르면 톡톡하면서

닫히는 비닐랩에 있는

그거 아시죠!?ㅎㅎ

반만 닫은 모습을 찍은거에요~

(빨리 먹고싶다...)

 

 

열어서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예쁜 접시를 찾아보았는데

역시 저희집에는 없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담아보았습니다

포장지 안에서 보는 색과

그릇에 옮겼을 때 색이 다르네요

좀 더 어두워졌어요!!

 

저희집 막내가 옆에 붙어서

먹고싶다고 보길래

하나 주고 나니 10개가 남았는데

거의 하나에 250원 꼴의

가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당ㅎㅎ

 

다음은 포도젤리!!

양이 20% 더 들어있다는데

얼마나 들어있는지

색은 어떤 색인지 볼까요!?

 

 

포도젤리를 한번 뜯어봅니다!

슈루루루룩!

 

 

바로 그릇에 옮겨보았어요!!

역시 옆에서 대기하고 있던

막내동생 먼저 하나 주고

사진을 찍어봤네요!!

정확하진 않지만 대략

13개 정도로 추정됩니다!!

그럼 딱 양이 20%가 늘었네요

 

색은 약간 오디!? 같은 색이고

망고젤리랑 있으니까

망고와 함께 더 어두워보입니다!

(조명때문인가??)

 

 

가장 중요한건 식감이죠!

한입 베어 물어봤습니다

톡 터지는데 새로운 식감이지만

기대보단 아니었어요ㅠㅠ

 

 

가장 중요한 맛을 평가해볼까요!?

먼저 망고맛입니다!!

개인적으로 포도보단 망고가

더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많이 달았어요!!

20만원치 젤리를 먹은 밴쯔님

존경합니다..ㅋㅋ

그래도 망고향이 진하게 나서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당이 충전되는 맛이랄까요??

사탕같은거나 다른 젤리를 먹으면

맛있는데 너무 달거나 그냥

젤리라고 생각하는데

코로로 젤리는 먹었을 때

기분이 좋아지고 당이 충전되는

기분을 받았습니다!!

맛있긴한데 제가 부자라면

매일 사먹고 싶지만 가격에 비해는

크게 찾아 먹는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개인취향입니다!)

 

 

저희집 막내(초2)는 먹고

너무 맛있다고 계속 달라고 하고

어머니는 먹자마자 너무 달고

향이 너무 쎄서 못먹겠다고

입만 배렸다고 하네요!!

저는 향이 진한 부분이 좋았는데

역시 사람은 다 한명한명 다른가봐요!

 

 

다음은 포도입니다!!

사진을 까먹고 안찍어서 급하게

찍고 올리다가 하나 먹었더니

하나가 두개가 되고 세개나 먹고

제 손을 멈췄습니다...

너무 많이는 못먹지만

하나하나 먹으니까 계속

손이가는 중독성입니다..

 

 

색은 생각보다 진하고

맛도 망고보단 아니지만

진한게 맘에 듭니다!!

하지만 망고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시 한번 산다면

전 포도를 사겠습니다!

양이20%나 더 들어있으니

당연한거죠ㅎㅎ

포도맛은 포도향이 진하고

한국에 포도맛과는 많이 달라요

보통 한국의 이런 젤리들은

너무 자극적이거나

왠지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인데

코로로젤리는 그렇지 않더군요!!
또 일본음식들을 먹어보면

비슷할 수도 있지만요~

 

 

 

제품의 뒷면입니다!!

앞면은 일본어 뒷면은

한국어로 되어있어요!!

 

 

영양성분이나 이름,

구성재료들이 적혀있어요!

평소에는 잘 안보지만

오늘도 안보겠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정리를 해보자면

식감은 톡 터치는건 분명히 있지만

제 생각보다 톡 터지거나

젤리안의 과즙이 흘러나오거나

하진 않으니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아요!!

 

맛은 100점만점에 90점!!

한국에서 차별화된 맛이고

또 퓨레와 향이 진해서 너무 좋지만

생각보다 많이 달달한 감이 있어서

10점 감점입니다!!

하지만 세네개정도 먹으면

100점 만점에 120점이랄까요!?

(물론 제 개인취향입니다ㅎㅎ)

 

가장 아쉬웠던 점은 아무래도

가격이었습니다!!

한봉지에 2500원인데

양이 그리 많은것도 아니라서

저같은 가난한 대학생에겐

조금은 부담이 갈 수 있겠더라구요!

 

 

코로로 젤리 후기 재밌게 보셨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으니

한 번씩 눌러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인사해요

안녕~

 

http://saeyanmusic.tistory.com/62

-일본의 코로로젤리 (망고,포도맛)을

먹어보았습니다! (후기)

 

http://saeyanmusic.tistory.com/75

-일본의 코로로젤리(파인애플,딸기맛)을

먹어보았습니다!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