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gic/MagicCard

마술카드 바이시클(Bicycle) 블랙고스트덱 후기!!

by Saeyan_ 2018.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저번 마술카드 스타라이트 루나덱

http://saeyanmusic.tistory.com/95

포스팅에 이어서 블랙고스트덱을

자세히 살펴볼까요!?

 

 

오늘 살펴본 카드는 블랙 고스트덱입니다!

가격은 오프라인 25,000원으로 구매했으며

저의 첫 카드입니다ㅎㅎ

대구 동성로에 아트박스에 놀러가서

구매했으며 너무 충동구매라서

부모님께 혼나긴 했지만

너무 만족하고 좋았습니다ㅎㅎㅎ

 

 

먼저 케이스 앞면입니다!!

검은 바탕에

스페이드 A로 추정되는 그림이 있고

블랙고스트 세컨드 에디션이라고 합니다!

퍼스트 에디션은 엄청 비싸겠죠!?

 

 

검은색 카드는 이게 문제네요ㅠㅠ

아무래도 플라스틱이 아니고

종이라서 모서리와 접히는 부분이

흰색으로 뜨는걸 막을 수가 없네요..

물론 관리를 잘하면 이렇게 안되겠죠?

저는 첫 덱이라 관리도 몰랐고 해서

이렇게 카드가 방치되었네요ㅠㅠ

 

 

카드의 뒷면입니다!!!

바이시클 기본 덱과 같은 모양이지만

검은 색 배경에 흰 색 그림으로 되어있네요~

 

 

덱의 옆면입니다!!

PERFORMANCE COATING ♣

MADE IN U.S.A.

 

 

THE UNITED STATE PLAYING CARD

COMPANY ERANGER, KY 41018

 

 

에어쿠션도 잘 된모습입니다!!

에어쿠션이란 - 마술카드들은

카드 한장한장이

겹치거나 붙으면 안되서

 

겉에 특별한 장치를 합니다!

카드에 빛이 비친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오돌토돌하게

무언가가 나와있는게 보여요!
저게 어떤게 나와있는게 아니고

카드 자체가 아주 미세하게

오돌토돌한 모양으로

저 사이에 공기가 들어가서

카드가 서로 달라붙지 않고

쉽게 부드럽게 떨어지는 거죠!!

이 장치를 바로 에어쿠션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조커카드입니다!!

두 카드 다 똑같은 그림에

소늘 보시면 다른 점이 느껴집니다!

왼쪽은 손에 그림이 없고

오른쪽은 손에서 기(?)같은 것이

올라오는게 보이는데

이 기(?)로 구별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덱 이름이 블랙 고스트라서

검은 귀신이 나올 줄 알았지만

아니었습니다ㅎㅎ

(저같은 쫄보들을 위함)

 

 

 

부록카드들입니다!

앞뒤가 모두 카드 뒷면과 똑같은 카드와

디자인 회사 카드인 것 같네요!!

 

왼쪽 위 모서리에 보시면

카드가 회손되어있는데

이래서 사람들이 검은 카드를

잘 안산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다음은 영어카드들!!

일반 바이시클 기본덱과

역시 디자인은 똑같지만

검은 색 바탕에 흰그림이라는 점과

마크의 색이 다르죠!?

 

 

기본 덱이라면 마크가 흰색바탕에

스페이드, 클로버는 검정색

하트, 다이아는 빨간 색인데

여기는 스페이드, 클로버가

흰색으로 표현되었습니다!!

 

 

거기다가 흰색 테두리가

붉은 색을 감싸고 있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

 

 

카드 뒷면 독샷!

 

 

 

팬이라는 기술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팬이란 기술은 덱을 예쁘게 펼치는 기술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거나

(뒤에서 기술을 보통 사용한답니다!!)

카드에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사용되기도 하고

또 관객에게 카드를 뽑아 달라고 할때도

사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기술입니다!!

 

 

팬의 뒷모습입니다!

 

 

 

마술카드들은 전부 다른 게임용 카드와 다르게

종이재질로 되어있어요!!

플라스틱카드는 전혀 문제가 없지만

종이카드는 물에 닿으면 젖어 버리거든요!!

그래서 손에 땀이 많은 사람이 카드를 많이 하면

카드가 닳아버리니 조심하셔요~

그리고 종이카드는

비닐포장지를 벗기는 순간

조금씩 습도 때문에 손상이 간답니다.

그 부분도 유의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구매는 쿠팡에 '바이시클카드 블랙고스트덱'

검색하시면 다른 카드들과 함께 보실 수 있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바이시클덱 중 하나인

블랙고스트 덱을 살펴보았는데요!

 검정카드라 카드가 조금만 손상이 가도

티가나고 더러워지지만

카드 하나만큼은 예쁜 덱입니다!!

 

보고 싶은 카드나 마술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있는 카드면 바로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봅시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