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스페셜 리서치 퀘스트가 끝나고 드디어 뮤를 잡다!/뮤 동영상

by Saeyan_ 2018.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뮤를 잡았습니다! (박수)

 

http://saeyanmusic.tistory.com/39 - 리서치업데이트

 

정확히는 613일에 잡았는데 한창 시험기간이라 포스팅 못했네요ㅠㅠ

그 날은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뮤를 잡기전에 고래왕자의 사탕이 드디어드디어 400개가 되어 진화를 시키고

고래왕을 만들었답니다ㅠㅠ(감격)

 

 

철 없던 밥 많이 먹고 귀여운 고래왕자를 진화 시키고 늠름하고 밥 더 많이 먹고

커다란 고래왕이 됩니다 사실 전투에서 사용하는 포켓몬은 아니지만

갸라도스, 파비코리, 고래왕은 사탕을 400개나 잡아먹는 포켓몬이라 (물포켓몬이 두마리나!?)

꼭 만들어 보고 싶었죠ㅎㅎ 이제야 세마리 다 모았네요

 

하지만 보라고래왕자나 황금파비코는 못 잡았답니다.. 갸라도스는 있지만ㅠㅠ

 

 

도감용이라 강화는 안시키고 나뒀네요ㅎㅎ

그래도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는 이로치를 올리겠어요!!

 

 

 

워우 야생갸라도스 단 한번도 본적 없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그나마 본 진화형태 포켓몬들이 이상해풀이나 망나뇽정도였는데...

야생 갸라도스를 만나다니 정말 대박입니다!!

 

하지만 CP의 문제와 스킬등의 문제로 사용은 안할 것 같네용

그래도 횡재했답니다ㅎㅎ.

 

 

이건 단톡 사람들에게 자랑할려고 찍어 놓은 이로치 갸라도스!!

사실 두번 째 이로치 갸라도스지만 이 정도면 쓸만하다고 봐야죵!

(스킬은 빨리 갈아 엎을 예정입니다!! 갸라도스 졸업스킬인 폭포오르기/하이드로펌프 로 말이죠!!)

 

 

그리곤 리서치로 얻은 프리져 든든 체 최 로 S 급이네영!!

아직 강화는 안해뒀지만 언젠가 쓰일 일이 있겠죠!?

 

 

뮤 퀘스트 중에 가장 힘든 퀘스트를 뽑으라면 당연히 갸라도스 만들기와 메타몽을 잡는 퀘스트일텐데요!!

사실 잉어킹은 초반에 엄청 나오다가 사라져버린 포켓몬으로서 그 당시 엄청나게 잉어킹을 잡아온

트레이너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렇지 못한 저같은 경우 잉어킹 사탕이 모자라서

잉어킹의 사탕을 수급하는데 엄청 고생하면서 애먹었네요ㅠㅠ

 

 

그래도 최근 물의 날 이벤트와 물 포켓몬들이 많이 뜨는 관계로

잉어킹사탕을 한참은 더 모을 타이밍이 와서

그때 저도 갸라도스를 올리고 사탕도 많이 수급했네요 요즘 또 잘 안보이더라구요ㅠㅠ

 

그렇게 만든 갸라도스는 아까 보셨던 이로치 갸라도스 입니다ㅎㅎ

 

 

사탕 323개 지금은 500개 정도 있는 것 같네요

저는 조금 많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사람들은 몇천개씩 쌓아두고 있더라구요...

저는 많은게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갸라도스 퀘스트 클리어~

 

메타몽 퀘스트는 집앞 운동장에 운동을 하러갔죠!!

열심히 뛰고 지쳐서 집가는데 구구 한마리가 저를 쳐다보는 겁니다!!

그래서 예끼 이놈!! 하면서 잡아버렸는데 갑자기 화면이

 

 

 

보라색으로 막 바뀌면서 원기옥이 생기더니

쨔쟌 하면서 메타몽이 되었답니다!! 오른쪽 하단에 퀘스트 완료 표시도 나왔구요ㅎㅎ

 

 

 

그렇게 얻은 메타몽 옛날에는 조금 확률이 높았던것 같은데 이번엔 메타몽 엄청 안나오더라구요..

아직 못잡으신 분들도 많을 것이라 예상됩니다!!ㅠㅠ

 

 

그렇게 잡아온 메타몽들...필요한 사람 말해요 드릴게요ㅠㅠ

친구 코드는 9703 1154 0252 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친구추가하는 글을 적어야겠네요 

하여튼 메타몽은 정말 운이기 때문에 꿀꺽몬, 구구, 꼬렛 등 필드에 자주 보이는

포켓몬들로 변신해 있으니 많이 많이 잡는 수 밖엔 없어요ㅠㅠ

 

그럼 이제 뮤를 살펴보러 가볼까요!?

 

일단 뮤에 대해 조금 알아볼게요!!

 

뮤는 뮤츠와 마찬가지롬 높은 종족값을 보유한 에스터 타입의 포켓몬입니다!!

길고 가느다란 꼬리와 큰 눈을가진 고양이타입 포켓몬이며 푸른색뮤가 나온적도 있다고 하네요

피부는 현미경으로 봐야 보일 정도의 짧고 부드러운 털로 덮여있다고 해요!!

수줍음이 많아 인간들 눈에는 띄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잡을 때 AR+로 안보였나봐요!)

 

뮤츠와 함께 1세대 포켓몬이며 도감 151번인 포켓몬 입니다!

뮤라는 이름은 고양이울음소리 의성어에서 따온거라고 해요!

 

어떤 기술도 따라할 수 있고 메타몽과 루브도를 제외하면 변신기술을 통해

다른 포켓몬으로 변신할 수 있는 유일한 포켓몬이랍니다!!

 

그럼 뮤를 잡는 동영상을 한번 볼까요!?

 

 -촬영 아이폰7+ 휴대폰 내 기능-

 

영상에서 보았듯이 투명하면서 안보이는 유일한 포켓몬인 것같아요!!

 

 

AR+는 아이폰 6S부터 지원이 가능한데 AR+가 지원되지 않는 휴대폰들은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리서치를 완료하니 이런 화면이 뜨네요!!

 

 

 

 

 

 

 

뮤입니다ㅎㅎ CP는 1277이고 스킬은 바크아웃이랑 악의파동이네요!!

전투로는 사용하지 않는 추세지만 도감용 포켓몬으로서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뮤입니다!!

 

이렇든 오늘은 스페셜리서치퀘스트의 최종단계인 뮤를 잡는 과정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하루만에 잡은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엄청 오랜시간이 걸렸는데요

3월31일에 업데이트가 되었으니 3달 정도가 소요되었네요ㅠㅠ

 

여러분은 얼마나 걸리셨나요?? 또 이렇게 보면 리서치라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3개월 지났는데

지금 트레이드 기능과 친구추가 기능이 추가된걸 보면 나이언틱이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게

느껴져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ㅎㅎ (물들어 왔을 때 노저었으면 좋았을걸ㅠㅠ)

 

그래도 점점 발전하는 포켓몬고가 되어 사람들도 많이 오고 레이드나 친구배틀 같은 재밌는

컨텐츠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