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중음악/Listening

경서 밤하늘의 별을 [모델, 가사, 뮤비]

by Saeyan_ 2020.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오늘은 2020년 버전으로 리메이크 된 '밤하늘의 별을'이란

곡을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어떠신가요?

얼마전 큰 파장을 불러왔던 보컬플레이에 나와

우승을 차지한 임지수와 결승전에 올라 아쉽게 준우승을 했던

이경서가 본인의 색으로 리메이크를 했답니다~
워낙 유명한 곡이라 딱 들으면 "어!? 이곡 진짜 오랜만이다!!"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곡이에요ㅎㅎ



먼저 경서가 리에이크 하기 전 원곡에 대해 조금 알아볼게요!

먼저 원곡가수는 양정승이라는 가수랍니다~

2010년 2월에 발매가 되었으며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직접하셨어요

모두가 알고 있는 'KCM'과 조금은 생고한 '노누'가 함께 했답니다.

장르는 국내발라드로 아름다운 사랑얘기를 담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오늘 소개시켜드릴 경서가 리메이크한 '밤하늘의 별을'은

2020년 11월에 발매가 되었으며 장르는 역시 국내 발라드

작사, 작곡 강봄 편곡은 원곡자인 양정승이 직접했습니다ㅎㅎ

뮤직비디오를 보면 예쁘고 잘생긴 학생들이 데이트를 하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이는 원곡과 마찬가지지만 원곡은 성인,

리메이크 곡은 교복입은 학생이라는 차이가 있네요ㅎㅎ

그럼 노래 듣기 바로 가볼게유!



경서 - 밤하늘의 별을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참 많이 어색했었죠 널 처음 만난 날
멀리서 좋아하다가 들킨 사람처럼
숨이 가득 차올라서 아무 말 하지 못했는데
너는 말 없이 웃으며 내 손 잡아줬죠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널 좋아하는 내 마음이 표현이 안 돼
꿈이 아니면 좋겠어 자꾸 웃음 나와
내 모든 걸 다 준대도 너에겐 아깝질 않아
이 순간이 영원하길 난 정말 행복해


밤하늘의 별을 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서 행복하고 싶어

두 번 다시 울지 않을래
오직 내 눈에는 너만 보여 나를 아껴줘

이제부터 혼자가 아니야 우린 함께니까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난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 나나나 난난 난난나 나나난나




원곡인 이정승의 노래도 들어볼까요!?



원곡과 리메이크의 차이는 거의 없지만

경서가 혼자 노래를 끝까지 부른다는 것과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로 원곡을 잘 표현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궁금해하시는 분이 있을 것 같은데

앨범자켓 사진의 모습은 모델이랍니다!!

모델 인스타 주소 남겨드릴게유~


김수현 피팅모델 인스타~


그리고 경서예지라는 가수가 신곡낸거 아니고

경서가 낸거라고 꼭 전해주고 싶답니다ㅎㅎ

경서예지분에게 연락이 많이와서 해명한다네요ㅠㅠ


오늘 곡은 어떠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