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반짝반짝 포켓몬'과 아이템 '별의 노래'의 출현!!

by Saeyan_ 2018. 8. 2.
반응형

 

안녕세요 새얀입니다!!

 

최근 겨우 더위가 한풀 꺾여서 다행히도 땀이 뻘뻘 흐르거나 그러진 않네요ㅎㅎ

일요일~화요일까지 교회에서 수련회를 포항으로 갔다왔답니다!!

뜻깊고 재밌는 시간이었어요ㅎㅎ (포스팅 못해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드디어 제 블로그에 50번째 글이랍니다ㅎㅎ(축하축하~)

 

그럼 오늘은 포켓몬 고 (Pokemon Go)의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인

반짝반짝 포켓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반짝반짝 포켓몬이 무엇이냐?

저는 처음에 이로치포켓몬을 말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건 아니라고 하네요ㅎㅎ

 

 

포켓몬 교환의 새로운 요소!

 '반짝반짝 포켓몬' 으로 모험이 더 즐겁게!

 

사실 이 이벤트가 한참전에 진행되던 이벤트였지만

제 주변에 포켓몬 고 (Pokemon Go)를 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겨우 찾아서 교환한다고 하는 바람에

포스팅이 너무도 늦어졌네요ㅠㅠ!!

 

 

포켓몬 교환의 새로운 요소! '반짝반짝 포켓몬' 으로 모험이 더 즐겁게!

 

윌로우박사가 포켓몬의 새로운 중요한 발견을 했습니다!

박사 말에 의하면 포켓몬 교환에서 교환한 포켓몬에게 지금까지 없었던 특징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원인은 아직 수수께끼에 가려져 있지만, 곧 "Pokemon GO"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사 연구에 의하면 포켓몬을 교환에 내보내면 아주 가끔 상태 확인 화면에서 반짝거리는 '반짝반짝 포켓몬' 이

되기도 한다는 것. '반짝반짝 포켓몬' 은 강화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적고 다른 포켓몬보다 빨리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반짝반짝 포켓몬' 의 반짝거리는 모습은 포켓몬 도감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사 말에 의하면 아무래도 포켓몬 박스에서 긴 시간 지낸 포켓몬일수록 교환했을 때 '반짝반짝 포켓몬'이 되기 쉽다는 것이

밝혀진 것 같습니다. 구체적인 것은 아직 알 수 없지만, 자세한 것은 박사의 앞으로의 연구성과를 기대해봅니다!

 

윌로우 박사의 '반짝반짝 포켓몬' 발견에 이어서 선물에 관해서도 새로운 내용이 있습니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면 XP를 얻을수 있게 되며 앞으로는 받은 선물에 '별의노래'를 손에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일단 원인은 아직 수수께끼에 가려져 있지만

새로운 특징이 발견되었다고 해요!

친구와의 포켓몬 트레이드를 통해서

'아주가끔' 화면에서 반짝거리는 '반짝반짝 포켓몬'이

나올 수 있다고합니다!

 

포켓몬 박스에 오랜 시간을 지낸 포켓몬이라면

'반짝반짝 포켓몬'이 되기 쉽다고 하네요!!

 

'반짝반짝 포켓몬'들은 강화에 필요한 별의모래가 적고

더 빨리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별의모래가 많이 부족한 상황에

많은 인기를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바로 보러갈까요!? Let's get it~

 

 

제일 먼저 트레이드를 합니다!

 트레이드 하는 방법과 친구추가를 하는 방법은

밑에 링크에 자세히 나와있답니다~

http://saeyanmusic.tistory.com/43 -

포켓몬 고 (Pokemon Go) 친구추가, 포켓몬 트레이드, 알로라포켓몬 업데이트 정리!!

 

 

반짝반짝포켓몬을 얻기 위해

여러 포켓몬들을 트레이드 해봤답니다ㅎㅎ

 

 

 

데구리는 아쉽게도 반짝반짝포켓몬 만들기

실패했답니다!!ㅠㅠ 돌이라서 그런가

 

 

이렇게 트레이드를 하면 포켓몬뒤의 배경에 빛이

반짝반짝합니다! (이래서 반짝반짝 포켓몬이군요!).

 

 

포켓몬 박스의 상황에서 보면 이렇게 떠요!
스라크와 근육몬 뒤에 거품(?) 같은게 보이죠?

저게 '반짝반짝포켓몬' 이라는 표시입니다

 

 

자 오늘의 분석을 도와주실 스라크(님?) 입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 것 부터 보자면

첫 번째로 배경화면이 반짝거리는 것,

이름 (스라크) 밑 '반짝반짝 포켓몬'

그리고 강화시키는데 드는 별의모래입니다!

 

 

200개면 줄어도 너무 줄어든거 아닌가요!?

(물론 저는 좋답니다ㅎㅎ)

 

 

근육몬(님?)의 아래 화면입니다!

강화는 역시 300으로 아주 줄어들었고

교환으로 얻었다고 나와있네요ㅎㅎ

 

아마 전설의 포켓몬이나 괴력몬, 마기라스 같은 포켓몬들은

키우는데 별의모래가 아주 많이 드는데 이런 방법으로

키운다면 별의모래의 소모가 많이 줄어들 것 같아요ㅎㅎ

 

도감에서 볼때는 정말 멋있게 보이네요!!

 

 

근육몬뒤에 반짝반짝 한게 보이고

잡은 수 옆에 '반짝반짝포켓몬'을

잡은 수가 나와있네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듭니다!!

 

다음은 '별의 노래' 가 무엇인가!?

사실 '별의 노래' 라는 아이템이 있을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런 아이템은 아직도 안나오는걸 보니

아이템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잘 살펴보니 바뀐게 있었습니다!!

 

 

발견하셨나요!? 선물에 별의모래를 100개씩 두번이나 받았답니다!!

전에 세 번이나 받은 적도 있는데 아마 '별의 노래' 는

이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또 바뀐것이

선물을 보낼때 경험치를 주더라구요!!

 

 

아주 적은 경험치..'200XP' 지만

안주는 것 보단 낫다고 생각하는 저입니다..

 

이로서 경험치를 받는 방법이 한가지 더

늘어난거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는 8월11(토요일)~12일(일요일)

이브이가 대량 발생합니다!!

 

이번엔 이틀이나 진행하네요!!

이틀동안 이로치 이브이를 많이 많이 잡아서

고계체 이브이랑 이로치 진화형들을

만들어 포스팅하면 좋겠네요ㅎㅎ

http://saeyanmusic.tistory.com/26?category=268398

이브이, 베루키, 개무소진화

 

그럼 정말 안녕~~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힘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