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gic/MagicCard

마술카드 바이시클(Bicycle) 아크엔젤덱 후기!!

by Saeyan_ 2018.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지금까지 포켓몬 고 (Pokemon Go)나

음악들을 주로 포스팅하다가

옛날에 흥미가 있어서 모아뒀던

카드들을 찾아보게 되었어요ㅎㅎ

마술들은 기억이 안나서

천천히 다시 연습해야겠지만

일단 카드들 부터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먼저 '바이시클(Bicycle) 아크엔젤덱' 입니다!

굉장히 고급 덱(카드)들인데 한번 볼까요!?

 

 

먼저 케이스 앞면입니다!!

흰 바탕에 고급진 무늬로

둘러 싸여있으며

상단에 'BICUCLE' 이라고

대문짝하게 적혀있군요!!

그리고 그 밑에

'ARCH ANGELS'가

아주 멋진 스페이드 모양의

윗부분을 지나가고 있답니다~

 

 

이런 카드들이 있는지도 몰랐죠!?

사실 전 고등학교 3학년 졸업하고

친구들과 대구여행을 가서

아트박스에 들릴일이 있어서

카드 구경을 했는데 처음 보는 카드들이

너무 멋있게 나열 되어있길래

조금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해버렸답니다ㅠㅠ

 

매장에서 사면 10,000 ~ 20,000원까지

디자인에 따라서 가격이 책정되어있고

인터넷으로 사면 10,000원 내외로 살 수 있어요!
아크엔젤 덱도 10,000원 내외의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이것은 윗면입니다!!

역시 아름다운 흰바탕에 아름다운무늬,

그리고 'ARCH ANGELS' 라고 적혀있네요!

빛을 비춰보면 아크엔젤을 감싸고 있는

갈색무늬 부분은 금색으로 되어있어요~

 

 

밑면에는 바코드와 영어들

Designed by theory11

부터 Made in USA. 까지

카드 설명이 되어있는 것 같아요!

 

 

옆면에는

QUALITY PLAYING CARD

DESIGNED BY TOM LANE 이라고

적혀있으며

반대편 옆면도 똑같은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카드의 하이라이트

뒷면입니다!!

보통 케이스의 뒷면은 카드 뒷면의

디자인을 그대로 쓰곤 합니다!!

그래야 구매하는 사람들이

카드 뒷면의 디자인을 보고

마음에 들어하면서 구매를 할 수 있거든요~

딱봐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죠?ㅎㅎ

 

 

그럼 이제 카드 내부를 보러갈까요!?

 

 

카드 디자이너가 가장

손을 많이 댈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조커카드입니다!!

그래서 바이시클 덱은

하나하나의 덱들이

모두 조커의 모습이 달라요~

아크엔젤의 조커의 디자인입니다!!

흑백조커와 컬러조커를 크기로

구분해놨어요~~

 

이름은 천사지만

전혀 천사의 모습은 아니네요~

그래도 마음에 듭니다ㅎㅎ!

 

큰 조커와 (흑백이나 컬러는 여러분이

정하시면 됩니다~ 구분이 없거든요!)

카드 뒷면의 모습입니다!!

아까 카드케이스의 뒷면과 똑같죠!?

 

 

그 다음으로 디자이너가

손댈 수 있는 카드는 바로

스페이드 A카드 입니다!!

카드 중에서 가장 힘이 있는

스페이드 A카드죠!!

케이스 앞면의 스페이드 모양과

똑같이 생겼네요~

아주 고급스럽게 생겼습니다!!

 

 

이건 부록카드들입니다!!

없는 카드들도 있고

있는 카드들도 있는데

보통 가벼운 카드체인지 마술 정도는

이렇게 부록 카드들로 연습한답니다~

 

 

이것은 카드의 뒷면 모습입니다!

아까 케이스의 뒷면 모습과

똑같은 디자인이죠!?

모든 카드의 뒷면이

똑같은 디자인으로 되어있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상대가 또는 마술사가 어떤 카드를

들고있는지 알 수 있어버리니까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야겠죠!?

 

 

그다음 또 디자이너가

만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바로 J(11), Q(12), K(13) 입니다!!

다들 비슷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카드 한장한장의

디자인이 다르답니다~~

각 영어별로 모아볼까요!?

 

 

먼저 K(13)입니다!

왕을 지칭하는 King 카드는

얼굴이 바라보는 방향과

무기가 바뀌어있고

손의 모양과 무기의 위치 또한 달라요!

 

 

그 다음은 Q(12)입니다!!

Queen 을 지칭하는 이 카드는

손에 들고 있는 장미와 정체모를

봉(?)이 바뀌어있고 역시

얼굴의 방향이 바뀌어있어요!!

 

 

다음은 J(11)입니다!!

Jack 을 지칭하는 이카드는

역시 무기를 들고 있군요!

얼굴과 얼굴의 방향, 손등이 바뀌어있어요!!

이렇게 카드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고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ㅎㅎ

일반 숫자들은 다른 카드들과

디자인이 똑같아요~

 

 

이제 카드를 펼쳐볼게요!

 

 

이건 팬이란 기술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팬이란 기술은 덱을 예쁘게 펼치는 기술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거나

(뒤에서 기술을 보통 사용한답니다!!)

카드에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하고

또 관객에게 카드를 뽑아 달라고 할때도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기술입니다!!

 

 

이건 팬을 사용한 상태의 뒷모습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요즘 유행하는 게임인

로스트아크랑 이름이 똑같군요!?

(별 쓸데없는 이야기였습니다ㅎㅎ)

 

 

마술카드들은 전부 다른 게임용 카드와 다르게

종이재질로 되어있어요!!

플라스틱카드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종이카드는 물에 닿으면 젖어 버리거든요!!

그래서 손에 땀이 많은 사람이 카드를 많이 하면

카드가 닳아버리니 조심하셔요~

그리고 종이카드는

비닐포장지를 벗기는 순간

조금씩 습도 때문에 손상이 간답니다.

그 부분도 유의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구매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링크에 바이시클 아크엔젤덱을 검색하시면

다른 카드들과 함께 알아볼 수 있습니다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보고 싶은 카드나 마술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있는 카드면 바로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봅시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