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Pokemon Go

포켓몬 고 (Pokemon Go) 지금까지 필드리서치 전설의 포켓몬보상 정리

by Saeyan_ 2018.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새얀입니다!

태풍솔릭이 태풍매미때와 다르게

큰 피해가 없이 넘어가서 너무

다행입니다ㅎㅎ

동생들은 태풍온다고 학교도 안갔는데

바람도 적당히 선선하고 비도 안오고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오히려 태풍으로 인해 더위도

같이 날아가버려서

안심하고 밖에 나가서 포켓몬 고를

즐겨도 될 것 같아요ㅎㅎ

 

태풍이 지나감과 동시에

이제 필드리서치 일주일 보상이

바뀌었습니다!!(전설의 포켓몬)

기존의 라이코에서 엔테이로

보상이 교체된다고 하네요!

저는 오늘 마지막 네 번째 라이코를

얻었는데 다행히도 S급의 라이코가

떠주어서 너무 좋았답니다ㅠㅠ

(이제 또 별의 모래와 사탕수급이

고생이겠군요. 아직 가이오가도 풀강

못했는데 말이죠ㅠㅠ)

 

 

그럼 새소식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9월 필드리서치 과제에 불꽃타입 전설의 포켓몬

'엔테이'가 등장!

 

 

 

9월 필드리서치 과제에 불꽃타입

전설의 포켓몬 '엔테이'가 등장!!

 

9월 새로운 필드리서치 과제에서

성도지방에서 발견된 전설의 포켓몬

'엔테이'가 다시 등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시]

*한국시간 9월2일(새벽)

[개요]

*불꽃타입 포켓몬에 관한

'필드리서치'가 등장

[보너스내용]

*성도지방에서 발견된 불꽃타입

전설의 포켓몬 '엔테이'가

필드리서치에서 대발견으로 등장!!

그럼 다음 달 필드리서치를

기대해 주세요!

 

지금 성도지방의 환상의 포켓몬

'세레비'가 나옴으로 인해

http://saeyanmusic.tistory.com/55

-새로운 스페셜 리서치보상 세레비

성도지방의 포켓몬들이 함께

나오는 듯 하네요ㅎㅎ

 

 

지금까지의 필드리서치 대 발견으로

나온 전설의 포켓몬들은 모두 5마리입니다!!

순서대로 한번 볼게요ㅎㅎ

 

가장 먼저 등장한 전설의 포켓몬은

파이어입니다!!

 

 

첫 달에 나온 파이어는

1세대 불꽃타입 전설의 포켓몬으로

포켓몬 고 (Pokemon Go)안에서

그란돈 다음 부스터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포켓몬입니다!

사실 파이어가 살짝 더 좋다는

여론이 많지만 어디까지나

고렙유저들의 이야기입니다!

왜냐면 저희는 사탕도 별의모래도

많이 없기 때문에 (물론 제 얘기)

부스터를 쓰는게 가성비가

아주 좋다는 이야기죠ㅎㅎ

하지만 또 지금 나오는 앤테이가

강력하기때문에 여러분의 취향것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당ㅎㅎ

파이어의 졸업스킬은

회오리불꽃/오버히트입니다!

 

 

다음은 썬더!

 

 

두 번째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은

'썬더'입니다!!

파이어와 마찬가지로 1세대 전기타입

전설의 포켓몬으로 아직은 전기타입이

희귀한 상황에서 한 몫을

잘 해주는 포켓몬입니다!!

지금은 라이코가 나와줬기 때문에

라이코를 쓰면 좋지만

비행타입을 가진 썬더도 요긴하게

쓰일 장소가 있을겁니다. (아마)

하지만 전 강화하지 않았네요ㅎㅎ

이상한 사탕이랑 별의 모래를

열심히 모아서 가이오가, 앤테이

프리져, 썬더 순서로 강화시킬려구요~

썬더의 졸업 스킬은

차지빔/전자포입니다!

 

 

다음은 프리져입니다!

 

 

세 번째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은

파이어, 썬더랑 같이 1세대 포켓몬으로

얼음타입의 포켓몬입니다!

비행타입과 얼음타입을 가지고 있는

전설의 포켓몬이죠!!

역시 지금 현 상황의 포켓몬 고라면

얼음타입이 귀한 타이밍입니다!!!

끽해봐야 루주라, 씨카이져 정도와

좀 고렙 유저분들이라면 라프라스를

사용하는 정도입니다!!

(물론 제 최애포켓몬인 라프라스는 좋아요.)

그런 상황에서 프리져가 나와준다니

감지덕지로 받아먹을 수 밖에 없죠ㅎㅎ

거기다가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은

포켓몬을 아무리 놓쳐도

도망가지 않기때문에

파인열매를 먹이고 잡아주면

사탕수급도 좋습니다ㅎㅎ.

프리져의 졸업스킬은

얼음숨결/냉동빙or눈보라 입니다

 

 

 

 

 

다음은 잠만보입니다!

응? 잠만보? 완전 갑분띠의 상황이죠

지금까지 전설의 포켓몬들이 나오다가

잠만보라니요!!!

 

 

사실 저는 잠만보의 사탕이 필요했기에

감사합니다 하면서 사탕수급하고

풀강이 되어간답니다ㅎㅎ

그런데 다른 유저들 입장에서는

정말 말그대로 갑분띠를 외칠 수 밖에 없죠

잠만보는 공격용보다는 체육관 방어용으로

높은 방어력과 체력으로

아주 잘 버텨줍니다

거기다가 CP도 아주 높으니

한두마리쯤은 데리고 있으면

좋은 포켓몬입니다!!

잠만보의 졸업스킬은 두개가 있어요

리서치로 받은 잠만보의 졸업스킬은

사념의 박치기/누르기 로 맞춰주시고

일반 잠만보의 졸업스킬은

사념의박치기/헤비봄버 로 맞춰주시면

된답니다~~

 

 

다음은 바로 전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으로 나온 라이코입니다!!

 

썬더 다음으로 나온 전기타입의

전설의 포켓몬 라이코는

전기타입을 가지고있는

2세대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개인취향이겠지만 썬더보다

멋있는 풍채를 가지고 있으며

현실에 포켓몬이 존재한다면

타고 다니고 싶습니다ㅎㅎ

(혼자 가끔 그런 생각을 합니다

망나뇽타고 학교가면 얼마나 좋을까..)

썬더를 사용한다고 하면

별의모래와 사탕수급을 고려해서

쥬피썬더를 쓰라고 권유하겠지만

라이코를 쓰고 싶다면

"네 사용하세요" 라고 말하고

싶은 강력함과 비주얼입니다!

라이코의 졸업스킬은

전기쇼크/와일드보트 입니다!!

 

 

다음은 이번 차례로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인 앤테이입니다!

저는 아직 앤테이가 없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에서 허락을 받고

가져왔습니다!

김찐따님 갑사합니다!!

 

 

앤테이도 역시 마찬가지로

2세대 불꽃타입의 전설의 포켓몬입니다.

불꽃타입의 포켓몬 지금은 그란돈이

1티어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밑에 파이어

부스터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앤테이를 제가 직접 잡고 사용해본다면

어느정도인지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을것

같아서 설렘반 기대반으로 있네요ㅎㅎ

빨리 리서치가 와서 앤테이를

잡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앤테이의 졸업스킬로는

회오리불꽃/오버히트로 맞춰주시면

강력하게 딜을 넣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나온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 전설의 포켓몬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계속 나올 전설의 포켓몬들이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ㅎㅎ

아마 앤테이가 끝나고 다음

필드리서치 대발견 보상으로는

스이쿤이 나올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